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투슬리스 닮은 건이의 박스사랑. 특히 몸에 꼭 끼는 박스! (feat. 이번 포스팅의 뽀인트는 건이의 미모)

by 맹이들맘 2023. 6. 2.

음~ 오랜만에 냥냥이들 택배를 정리했다.

투슬리스 닮은 건이의 박스사랑. 특히 몸에 꼭 끼는 박스! (feat. 이번 포스팅의 뽀인트는 건이의 미모)
작은 상자에 들어가서 엄마를 쳐다보는 건이

먼저 제일 작았던 상자부터 뜯고

정리 중이었는데 ㅋㅋ

 

투슬리스 닮은 건이의 박스사랑. 특히 몸에 꼭 끼는 박스! (feat. 이번 포스팅의 뽀인트는 건이의 미모)
우리 건이는 진짜 눈이 뽀인뜨.

건이가 냉큼 들어가 앉아서는

이렇게 앙콤하게 쳐다보고 있었다.

하....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

투슬리스 닮은 건이의 박스사랑. 특히 몸에 꼭 끼는 박스! (feat. 이번 포스팅의 뽀인트는 건이의 미모)
상자가 휘어졌다 ㅋㅋㅋㅋㅋ

이 쪼꼬미가....ㅠㅠ

자기보다 더 작은 상자에

몸을 끼워넣고 있다..

하.... 하찮고 귀여워 ㅠㅠ

투슬리스 닮은 건이의 박스사랑. 특히 몸에 꼭 끼는 박스! (feat. 이번 포스팅의 뽀인트는 건이의 미모)
사랑이,호야 등장!

건이가 귀여워 사진을 찍어대자..

냥냥이들도 모이기 시작했다.

 

꼭 맞는 상자에 들어가 있는 건이랑 우르르 몰려드는 냥냥이들

진짜... 오랜만에 건이 너무 귀엽게 나왔다.

너무 작은상자에 들어가 있는 바람에

상자가 휘어져있다 ㅋㅋ

아 그것마저 귀여워 ㅋㅋㅋㅋ

꽉 찼어 ㅋㅋㅋ

투슬리스 닮은 건이의 박스사랑. 특히 몸에 꼭 끼는 박스! (feat. 이번 포스팅의 뽀인트는 건이의 미모)

막둥이도 등장 ㅋㅋㅋ

 

좁은 상자안에 들어가 있는 너무 이쁜 건

너무 이쁜 건이 찍으면서

감탄하고 있는데..

 

막둥이 지나가요~

요미도 지나가요~ ㅋㅋ

(니들 꼭 그렇게 앞으로 지나가야 하는거지?)

투슬리스 닮은 건이의 박스사랑. 특히 몸에 꼭 끼는 박스! (feat. 이번 포스팅의 뽀인트는 건이의 미모)

인형 같은 건이.

투슬리스 닮은 건이의 박스사랑. 특히 몸에 꼭 끼는 박스! (feat. 이번 포스팅의 뽀인트는 건이의 미모)
두리도 아까부터 등장중.

건이 옆에 있으니까 두리가 좀...

안 이뻐 보이지만 우리 두리도

정말 이쁜 냥냥이다!

 

작은 상자에 억지로 들어간통에 상자가 휘어짐 ㅋ

상자가 꽉 차다 못해 휘어졌다 ㅋㅋ

투슬리스 닮은 건이의 박스사랑. 특히 몸에 꼭 끼는 박스! (feat. 이번 포스팅의 뽀인트는 건이의 미모)
나만의 투슬리스!

우리 건이는 이런 사진 볼 때마다

투슬리스 닮은 건이의 박스사랑. 특히 몸에 꼭 끼는 박스! (feat. 이번 포스팅의 뽀인트는 건이의 미모)

드래곤길들이기의 투슬리스 같다.

 

투슬리스 닮은 건이의 박스사랑. 특히 몸에 꼭 끼는 박스! (feat. 이번 포스팅의 뽀인트는 건이의 미모)
루나도 등장! 먀우먀우 크리미 참치

이젠 아이들의 기호성 갑!

