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박스가 풍년이다 (feat.신난 건이와 요미.그리고 두리)

by 맹이들맘 2022. 11. 18.

바쁘다고 미뤄놨던..

복도거실에 산처럼 쌓여있던

택배들을 정리했다.

박스가 풍년이다!(feat.신난 건이와 요미.그리고 두리)

빈 박스가 금방 5개가 됐다.

두리는 사진찍기 제일 어려운 아이 ㅋ

가만있지를 않는다.

박스가 풍년이다!(feat.신난 건이와 요미.그리고 두리)

우선 건이가 제일 먼저 차지!!

박스가 풍년이다!(feat.신난 건이와 요미.그리고 두리)

아이들이 하나둘 모이기 시작했다.

박스가 풍년이다!(feat.신난 건이와 요미.그리고 두리)

건이가 귀여워서

박스가 풍년이다!(feat.신난 건이와 요미.그리고 두리)

또 집사는 건이를

겁나게 찍고 있었다

박스가 풍년이다!(feat.신난 건이와 요미.그리고 두리)

우리 건이는 어쩜 이렇게

카메라를 잘 봐줘어~? 하고 있는데...

박스가 풍년이다!(feat.신난 건이와 요미.그리고 두리)

으잉? 뭐냐....? ㅋㅋㅋㅋㅋㅋㅋ

 

옆스크래쳐에서 구경하고 있던 요미가

날아서 상자안으로 쏘옥 들어갔다.

박스가 풍년이다!(feat.신난 건이와 요미.그리고 두리)

요미 이제는 좀 큰 박스네 ㅋㅋ

 

 

 

반응형

 

 

박스가 풍년이다!(feat.신난 건이와 요미.그리고 두리)

꼬리는 상자 모서리에 얌전하게 

맞춰서 세워놓고

박스가 풍년이다!(feat.신난 건이와 요미.그리고 두리)

이쁘게 앉아있다 ㅋ

 

건이가 이제는 좀더 작은 상자에

꼬리까지 야무지게 챙겨넣고는

들어 앉는다 ㅋ

 

건이는 오랜만에 취미생활 중 ㅋ

아주 정성들여 뜯고 있다 ㅋ

 

박스뜯기에 무아지경인 

건이를 보던 요미...

 

옆의 작은 박스에 도전한다!

작은 박스에 다리를 다 넣고

살짝 앉으려고 궁댕이를 내려놓다가..

옆에 큰 박스를 보게된다 ㅋㅋㅋ

박스가 풍년이다!(feat.신난 건이와 요미.그리고 두리)

그리곤 그냥 큰박스로 건너간 요미 ㅋ

맘에 들어? ㅋㅋ

이 박스들 중

요미가 들어가 본 박스가 세개!

박스가 풍년이다!(feat.신난 건이와 요미.그리고 두리)

요미가 떠난후 다시 건이가 들어갔다.

그리곤 다시 박스뜯기 작업에 들어갔다.

박스가 풍년이다!(feat.신난 건이와 요미.그리고 두리)

건이의 앞통수를 찍기로 한 집사.

박스가 풍년이다!(feat.신난 건이와 요미.그리고 두리)

ㅎㅎㅎ 난 이표정 완전 귀여워 ㅋㅋ

마징가 귀!

박스가 풍년이다!(feat.신난 건이와 요미.그리고 두리)

가만히좀 있어봐 ! 이늠시키야 ㅋㅋ

이 사진은 뭔가 귀여워서..올려둠 ㅋㅋ

 

집이 난잡해 보이지만..(사실이지만)

아이들이 재밌어하길래

그대로 좀 뒀다가 치웠다.

 

 

 

보지 않고는 믿을수 없는 고양이의 유연함. 유독 작은상자를 좋아하는 요미.

요미는 유독... 작은 박스에 낑겨서 들어가는걸 좋아하는것 같다 ㅋ 이 박스도...딱 보면 머리랑 앞다리만 들어가면 끝이다. 안들어가져? ㅋㅋㅋㅋ 머리랑 다리 넣어보고 안되니까 바닥을 계속

monglove04.tistory.com

 

 

작은 박스에 꾸깃꾸깃 말아넣은 삼색이 고양이 요미. 참으로 유연한 그동물 고양이.

그렇다. 오늘은 삼색이 요미다. 항상 박스포스팅에 나오는 올블랙 건이가 아니다. 요즘은 요미도 박스가 보이면 잘 들어간다. 건이가 박스에 들어가면 그렇게 유심히 보더니.. 따라하나 보다. 이

monglove04.tistory.com

 

 

예술적감각이 뛰어난 고양이 올블랙 건이와 코트 무늬가 뛰어난 고양이 카오스 사랑이.

오늘은 올블랙 건이와 카오스 사랑이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한다. 잠시 침대에 누웠다가 일어나니 우리 카오스 사랑이가 옆에 널부러져 있었다. 사랑이가 침대에 이렇게 편하게 널부러져 있

monglove04.tistory.com

 

 

며칠전 건이가 작업하던 박스의 현재모습. 고양이 박스뜯기.

오늘은 늦게까지 푹 잘 참이었다. 전날 새벽에 너무 늦게 잔데다,, 요즘 몸이 너무 무거웠다. 근데 잠깐 눈을 떴는데... 진짜 아주 잠깐.... 근데.. 다다가 그걸 알고는 이러고 옆에서 보고 있었다.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