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욕실에서도 고양이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는 집사 생활 (feat. 건이와 루디)

by 맹이들맘 2023. 6. 4.

며칠 전 내가 씻고 있었다.

문을 꼭 닫으면 루디가 울어서

살짝 열어두는데 ㅋㅋ

욕실에서도 고양이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는 집사 생활 (feat. 건이와 루디)
열린 문 틈에 자리잡고 엄마 지키는 건이

요즘은 건이가 이렇게 문에서 지키고 있다 ㅋ

 

아주 살짝만 열어둬도..

아이들이 자기들이 안의 상황을

확인할 수 있게 앞발로 문을 연다 ㅋ

욕실에서도 고양이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는 집사 생활 (feat. 건이와 루디)

씻는 중에는 들어오진 못하고 있다가

내가 다 씻고 나면 들어와 본다 ㅋㅋ

욕실에서도 고양이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는 집사 생활 (feat. 건이와 루디)
욕실에 들어오는 건이

'엄마 다 씻었냥~'

 

물바닥이라 들어오기 꺼려하는 듯하더니

결국 들어와 보는 건이.

 

건이 달래서 겨우겨우 내보냈는데

그 틈에 욕실로 들어오는 루디 ㅋ

 

(음... 욕실 앞 규조토는 이제 버리고 

새 걸로 깔아야겠다)

 

욕실에 들어와서 엄마한테 눈키스하는 루디

사실 욕실은 원래 루디와 엄마의 공간이다.

루디는 외동 스타일이라..

욕실에서 문 닫고 루디랑 안고 있으면

너무 좋아한다.

욕실에서도 고양이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는 집사 생활 (feat. 건이와 루디)

그래서 내가 욕실에 들어오면 

당연히 루디가 따라 들어온다.

 

욕실에서도 고양이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는 집사 생활 (feat. 건이와 루디)
한발 들고 엣지있게 ㅋ

욕실에서 샤워기 물도 찍먹하고

엄마한테 안겨서 꾹꾹이도 하고 

해야 하는데.. 요즘은 그런 데이트시간을 

많이 못 가졌다.

 

한발 들고 서있다가 꾹꾹이하며 냥~하고 우는 루디공주 

그래서 욕실 문만 열리면 

쪼로록 들어가서 엄마를 부른다.

 

욕실에서도 고양이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는 집사 생활 (feat. 건이와 루디)
욕실 입구에서 엄마 기다리고 있는 건이

내가 루디랑 이야기하느라 사진 찍느라

나오지 않자 ㅋㅋㅋ

입구에 이렇게 떡하니 앉아서

보고 있다 ㅋㅋ

 

규조토 이야기를 잠시 해야 할 것 같은데..

이렇게 보니까 너무 더럽네 ㅠ

이 규조토는 산지가 꽤 오래되었다.

더러워져서 버릴랬는데 

다다가 너무 좋아하길래...

못 버리고 뒀는데

이젠 정말 버려야 할 때가 된 것 같다.

 

 

우리집 발라당냥이들

먼저 우리집 까칠도도 다다냥! 다다는 규조토를 아주좋아한다. 평소 애교를 부리는 성격이 아닌데 규조토에만 가면 그렇게 애교냥이가 된다. 혼자 좋아서 뒹굴뒹굴 하는거지만ㅋ 물론 다른애들

monglove04.tistory.com

 

이 규조토는 아이들이 위에 토해버리면

그게 얼룩으로 남아서 닦이지가 않았다..

사포로 갈아서 쓰라는데 뭐..

그렇게까지 ㅎㅎ

 

욕실에서도 고양이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는 집사 생활 (feat. 건이와 루디)

엄마가 나오지 않자

문에 머리꿍 하면서 빨리 나오라고 ㅋㅋㅋ

욕실에서도 고양이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는 집사 생활 (feat. 건이와 루디)
엄마 빨리 나오라냥!

루디를 내보내고 건이랑 같이 욕실을 나온다.

욕실에서도 고양이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는 집사 생활 (feat. 건이와 루디)
왜 이렇게 꾸물대냥!

엄마가 완전히 욕실에서 나오고

문을 닫는것까지 확인하는 건이 ㅋㅋㅋ

 

이 상태일 때 문 닫을 때는 조심해야 한다.

문틈새로 냥냥이들 꼬리 들어가서

사고가 날 수 있다.

 

이렇게 집사들은... 욕실에서까지

냥냥이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 ㅋ

 

 

 

'아빠 괜찮냥~?!' 집사가 걱정되는 고양이들

시작은 사랑이었다.. 욕실앞에서 목놓아 남집사를 부르는 사랑이 "아빠 괜찮냐옹~!!!" 사랑이가 이렇게 문 앞에서 목놓아 우는 건... 남집사가 씻고 있기 때문이다. 막둥이도 뒤에서 같이 앉아서

monglove04.tistory.com

 

프로 방해러들~♡ 욕실점령한 내새끼들 ㅋ

요즘은... 집에 들어오면 새벽 2시 가까이된다. 그래도 일주일에 3일이라 얼마나 다행인지.... 집에 들어오면 바로 씻으려고 노력하는데 오늘도 프로방해러들 ㅋㅋ 우리집은 욕실문은 다 닫아놓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