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고양이들이 이제 라마를 편한 친구로 생각하는것 같다. (feat. 다다, 건이)

by 맹이들맘 2023. 6. 3.

라마친구를 데려온 지도

3주가 다되어 간다.

고양이들이 이제 라마를 편한 친구로 생각하는것 같다. (feat. 다다, 건이)
라마 뒤에 숨어서 집사 관찰하는 다다

냥냥이들은 새로운 물건을

금방 잘 써주는 아이들도 있지만

오랫동안 탐색을 한 후에

안전하다는 판단이 서면 그제야

편하게 사용하는 아이들도 있다.

고양이들이 이제 라마를 편한 친구로 생각하는것 같다. (feat. 다다, 건이)

며칠 전 아침...

다다가 라마와 딱 붙어 있다.

고양이들이 이제 라마를 편한 친구로 생각하는것 같다. (feat. 다다, 건이)
살짝 기분이 상한듯한 다다

사실... 다다가 화가 난 것처럼 보이는데..

살짝 기분이 좋지 않은 건 맞다 ㅋㅋㅋ

고양이들이 이제 라마를 편한 친구로 생각하는것 같다. (feat. 다다, 건이)

아침에 오메가3를 먹고 

양치까지 한 뒤라...

기분이 별로인 상태다 ㅋㅋ

 

그래서 집사를 피해 라마뒤에

숨은것 같다.

고양이들이 이제 라마를 편한 친구로 생각하는것 같다. (feat. 다다, 건이)
라마에 딱 붙어 있는 다다

집사가 영양제도 먹이고

양치까지 시켰으면서

바로 옆에 와서 사진까지 찍어대니

기분이 한껏 상하지만...

라마랑 떨어질 생각은 없나 보다.

 

우리 다다는 이제 입을 벌려서 

영양제를 먹여도, 양치를 시켜도

하악질도 하지 않고 때리지도 않는

착한 냥이가 되어있다 ㅋ

 

 

 

이건 지난밤...

고양이들이 이제 라마를 편한 친구로 생각하는것 같다. (feat. 다다, 건이)

건이가 라마를 베고 자고 있길래

찍어본 사진.

고양이들이 이제 라마를 편한 친구로 생각하는것 같다. (feat. 다다, 건이)

라마를 데려온 지 3주쯤 됐는데..

역시 냥냥이들은 그 자리에 오래 두면

처음엔 사용하지 않던 것들도

결국은 사용을 하는 것 같다.

고양이들이 이제 라마를 편한 친구로 생각하는것 같다. (feat. 다다, 건이)

내가 바라던 그림이 이런 거였어.

 

냥냥이들이 라마를

편하게 베고 기대는 것.

요즘은 나보다 냥냥이들이

라마를 더 사용하는 것 같다.

 

라마 처음 데려왔을 때...ㅋㅋㅋ

진짜 웃겼던 건

냥냥이들이 라마를 보자마자

똥꼬냄새부터 맡더라는 거였다 ㅋㅋ

 

냥냥이들이 똥꼬냄새를 맡는 건

정보를 확인하기 위함이라고 한다.

 

근데 인형의 똥꼬냄새를 맡다니..ㅋ

근데 그게 모든 냥냥이들이 

다 그랬다는 점이 웃겼다 ㅋ

 

나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나는 이런 인형들을 보면 

'우리 애들이 이렇게 기대서 자면 좋겠다'

또는..'이렇게 폭 안겨자면 귀엽겠다' 

이런 생각을 먼저 하게 된다.

 

나의 소비기준이 우리 아이들이 되어버렸다.

 

어디서 보니까...

엄청 큰 곰인형에 냥냥이들이

폭 안겨서 자던데...

그거 어디서 봤더라....

(뒤적뒤적)...

 

 

 

귀여운 라마 친구를 데려왔더니 고양이들 반응이.. (feat. 라마 친구의 아홉냥이네 입성기)

어제.. 급작스럽게 로봇랜드를 다녀오게 됐다. 로봇랜드에 갔다가...집에 올때 귀여운 라마친구를 데려왔다. 라마친구를 냥냥이들에게 소개해줄 생각에 들뜬 집사!! 집에 라마친구를 내려놨더니

monglove04.tistory.com

 

집사가 뿌듯해질 때 (feat. 집사가 사 온 라마 인형 잘 써주는 호야)

얼마 전... 라마 인형을 집으로 데려왔었다. 라마는 내가 안고 있기도 아주 편한 모양새라.... 내가 늘 안고 자고 있다. 그런데.. 얼마 전 ㅋㅋ 호야가 라마에 기대 있는 게 아닌가 ㅋ 안 그래도 누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