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캣닢 쿠션 베고 자는 호야 (feat. 창문 해먹 자리 있나 확인하는 건이)

by 맹이들맘 2023. 5. 29.

캣닢 쿠션을 너무 자연스럽게

베고 자는 호야가 귀여워 글을 쓰게 된다.

캣닢 쿠션 베고 자는 호야 (feat. 창문 해먹 자리 있나 확인하는 건이)
캣닢쿠션 베고 자는 호야

 

비가 오는 연휴..

아이들도 나른하고... 나도 나른하고 ㅋ

노트북을 하는 중이었다.

건 : 자리가 있냥...

건이가 창문 해먹에 자리가 있나 하고

일어서서 확인하는 모습이 귀여워서 ㅋ

사진을 찍고 있었다.

 

창문 해먹 위에는

이미 루나가 자고 있었어서

건이는 앞발을 내릴 수밖에 없었다 ㅋㅋㅋ

 

우리집 아이들은

창문해먹에 올라가고 싶을 때

저렇게 앞발을 올리고 일어서서

자리가 있는지 확인하고 이미 누가 있으면

다른 자리를 찾아간다.

 

캣닢 쿠션 베고 자는 호야 (feat. 창문 해먹 자리 있나 확인하는 건이)
캣닢 쿠션 베고 자는 호야

얼마 후...

건이는 침대아래 스크래쳐 위에

자리를 잡았다.

 

근데 그런 건이 앞에..

호야가 너무 귀엽게 베개를 베고

자고 있는 게 아닌가 ㅋ

 

캣닢 쿠션 베고 자는 호야 (feat. 창문 해먹 자리 있나 확인하는 건이)
캣닢쿠션 베고 자는 호야. 귀여운건 크게 보기 ㅋ

크기도 호야한테 딱 맞는

앙증맞은 캣닢 쿠션이다 ㅋ

캣닢 쿠션 베고 자는 호야 (feat. 창문 해먹 자리 있나 확인하는 건이)
호야에 비해 너무 앙증맞은 쿠션. 그래서 더 귀여운 ㅋ

넓이는 조금 모자란 듯 하지만 

호야는 야무지게 쿠션을 잘 베고 잔다.

캣닢 쿠션 베고 자는 호야 (feat. 창문 해먹 자리 있나 확인하는 건이)

엄마가 사주는 건 뭐든 잘 써주는 호야.

좋은 꿈 꿔!

 

 

 

 

집사가 뿌듯해질 때 (feat. 집사가 사 온 라마 인형 잘 써주는 호야)

얼마 전... 라마 인형을 집으로 데려왔었다. 라마는 내가 안고 있기도 아주 편한 모양새라.... 내가 늘 안고 자고 있다. 그런데.. 얼마 전 ㅋㅋ 호야가 라마에 기대 있는 게 아닌가 ㅋ 안 그래도 누

monglove04.tistory.com

 

호야가 캣닢쿠션을 안고 있으면..? (feat. 엄마껌딱지라 사진을 찍기 어려운 호야)

음.. 지난밤.. 내가 침대에 가로로 누우면서 등뒤에 캣닢쿠션이 불편하길래 보지도 않고 옆으로 던졌는데... 얼마 후에 보니 ㅋㅋ 호야가 이렇게 캣닢쿠션에 기대고 있었다 ㅋ 하... 너무 귀여워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