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똑똑한 고양이 건이가 소파 아래에 들어가는 방법

by 맹이들맘 2023. 5. 28.

우리 집에서 몸집이 작은 아이들은

가끔 소파 아래에 기어들어간다.

그래서 소파 아래도 청소를 안 할 수가 없다.

 

(다행히도 청소기가 소파 아래에 들어간다)

 

똑똑한 고양이 건이가 소파 아래에 들어가는 방법
바닥에 납작 엎드려서 소파아래로 들어가는중인 건이

노트북을 하고 있다가 무심코..

고개를 돌렸는데...ㅋㅋㅋㅋ

건이가 소파아래에 기어들어가고 있었다.

보자마자 찍었어야하는데...

 

첫 장면을 놓쳤다 ㅋㅋ

뒷다리를 쭈욱 펴고 꼬리까지 쭈욱펴고

모양새가 상당히 귀여운데...ㅋㅋㅋ

똑똑한 고양이 건이가 소파 아래에 들어가는 방법
다리한쪽은 소파 아래로 넣은상태 ㅋㅋㅋ

어제 포스팅에도 이야기했는데..

 

냥냥이들의 취향존중 혹은 앞다마?ㅋㅋ (feat. 이래도 냥냥이가 좋으니 할말없는 집사)

집사는 아침에 일어나면 청소와 정리를 시작한다. 뭐..물론 종일 청소에 정리가 되긴 하지만.. 우선 눈뜨고 나면 제일 먼저 청소.. 청소를 하면서 담요들도 반듯하게 정리를 한다. 물론 해먹에 이

monglove04.tistory.com

당연히 청소를 한 뒤고..

건이를 쓰다듬었을 뿐이고.......

청소를 안 한 것처럼 보일 뿐이고 ㅠㅠ

 

똑똑한 고양이 건이가 소파 아래에 들어가는 방법
양쪽 뒷다리 다 들어가고 꼬리만 남은 상황 ㅋ

왜 저렇게 어렵게 들어가는지 모르겠지만 ㅋㅋ

 

소파 뒤쪽에 아이들이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다 ㅋㅋ

근데 굳이... 어려운 길을 선택하는

똑똑한 고양이 건이다 ㅋ

 

꼬리까지 소파 아래에 완벽하게 들어간 건 ㅋ

처음이 상당히 귀여운데...

일단 소파 아래에 상체를 넣을 때는

먼저 바닥에 네 발이랑 꼬리까지 납작 엎드려야 한다.

 

그렇게 상체를 넣은 후에.. 남은 뒷모습이

상당히 너무 심하게 귀엽다 ㅋㅋ

(보고 웃느라 사진을 못 찍은..ㅠ)

 

다음에는 꼭 상당히 귀여운 첫 사진부터

찍어야겠다 ㅋ

 

 

 

우리집 똑똑한 고양이 건이와 먹보 사랑이 (feat. 똑똑한 고양이를 둔 다묘집사의 고민)

음.... 건이가 간식통에서 간식을 꺼내 바닥에 떨어진 간식을 꺼내고 있다. 요즘 우리 아이들이 좀 무료한것 같기도 해서 전에 쓰던 간식놀이통을 꺼냈다. 이렇게 간식을 주면 아이들이 즐거워한

monglove04.tistory.com

 

엄마랑 눈맞추고 걷는 올블랙 고양이 건이는 넥카라를 벗어서 기분이 좋아!

우리 건이는 우리집에서 제일 똑똑한 고양이라 생각한다. 조금 난이도가 있는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걸 보면 다른 아이들이랑 확실히 차이가 난다. 화요일... 몸도 안좋고 속도 안좋아서 탄산음

monglove04.tistory.com

 

엄마랑 같이 걸으면서 수다스런 고양이 건 ㅋ(feat.아이컨택은 기본)

건이는 엄마랑 걸을 때 엄마 눈을 보면서 쫑알쫑알 대면서 같이 걷는다 ㅋ 오늘도 오전 내내 따라다니길래 카메라를 켰다 ㅋ 엄마한테 쫑알쫑알대면서 같이 걷는 건 ㅋ 무슨 얘기를 그렇게 하는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