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호야가 캣닢쿠션을 안고 있으면..? (feat. 엄마껌딱지라 사진을 찍기 어려운 호야)

by 맹이들맘 2023. 4. 20.

음.. 지난밤..

내가 침대에 가로로 누우면서

등뒤에 캣닢쿠션이 불편하길래

보지도 않고 옆으로 던졌는데...

호야가 캣닢쿠션을 안고 있으면..? (feat. 엄마껌딱지라 사진을 찍기 어려운 호야)
설정이 아니다 ㅋㅋㅋ

얼마 후에 보니 ㅋㅋ

호야가 이렇게 캣닢쿠션에

기대고 있었다 ㅋ

호야가 캣닢쿠션을 안고 있으면..? (feat. 엄마껌딱지라 사진을 찍기 어려운 호야)
캣닢쿠션 안고 있는 호야 ㅋ

하... 너무 귀여워서 말이지.....

호야가 캣닢쿠션을 안고 있으면..? (feat. 엄마껌딱지라 사진을 찍기 어려운 호야)

호야는 사진을 찍기 좀 어려운 아이다.

호야가 캣닢쿠션을 안고 있으면..? (feat. 엄마껌딱지라 사진을 찍기 어려운 호야)
귀여움 그자체!

다른 게 어려운 게 아니라..

호야는 내가 자기를 보고 있다는 걸

인지하는 순간 나한테 와버린다.

호야가 캣닢쿠션을 안고 있으면..? (feat. 엄마껌딱지라 사진을 찍기 어려운 호야)

그래서 나는 호야의

진짜 귀여운 사진이나 영상을 찍을 때는

카메라만 호야를 향하고

나는 다른 곳을 본다던지..

 

'나는 호야 너를 보고 있지 않다'는걸

어필해야 한다 ㅋㅋ

호야가 캣닢쿠션을 안고 있으면..? (feat. 엄마껌딱지라 사진을 찍기 어려운 호야)
자꾸 오지말래서 시무룩한 호..

이 사진들도...

몇 번이나 오려는 걸 말리고 말려서

찍은 거다 ㅋ

호야가 캣닢쿠션을 안고 있으면..? (feat. 엄마껌딱지라 사진을 찍기 어려운 호야)
엄마 껌딱지 호..

너무 귀엽게 쿠션을 안고 있는 호야 ㅎ

호야가 캣닢쿠션을 안고 있으면..? (feat. 엄마껌딱지라 사진을 찍기 어려운 호야)
쿠션을 안고 있는 귀여운 호야

나는 호야가 캣닢쿠션을

이렇게 귀엽게 안고 있는 걸 

본 기억이 거의 없어서...

신선하고 너무 귀여웠다 ㅋ

호야가 캣닢쿠션을 안고 있으면..? (feat. 엄마껌딱지라 사진을 찍기 어려운 호야)

캣닢쿠션을 안고 깨물 깨물 하더니..

 

엄마랑 아이컨택!

넘 귀여워서 참지 못하고 말을 걸었더니

바로 일어서는 호야 ㅋㅋㅋㅋ

 

(호야에게는) 앙증맞은 캣닢쿠션을

안고 있는 게 너무 귀여워서 ㅋㅋ

야간 사진을 열~~ 심히 찍었다!!

 

 

 

창문 해먹에서 햇살 받으며 깊게 잠든 호야 (feat.냥냥이에게 인정받은 안전한 우리집)

어제 아침.. 호야가 창문 해먹에서 아주 달콤하게 잠들어 있었다. 호야 위로는 햇살이 내리쬐고 있었다. 그래서 우선 조심조심 다가가서 위에서 전체샷을 조심스레 한번 찍고 통통한 우리 호야

monglove04.tistory.com

 

엄마 팔 꼭 껴안고 자는 고양이 호야

지난밤... 자려고 누워 있는데... 무언가가 내 팔을 꼬옥 잡는거다.. 이게 뭔고.... 급하게 사진을 찍었는데 흐릿하다. 초점을 맞춰서 다시 찍었다. 이 앙증맞은 포즈의 주인공은 호야다. 내 등뒤에

monglove04.tistory.com

 

엄마가 더 좋아하는게 뭔지 수없이 고민하는 호야 (feat.호야의 싸장님포즈)

음.... 나는 호야가 ㅋㅋ 쿠션에 기대어 있는 포즈가 너무 귀여워서 카메라를 켰다 ㅋ 간혹 호야가 이렇게 기대어 있는데 나는 이 포즈를 '싸장님 포즈'라고 한다 ㅋ 나는 항상 그렇지만 아이들이

monglove04.tistory.com

 

엄마껌딱지 호야가 화장실 사용후 달려오는 이유.

우리 사랑스러운 호야는 늘 엄마의 관심과 사랑을 원한다. 잘 때도 늘 엄마 곁에 딱 붙어서 잔다. 보통은 엄마한테 기대거나 안기거나 엄마 팔을 앞발로 안고 자지만... 이날은... 머리는 엄마팔

monglove04.tistory.com

 

엄마가 부르면 언제든 달려오는 귀여운 고양이 호야

호야가 누워서 뒹굴뒹굴 하고 있다. 드라마를 보던 나는 내 옆에서 이렇게 발라당 누워있는 호야가 너무 귀여워 사진을 찍기 시작했다. 자기가 좋아하는 장난감 (굵은줄)을 앞에다 물어놓고 발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