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창문 해먹에서 햇살 받으며 깊게 잠든 호야 (feat.냥냥이에게 인정받은 안전한 우리집)

by 맹이들맘 2023. 4. 14.

 

어제 아침..

호야가 창문 해먹에서 

아주 달콤하게 잠들어 있었다.

호야 위로는 햇살이 내리쬐고 있었다.

창문 해먹에서 햇살 받으며 깊게 잠든 호야 (feat.냥냥이에게 인정받은 안전한 우리집)
창문해먹에서 깊이 잠들어 있는 호야

그래서 우선 조심조심 다가가서

위에서 전체샷을 조심스레 한번 찍고

창문 해먹에서 햇살 받으며 깊게 잠든 호야 (feat.냥냥이에게 인정받은 안전한 우리집)
통통한 호야 젤리

통통한 우리 호야 앞발 젤리도

찍고 나서...

창문 해먹에서 햇살 받으며 깊게 잠든 호야 (feat.냥냥이에게 인정받은 안전한 우리집)
햇살아래 창문해먹에서 자는 고양이

아쉬우니까 앞에서 전체샷 한번 더 찍고 ㅋㅋ

 

사진은 충분히 찍었으니..

 

이젠 영상을 찍으면서..

'호야 부르면 일어나겠지? 

그럼 부스스 눈뜬 호야 귀엽겠다....'

하면서 호야를 불러봤다.

 

사실... 이 정도 사진을 찍으면 

보통은 아이가 잠에서 깨는데..ㅋ

정말 깊은 잠에 들었나 보다.

 

내가 바로 앞에서 이름을 부르고

한참 말을 걸어도 ㅋㅋㅋ

잠에서 깨지 않았다.

 

그래서 그냥 곤히 자게 두고 나왔다.

 

너무 편하게 깊이 잘 자는 호야를 보니

왠지 뭔가... 뿌듯하고 귀엽고 흐뭇했다 ㅋ

안전한 K마크 획득한 기분? ㅋ

 

고양이가 이렇게까지 

무방비상태로 깊이 잔다는 건

그만큼 안전하다는 뜻이니까 ㅋ

 

 

 

월요일이니...즐거운 호야 보면서 힘내자 (feat. 호야가 쉬야 후 달려오는 이유)

오늘은 짧지만...강렬한 호야의 즐거움을 이야기 하려고 한다. 우리 호야는... 예전에도 한번 썼었는데.. 어릴때부터 습관이 되어서 쉬야나 응아 하고 나면.. 칭찬을 받아야 한다 ㅋ 어릴때 화장

monglove04.tistory.com

 

치즈냥이 호야의 냥모나이트

오랜만에 호야의 냥모나이트를 찍었다. 저녁에 찍어뒀던 거라.... 사진이 그렇게 이쁘진 않다. 햇빛아래에서 찍으면 정말 이쁜데... 호야가 원형 스크래쳐에서 몸을 동그랗게 말고 자고 있었다.

monglove04.tistory.com

 

집사한테 자꾸만 필살기 쓰는 호야 (feat. BGM은 골골송)

호야의 애교를 충전할 때가 됐다! 나야 뭐 매일 충전하지만 내 블로그에 들러주시는 분들은 충전하신 지가 좀 됐을테니... 따끈따끈한 호야애교 영상을 풀어보겠다. 지난밤.... 호야가 팔베개를

monglove04.tistory.com

 

자는 순간마저 사랑스러운 그동물 고양이 (feat. 호야)

호야는 평소에도 귀엽지만 자고 있을 때 너무 귀여운 순간이 많다. 내 베개랑 쿠션을 하나의 침대로 쓰는 호야 위에서 찍어보니 더 귀엽다. 앙증맞은 솜방망이를 베고 자고 있다. 너무 졸리는데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