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안전방충망에 머리 꼭 대고 창밖 구경하고 있어서 귀가 접힌 고양이들

by 맹이들맘 2023. 4. 17.

어제 일요일 오전..

늦잠을 자고 일어나서 청소하려고

창문을 열었는데...

안전방충망에 머리 꼭 대고 창밖 구경하고 있어서 귀가 접힌 고양이들

호야가 이렇게 목을 쭈욱 빼고

창밖을 내려다보고 있었다.

안전방충망에 머리 꼭 대고 창밖 구경하고 있어서 귀가 접힌 고양이들
귀가 접혔다 ㅋㅋㅋㅋ

얼마나 집중을 했는지 ㅋㅋㅋ

안전방충망에 바짝 붙어서

내려다보고 있어서

귀가 눌렸다 ㅋㅋㅋ

안전방충망에 머리 꼭 대고 창밖 구경하고 있어서 귀가 접힌 고양이들

아~ 집사라면

이런 장면 또 그냥 못 넘기지...

하면서 열심히 찍는다 ㅋㅋ

 

처음엔 목을 쭈욱 빼고 보고 있더니

안 되겠는지... 뒷발부터 하나씩 올려서

창틀에 자리를 잡는다 ㅋㅋㅋ

안전방충망에 머리 꼭 대고 창밖 구경하고 있어서 귀가 접힌 고양이들
안전방충망에 눌려서 귀가 접혔다 ㅋㅋ

늘 보이던 장면들이 아니라 

호기심이 생겼나 보다.

새로운 움직임, 새로운 소리 등에

호야 집중력은 최고치 ㅋㅋㅋ

 

안전방충망에 머리 꼭 대고 창밖 구경하고 있어서 귀가 접힌 고양이들

분주한 바깥소리에 건이 등장!

안전방충망에 머리 꼭 대고 창밖 구경하고 있어서 귀가 접힌 고양이들
호야랑 건이

이제 둘이서 내려다볼 거야? ㅋㅋㅋ

안전방충망에 머리 꼭 대고 창밖 구경하고 있어서 귀가 접힌 고양이들
우리 건이 너무 이쁘고~

우리 건이는... 미모 열일중...

안전방충망에 머리 꼭 대고 창밖 구경하고 있어서 귀가 접힌 고양이들

너무 이쁜 건 ㅋ

안전방충망에 머리 꼭 대고 창밖 구경하고 있어서 귀가 접힌 고양이들

ㅋㅋㅋ 호야랑 건이 둘이서 

같이 내려다보면서 둘 다 귀가 접힘 ㅋㅋ

안전방충망에 머리 꼭 대고 창밖 구경하고 있어서 귀가 접힌 고양이들

앜ㅋㅋㅋ 이번엔 귀가 뒤집혔다 ㅋ

안전방충망에 머리 꼭 대고 창밖 구경하고 있어서 귀가 접힌 고양이들

호야는 진짜 오랜 시간... 저렇게

안전방충망에 머리 박고 구경하고 있었다.

안전방충망에 머리 꼭 대고 창밖 구경하고 있어서 귀가 접힌 고양이들
루나, 두리, 루디

아랫집에 이사온다는 소문이 난 건지 ㅋ

냥냥이들이 모이기 시작했다.

안전방충망에 머리 꼭 대고 창밖 구경하고 있어서 귀가 접힌 고양이들

내가 청소를 다 하고 나가는 순간에도

호야는 저러고 망부석처럼...

앉아서 내려다보고 있었다 ㅎ

안전방충망에 머리 꼭 대고 창밖 구경하고 있어서 귀가 접힌 고양이들
망부석이 되어버린 호야 ㅋ

"실컷 구경하고 와 호야 ㅋㅋㅋ"

하고는 오랫동안 창문을 열어뒀었다.

 

 

 

 

 

사다리차야 반가워 (feat.사다리차에 눈길을 빼앗긴 요미)

아침부터 요미가 아예 몸을 돌려 앉아서는 ㅋ 창밖에 눈이 꽂혀있다. 돌아 앉아서 창밖을 가만히 보고 있는 요미 ㅋ 뭘 그렇게 열심히 보고 있나 했더니...ㅋ 옆라인에 이사오나보다. 간혹 이사

monglove04.tistory.com

 

창밖 구경하는 고양이들의 뒷모습 ㅋ(feat.집사의 최애)

나는 우리 고양이들의 여러가지 모습들을 좋아하지만 그중에 이 모습..ㅋㅋㅋ 창밖을 구경하느라 서 있는 뒷모습이 너무너무 사랑스럽다ㅋ 아이들의 서있는 뒷모습은 주로.... 화장실방에서 볼

monglove04.tistory.com

 

고양이들이 창밖을 보는 이유와 방묘창, 방묘문의 중요성

방묘창, 방묘문의 중요성은 두번 세번 이야기해도 부족하다. 이미 알고 계시는 분들도 있고 또 직접 겪어보고 식겁한 후에야 뒤늦게 방묘문, 방묘창을 하는 분들도 계신다. 결론을 먼저 말씀드

monglove04.tistory.com

 

방묘창이 필요한 이유?창밖구경을 좋아하는 고양이들의 낙상사고와 가출 예방.

우리집은 휘산기를 틀기때문에 창문을 거의 열지 않는다. 근데 가끔...창문을 열면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거다. 특히 건이. 우리 올블랙고양이 건이는 창문을 열면 제일먼저 뛰어와서 바깥공기

monglove04.tistory.com

 

월요일이니...즐거운 호야 보면서 힘내자 (feat. 호야가 쉬야 후 달려오는 이유)

오늘은 짧지만...강렬한 호야의 즐거움을 이야기 하려고 한다. 우리 호야는... 예전에도 한번 썼었는데.. 어릴때부터 습관이 되어서 쉬야나 응아 하고 나면.. 칭찬을 받아야 한다 ㅋ 어릴때 화장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