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캣닢 좋아하는 두리의 캣닢쿠션 활용법 (feat. 시선강탈 호야 발꼬락)

by 맹이들맘 2023. 5. 30.

바로 어제 호야가 캣닢쿠션을 

베고 잔다고 포스팅을 했는데...

그 뒤를 이어 두리 이야기도 해야겠다 ㅋ

 

두리는 평소엔 얌전한데

장난감이나 캣닢류를 만나면..

음..약간...똘..ㄲ..? 

아... 아니다... 흠.. 흠.

캣닢 좋아하는 두리의 캣닢쿠션 활용법 (feat. 시선강탈 호야 발꼬락)

두리가 캣닢 쿠션을 가지고 놀길래

카메라를 켰다.

 

두리가 캣닢쿠션을 가지고 놀고 있다.

씐나게 물고 뜯고 흔들고

부비부비하고 있다.

캣닢 좋아하는 두리의 캣닢쿠션 활용법 (feat. 시선강탈 호야 발꼬락)

그러다가 잠시 쉬는 타임.

 

잠시 생각을 하는 듯하더니

캣닢 쿠션에 부비부비 기분 좋아한다.

 

그러더니... 결국은

부비부비하다가 캣닢쿠션을 바닥으로

떨어트린다 ㅋㅋㅋ

캣닢 좋아하는 두리의 캣닢쿠션 활용법 (feat. 시선강탈 호야 발꼬락)

아니.. 아침마다 캣닢 쿠션이

바닥에 떨어져 있는 이유가 두리 너였구냥! ㅋㅋㅋ

 

매번 있었던 일인 듯...

부비부비하다가 쿠션이 바닥으로 

떨어졌는데 쳐다보지도 않고

놀라지도 않고 움직이지도 않고

그대로 멈춰있다.

 

약간..... 음....

이쁘게 원피스 입고 가다가

시내 한복판에서 엎어졌을 때 같은 느낌?

 

아무렇지 않은 척? ㅋㅋㅋ

난 이 장면에서 그런 느낌을 받았다 ㅋㅋ

캣닢 좋아하는 두리의 캣닢쿠션 활용법 (feat. 시선강탈 호야 발꼬락)
그눈빛 뭐야 귀엽게?

캣닢 쿠션을 다시 침대 위로 올려줬다.

그랬더니 비장한 표정으로

캣닢쿠션에 기대고 앉더니..

캣닢 좋아하는 두리의 캣닢쿠션 활용법 (feat. 시선강탈 호야 발꼬락)

곧 잘려는 듯... 턱을 괸다.

캣닢 좋아하는 두리의 캣닢쿠션 활용법 (feat. 시선강탈 호야 발꼬락)

ㅎㅎㅎ 이건 이뻐서 여러 각도에서 

찍어봤다.

캣닢 좋아하는 두리의 캣닢쿠션 활용법 (feat. 시선강탈 호야 발꼬락)
두리 눈에 장난기가 조롱조롱 ㅋㅋ

이 사진 귀엽 ㅋㅋㅋ

엄마랑 아이컨택 하더니

캣닢 좋아하는 두리의 캣닢쿠션 활용법 (feat. 시선강탈 호야 발꼬락)
캣닢쿠션 베고 아주 잠시 눈을 감은 두리

뭔가 불편했는지 앞발을 쿠션에 올리고

턱을 앞발에 괴고 잔다 ㅋ

 

우리 두리도 엄마처럼 높은 베개 좋아하는구나 ㅋㅋ

캣닢 좋아하는 두리의 캣닢쿠션 활용법 (feat. 시선강탈 호야 발꼬락)