먀우먀우 크리미 상자를 뜯었다.

 

 

반응형

 

 

상자를 뜯자마자

투슬리스 닮은 건이의 박스사랑. 특히 몸에 꼭 끼는 박스! (feat. 이번 포스팅의 뽀인트는 건이의 미모)

 건이가 또 냉큼 들어가 앉는다.

투슬리스 닮은 건이의 박스사랑. 특히 몸에 꼭 끼는 박스! (feat. 이번 포스팅의 뽀인트는 건이의 미모)

역시 박스 신상남 ㅋㅋ

건이는 일단 새 박스는 자기가 들어가서

앉아봐야 하는 스타일이다.

투슬리스 닮은 건이의 박스사랑. 특히 몸에 꼭 끼는 박스! (feat. 이번 포스팅의 뽀인트는 건이의 미모)
흑표범같은 건이

헉 이사진 뭐야....

너무 이쁜데..

 

윤기 나는 까만 털에 라임색눈은 정말...

투슬리스 같다.

 

조금 넓은 상자로 옮겨갔다.

새로 뜯은 큰 상자에 여유롭게

들어가서 장난치는 건이

투슬리스 닮은 건이의 박스사랑. 특히 몸에 꼭 끼는 박스! (feat. 이번 포스팅의 뽀인트는 건이의 미모)

상자에 쏙 들어가서 엄마랑 아이컨택.

 

상자안에서 엄마랑 손가락잡기놀이 중인 건이

그럼 또 엄마가 놀아줘야지 ㅋㅋㅋ

 

건이가 큰 상자 안에서 엄마랑 놀고 있으니

막둥이도 끼고 싶은지 옆에 와서 섰다.

투슬리스 닮은 건이의 박스사랑. 특히 몸에 꼭 끼는 박스! (feat. 이번 포스팅의 뽀인트는 건이의 미모)
맘에 들어? ㅋㅋㅋ 상자 안에서 엄마를 빼꼼 쳐다보는중

귀여워 ㅋㅋㅋㅋㅋ

투슬리스 닮은 건이의 박스사랑. 특히 몸에 꼭 끼는 박스! (feat. 이번 포스팅의 뽀인트는 건이의 미모)
오...덩치 차이가 ㅋㅋㅋ

막둥이도 들어가고 싶은데...

건이가 비켜주지 않자 옆에 앉았다ㅋㅋ

 

건이가 자기보다 작은 상자에 다시 들어가는 과정 ㅋㅋ

큰 상자에서 조금 쉬던 건이가 

다시 아까 들어갔던 그 작은 상자에

들어가려고 요리조리 몸을 맞추고 있다 ㅋ

 

자기 몸의 반밖에 되지 않는 작은상자에

결국은 들어가 맞춰서 앉는다.

투슬리스 닮은 건이의 박스사랑. 특히 몸에 꼭 끼는 박스! (feat. 이번 포스팅의 뽀인트는 건이의 미모)

여전히 휘어지는 상자 ㅋㅋㅋ

투슬리스 닮은 건이의 박스사랑. 특히 몸에 꼭 끼는 박스! (feat. 이번 포스팅의 뽀인트는 건이의 미모)
밟고 지나가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둥이가 글쎄 심술이 났는지 ㅋㅋ

넓은 곳 놔두고 굳이 좁은 건이 위쪽으로

지나간다 ㅋㅋㅋ

 

요리조리 움직이다 털이 상자밖으로 삐져나왔다 ㅋ

건이가 작은 상자 안에서 꼼지락대다가

털이 상자밖으로 삐져나왔는데

이것마저 귀여운 건 반칙 아닌가ㅋㅋ

 

투슬리스 닮은 건이의 박스사랑. 특히 몸에 꼭 끼는 박스! (feat. 이번 포스팅의 뽀인트는 건이의 미모)
상자 안에서 눈 땡그래져서 엄마 쳐다보는 요미

건이가 큰 상자에서 작은 상자로 옮겨간 후

그 자리는 요미가 차지했다 ㅋ

투슬리스 닮은 건이의 박스사랑. 특히 몸에 꼭 끼는 박스! (feat. 이번 포스팅의 뽀인트는 건이의 미모)

우리 요미도 상자가 보이면

일단 들어가 본다.

