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날이 추워지니 고양이들 방석이 인기가 많아졌다 (feat.터래기방석)

by 맹이들맘 2022. 11. 16.

지난 일요일.
종일 비가 온다는 예보와는 다르게
아침일찍부터 햇살이 비추기 시작했다.

날이추워지니 고양이들 방석이 인기가 많아졌다 (feat.터래기방석)
아홉냥이네는 환기중

비온뒤라 날이 좋아서
청소할때 창문을 다 열어두고

남집사랑 밥을 먹은 뒤...
쉬고 있는데 터래기방석이 뭔가
꿈틀거렸다 ㅋㅋ

착한 사람들 눈에는 보이는 막둥이 ㅋㅋㅋㅋ

우리 막둥이 언제 거기 들어갔대~

날이추워지니 고양이들 방석이 인기가 많아졌다 (feat.터래기방석)
추워서 방석안으로 들어간 막둥이

이 터래기 방석은..
요즘은 통 아이들이 쓰지 않고 있었는데
창문을 열어둬서 추웠나보다.

날이추워지니 고양이들 방석이 인기가 많아졌다 (feat.터래기방석)
터래기방석 안의 막둥이

가까이 가서 봤다.

분홍코랑 꼬리 보인다아~

방석에 완전 포옥 안겨있구낭 ㅋㅋ
꼼짝을 안한다 ㅋㅋ

날이추워지니 고양이들 방석이 인기가 많아졌다 (feat.터래기방석)
귀엽게 말린 꼬리

안움직이면 안보인다고
생각하는건가 ㅋㅋ

꼼짝않고 눈동자만
도로록 굴린다 ㅋㅋ

그래도 귀여운 꼬리랑~

날이추워지니 고양이들 방석이 인기가 많아졌다 (feat.터래기방석)
분홍코

분홍코랑 다보여~

날이추워지니 고양이들 방석이 인기가 많아졌다 (feat.터래기방석)
막둥이는 졸리는중 ㅋ

이건 약간.....
방석 털이 막둥이 머리카락 같은 ㅋㅋㅋ

날이추워지니 고양이들 방석이 인기가 많아졌다 (feat.터래기방석)
방석안에서 움직이지 않는 막둥이

그렇게 막둥이는 꼼짝않고
방석속에 숨어 있었다.

날이추워지니 고양이들 방석이 인기가 많아졌다 (feat.터래기방석)
막둥이 거기서 뭐해?

곧...호야가 관심을 가졌고..

날이추워지니 고양이들 방석이 인기가 많아졌다 (feat.터래기방석)
엄마.. 여기 뭐가 있는것 같아!

두리도 관심을 가지고 다가왔다.

날이추워지니 고양이들 방석이 인기가 많아졌다 (feat.터래기방석)
안보이는척 하는데,,뭔가 있는것 같은데?
날이추워지니 고양이들 방석이 인기가 많아졌다 (feat.터래기방석)
킁킁킁킁
날이추워지니 고양이들 방석이 인기가 많아졌다 (feat.터래기방석)
아아~막둥이 있구나!

한참을 집요하게
조사중인 두리 ㅋㅋㅋ
그러다가.....

막둥이를 밟고 지나가는 두리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두리야~ 막둥이 거기 있는거 알면서
그렇게 막 밟고 그러는거 아니야 ㅋㅋㅋ

터래기 방석 안에 자리잡는 호야

막둥이가 나온후
이제는 호야가 들어가본다.
춥긴 춥나 보다.

날이추워지니 고양이들 방석이 인기가 많아졌다 (feat.터래기방석)
반갑다고 들어가자마자 터래기방석 그루밍해주는 호야

그동안 아이들이 이 터래기방석을
쓰지 않았던게..
집안이 따뜻했기 때문인것 같다.

날이추워지니 고양이들 방석이 인기가 많아졌다 (feat.터래기방석)
포근해..

방석안에 자리잡은 호야는

방석 그루밍하면서 꾹꾹이 하는 호야

꾹꾹이를 하면서..
방석을 그루밍 해줬다...?ㅋㅋㅋ

날이추워지니 고양이들 방석이 인기가 많아졌다 (feat.터래기방석)
꾹꾹이 무아지경

한참을 그루밍과 꾹꾹이를
병행하던 호야는

날이추워지니 고양이들 방석이 인기가 많아졌다 (feat.터래기방석)
이러면 아무도 못보겠지...?

제대로 자리잡고 누워서는
방석 바깥상황을 주시하는데...?

날이추워지니 고양이들 방석이 인기가 많아졌다 (feat.터래기방석)
...........?!

구경하던 사랑이랑 눈이 마주쳤다 ㅋㅋ

날이추워지니 고양이들 방석이 인기가 많아졌다 (feat.터래기방석)
서로 머쓱함 ㅋㅋ
날이추워지니 고양이들 방석이 인기가 많아졌다 (feat.터래기방석)
귀엽고 난리냥

그렇게 방석안에서
미어캣처럼 바깥상황을
주시하던 호야는

날이추워지니 고양이들 방석이 인기가 많아졌다 (feat.터래기방석)
숙면중인 귀!

곧 포옥 파묻혀서 잠이들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