앞발도 올리고 턱을 괴고 있던 두리가

캣닢 좋아하는 두리의 캣닢쿠션 활용법 (feat. 시선강탈 호야 발꼬락)
캣닢쿠션을 겨드랑이에 끼웠다 ㅋㅋㅋ

캣닢 쿠션을 겨드랑이에 끼웠다 ㅋㅋㅋㅋ

캣닢 좋아하는 두리의 캣닢쿠션 활용법 (feat. 시선강탈 호야 발꼬락)
캣닢쿠션은 겨드랑이에 넣고 앞발 쭈욱 뻗은 두리

그게 더 편하냥? ㅋㅋㅋ

캣닢 좋아하는 두리의 캣닢쿠션 활용법 (feat. 시선강탈 호야 발꼬락)
우아한 두리와 시선강탈 호야 뒷발가락

앞발 곱게 포개고 우아하게 자는 두리 ㅋㅋ

 

이 와중에..

우리 호야 기지개 쭈우욱 켜면서

뒷발가락 쫙 폈.....ㅠ_ㅠ

 

캣닢쿠션 물고 놀다가 호야 다리도 물뻔 ㅋㅋㅋㅋ

한숨 자면서 쉬는 듯하더니

금방 체력이 충전됐는지

또 캣닢쿠션이랑 한바탕

레슬링을 하는 두리다.

 

요즘 캣닢쿠션을

제일 이뻐라 하는 아이는 두리다.

 

호야는... 무게감 있게...

근엄하게 캣닢쿠션을 

사용한다면...

 

두리는..ㅋㅋ

딱 애교 많은 딸아이 같은 느낌 ㅋ

기분 좋아서 부비부비하고

물고 씹고 던지고 ㅋ

 

글을 쓰는 지금도

두리는 캣닢쿠션에 머리를 부비부비하고 있다 ㅋ

 

 

 

 

캣닢 쿠션 베고 자는 호야 (feat. 창문 해먹 자리 있나 확인하는 건이)

캣닢 쿠션을 너무 자연스럽게 베고 자는 호야가 귀여워 글을 쓰게 된다. 비가 오는 연휴.. 아이들도 나른하고... 나도 나른하고 ㅋ 노트북을 하는 중이었다. 건이가 창문 해먹에 자리가 있나 하고

monglove04.tistory.com

 

캣닢쿠션에 대한 아홉냥이들의 반응 (feat.이날의 MVP도 역시 두리)

음~ 나는 아이들 장난감을 요즘엔 그리 많이 사지 않았다. 주로 있는 것들을 재활용했었고.. 작은방 안에는 아이들 장난감이 너무 많이 있다... 그런데.. 우리집에 캣닢장난감이나 쿠션같은건 거

monglove04.tistory.com

 

막둥이는 뭘 해도 아기 같다 (feat. 졸린 막둥이의 뒷발팡팡)

불을 끄고 자려고 다들 침대에 누워 있었다. 근데 막둥이가 옆에 있는 캣닢 쿠션을 잡고 뒷발팡팡을 야무지게 하는 게 아닌가.. 너무 귀여워서.... 집사는 그만 참지 못하고 불을 켜고 말았다. 졸

monglove04.tistory.com

 

아침부터 캣닢에 취해 뒷발팡팡 남발하는 냥냥이 (feat.호야꼬리)

건이가 아침부터 캣닢쿠션에 취해 있다 ㅋㅋㅋ 호야꼬리 살랑살랑 ㅋㅋ 호야랑 엄마랑은 꽁냥꽁냥중 ㅋ 근데 이 영상은.... 솔직히 호야의 귀여운 꼬리가 킬포 ㅋㅋㅋ 야무지게 잡고 뒷발팡팡

monglove04.tistory.com

 

캣닢파티! (feat.냥냥이들이 즐거울수록 집사는 일이 많아진다)

오랜만에 우리 아홉냥이들 캣닢파티를 열었다. 캣닢에 많이 취하신 분 확실히 막내라인이 좀 더 많이 즐기는거 같다. 씐나신 건이 ㅋㅋ 우리 막둥이는 캣닢에 한껏 뒹굴다가도 엄마옆에 와있기!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