 

요미는 사부작사부작 티 안 나게

들어가는 스타일.

 

투슬리스 닮은 건이의 박스사랑. 특히 몸에 꼭 끼는 박스! (feat. 이번 포스팅의 뽀인트는 건이의 미모)
아카나 패시피카 사료 박스

자~ 이제는 제일 큰 사료박스다!

근데 이건 높이가 너무 낮아서

아이들이 선호하지 않는다.

 

 

우리집의 다른 아이들도

다 사랑스럽고 귀엽고 이쁘지만

 

오늘 포스팅은 

건이의 귀여움과 미모가 포인트다.

 

투슬리스를 닮은 올블랙고양이 건이의

귀여움과 이쁨을 맘껏 감상하셨길 바란다.

 

 

 

 

나이키 vs 아디다스! 건이의 선택을 받은 박스는?! (feat. 막둥이, 호야, 요미)

로봇랜드 다녀온 날 밤! 나이키랑 아디다스 신발상자가 생겼다. 신발을 꺼내고 상자를 잠시 뒀는데 건이가 쏘옥 들어가 있다. 나이키상자는 건이 차지 ㅋ 나이키 상자는 건이가 차지했다. 아주

monglove04.tistory.com

 

박스에 하품하러 들어간 두리와 건이 남매 (feat. 눈치있는 집사가 되자)

요즘은... 예전에 비해 물건을 많이 사지않는 편이다. 물가가 너무 올랐...ㅠ_ㅠ... 그래도 꼭 필요한 아이들 물건들을 우선으로 사고 있다. 보통 냥냥이들 물건은 튼튼한 박스에 담겨온다. 오랜만

monglove04.tistory.com

 

고양이들 사료를 소분할 가정용 진공포장기를 샀다.

가정용 진공포장기를 샀다. 우리집은 사료를 소분해서 보일러를 틀지않는 작은방 큰 리터박스에 보관하고 있다. 아이들이 많아서.. 한달정도는 그렇게 소분해두고 먹어도 괜찮다고 생각했다.

monglove04.tistory.com

 

박스가 풍년이다 (feat.신난 건이와 요미.그리고 두리)

바쁘다고 미뤄놨던.. 복도거실에 산처럼 쌓여있던 택배들을 정리했다. 빈 박스가 금방 5개가 됐다. 두리는 사진찍기 제일 어려운 아이 ㅋ 가만있지를 않는다. 우선 건이가 제일 먼저 차지!! 아이

monglove04.tistory.com

 

보지 않고는 믿을수 없는 고양이의 유연함. 유독 작은상자를 좋아하는 요미.

요미는 유독... 작은 박스에 낑겨서 들어가는걸 좋아하는것 같다 ㅋ 이 박스도...딱 보면 머리랑 앞다리만 들어가면 끝이다. 안들어가져? ㅋㅋㅋㅋ 머리랑 다리 넣어보고 안되니까 바닥을 계속

monglove04.tistory.com

 

건이의 취미. 박스를 사랑하는 고양이.

건이의 별명중에 하나는 '신상박스남'이다. 신상박스가 생기면 무조건 먼저 들어가봐야 하는 아이다. 이 박스는 건이에게 딱맞다. 맞춤형 박스같다. 하지만 건이에게 박스의 크기는 별 상관이

monglove04.tistory.com

 

며칠전 건이가 작업하던 박스의 현재모습. 고양이 박스뜯기.

오늘은 늦게까지 푹 잘 참이었다. 전날 새벽에 너무 늦게 잔데다,, 요즘 몸이 너무 무거웠다. 근데 잠깐 눈을 떴는데... 진짜 아주 잠깐.... 근데.. 다다가 그걸 알고는 이러고 옆에서 보고 있었다.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