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핑크붕붕이 스크래쳐 안에서 너무 귀여운 요미 (feat.막둥이)

by 맹이들맘 2022. 11. 19.

핑크붕붕이 스크래쳐를 

산지 얼마 안되었을 때였다.

핑크붕붕이 스크래쳐 안에서 너무 귀여운 요미 (feat.막둥이)
핑크스크래쳐에 고양이들

막둥이 요미 커플이

붕붕이 스크래쳐를 타고 있었다 ㅋㅋ

핑크붕붕이 스크래쳐 안에서 너무 귀여운 요미 (feat.막둥이)
핑크스크래쳐에 고양이들

막둥이랑 요미는

우리집 공식 냥냥2호 커플이다.

 

냥냥1호 커플은 호야랑 다다다 ㅋ

 

어이~ 2호커플!

핑크붕붕이 타고

어디 놀러가니~?

핑크붕붕이 스크래쳐 안에서 너무 귀여운 요미 (feat.막둥이)
핑크 스크래쳐 위 고양이

우리 막둥이는~

핑크붕붕이 스크래쳐 안에서 너무 귀여운 요미 (feat.막둥이)
핑크 스크래쳐 위 고양이

2층에서 그루밍하느라 정신없고

 

핑크붕붕이 스크래쳐 안에서 너무 귀여운 요미 (feat.막둥이)
핑크 스크래쳐 안 고양이

요미는 1층에서

새초롬한 표정을 짓고 있다

 

살짝 불편한듯한 표정이지만

원래 요미표정이다 ㅋㅋ

 

 

반응형

 

 

 

요미가 평소에는 좀 시크하다ㅋㅋ

기부니가 좋을땐 사차원이지만 ㅎ

핑크붕붕이 스크래쳐 안에서 너무 귀여운 요미 (feat.막둥이)
핑크 스크래쳐 안 고양이

언제나 이쁜요미 ㅋㅋ

사진빨을 잘받는 요미덕에

카메라 셔터를 스피드하게 

누르고 있는데!

핑크붕붕이 스크래쳐 안에서 너무 귀여운 요미 (feat.막둥이)
핑크 스크래쳐 안 고양이

어어~~~이 표정은?!!!

핑크붕붕이 스크래쳐 안에서 너무 귀여운 요미 (feat.막둥이)
하품하는 고양이

그렇다 ㅋㅋ

하품하는 요미다!

고양이는 하품을 하는데도

이렇게 이쁠수 있다.

 

고양이가 이쁘지 않은 순간은...

찾을수 없다...

 

사기캐릭인듯..

핑크붕붕이 스크래쳐 안에서 너무 귀여운 요미 (feat.막둥이)
핑크 스크래쳐 안 고양이

하품을 하고 난 요미는

언제 그랬냐는듯 또 이렇게

새초롬한 표정을 짓고 있다.

 

 

 

너무 예쁜 우리집 2호 고양이 커플. 삼색이 요미와 치즈냥이 막둥이 (feat.너무 다정한 그루밍)

삐용이 요미 커플이 그루밍중이다. 요미는 삐용이를, 삐용이는 자기몸을 ㅋㅋ 양쪽 뒷발을 들고 그루밍중 ㅋㅋㅋㅋ 이게 뭔자세야 ㅋㅋㅋ 막둥아~~ 왜 그렇게 불편한 자세로 그루밍을 하는거야?

monglove04.tistory.com

 

 

오랜만에 햇빛받고 아기맹수 되어버린 요미

요미는 햇빛을 받으면 아기맹수가 된다 ㅋㅋ 여름에 내내 에어컨 켜두고 있느라 문을 꼭 닫고 있다가 며칠전부터 선선해져서 문을 열고 있다. 이날도 거실에 나갔더니 요미가 냐옹냐옹 불렀다.

monglove04.tistory.com

 

 

잘때도 귀여운 고양이 막둥이 (feat. 자이언트베이비 삐용)

우리집 막둥이는 평소에도 귀엽지만 잘때 참 다양하게 귀여운 포즈를 보여준다. 이건 얼마전.... 자려고 누웠다가 얼핏봤는데 막둥이가 앞발을 머리에 올리고 메롱하고 자고 있길래 클로즈업을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