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덩치 큰 치즈들이 스크래쳐 하나에! (feat. 질투대마왕 건이)

by 맹이들맘 2023. 6. 12.

우리집에서 덩치가 가장 큰 아이들

막둥이와 호야가 스크래쳐 하나에

나란히 앉아 있다.

덩치 큰 치즈들이 스크래쳐 하나에! (feat. 질투대마왕 건이)
치즈냥이 막둥이와 호야

 

우리집에는 아들고양이가 세마리 있는데

유독 이 아들들은 사이가 좋다.

 

덩치 큰 치즈들이 스크래쳐 하나에! (feat. 질투대마왕 건이)
치즈냥이 막둥이와 호야

 

그래서 호야랑 건,

혹은 호야랑 막둥이가 

다정한 그림이 많이 나온다.

 

보통 호야가 자리를 잡고 있으면

건이나 막둥이가 호야한테 가서

장난치거나 애교부리면서 

옆에 자리를 잡는다.

 

덩치 큰 치즈들이 스크래쳐 하나에! (feat. 질투대마왕 건이)

 

이날도 치즈들이 나란히 다정하길래

찰칵찰칵 ㅋㅋ

 

덩치 큰 치즈들이 스크래쳐 하나에! (feat. 질투대마왕 건이)

 

호야가 먼저 올라가서

자리를 잡고 있었던것 같다.

호야는 온전히 몸통이 스크래쳐에

편안하게 올라가있고 앞발도 가지런히 모여있다.

 

덩치 큰 치즈들이 스크래쳐 하나에! (feat. 질투대마왕 건이)

 

한 발만 곱게 접은 호야 앞발 ㅎㅎ

 

덩치 큰 치즈들이 스크래쳐 하나에! (feat. 질투대마왕 건이)

 

반면 우리 막둥이는 ㅋㅋ

원래 호야보다 길이가 긴 데다가

나중에 스크래쳐에 올라갔는지

자리가 비좁아 앞발이 삐져나와있다.

 

덩치 큰 치즈들이 스크래쳐 하나에! (feat. 질투대마왕 건이)

 

그리고 자세히 보면 막둥이는

불편하게... 양쪽 튀어 올라온 곡선 부분에

엉덩이를 걸치고 있다 ㅋ

 

보통 아이들은 저 곡선 부분에

얼굴을 올리고 있다!

 

덩치 큰 치즈들이 스크래쳐 하나에! (feat. 질투대마왕 건이)
참고용 건이사진

 

이렇게 ㅋㅋ

 

 

덩치 큰 치즈들이 스크래쳐 하나에! (feat. 질투대마왕 건이)
하품할때 수염이 앞으로 쭉 뻗음

 

하아~품 하는 호야 ㅋ

 

덩치 큰 치즈들이 스크래쳐 하나에! (feat. 질투대마왕 건이)

 

똘망똘망 이쁜 호야 ㅋ

 

덩치 큰 치즈들이 스크래쳐 하나에! (feat. 질투대마왕 건이)
치즈들 앞으로 시키먼 무언가 등장!!

 

그럼 그렇지....

이 상황에 건이가 빠질 수 없지 ㅋㅋ

 

덩치 큰 치즈들이 스크래쳐 하나에! (feat. 질투대마왕 건이)
'엄마? 나는 왜 안불렀어? 나는 안찍어줘? 치즈들만 찍어?'

 

질투대마왕 건이가 납셨다ㅋㅋㅋㅋㅋ

 

덩치 큰 치즈들이 스크래쳐 하나에! (feat. 질투대마왕 건이)
치즈들 항공샷 ㅋ

 

건이를 살짝 달래 놓고

치즈들을 마저 찍고 있었다.

 

위에서 보면 여전히 막둥이는

불편해 보인다 ㅎ

 

덩치 큰 치즈들이 스크래쳐 하나에! (feat. 질투대마왕 건이)

 

잠시 후...

치즈들이 편하게 자리를 고쳐 잡았다.

 

덩치 큰 치즈들이 스크래쳐 하나에! (feat. 질투대마왕 건이)
보는 사람만 불편한 호야 자세

 

막둥이는 제대로 자리를 잡고 누웠고

이번에는 호야가 좀 불편해 보이지만..

자기는 편하겠지? 

 

덩치 큰 치즈들이 스크래쳐 하나에! (feat. 질투대마왕 건이)

 

막둥이는 애기같이 자고..

 

덩치 큰 치즈들이 스크래쳐 하나에! (feat. 질투대마왕 건이)

 

호야는 떨어질 것 같지만

편한 상태인 것 같다.

 

덩치 큰 치즈들이 스크래쳐 하나에! (feat. 질투대마왕 건이)
치즈냥이 막둥이와 호야 그리고 질투대마왕 건이

 

건이는 여전히 앞에서 무언의 시위 중이다ㅋㅋ

 

우리집에서 덩치크기로

둘째가라면 서러울 두 마리의 치즈가

다정하게 스크래쳐 하나에

올라가 있는 걸 보면 엄마미소가 절로 지어진다.

 

사이가 좋은 냥냥이들을 보면

정말 마음이 몽글몽글해진다.

 

오늘은 치즈냥이들과 

질투많은 냥냥이로 힐링!

 

 

 

남자는 핑크지! (feat. 다정한 치즈냥이 형제 막둥이와 호야)

겨울 내내 봄까지 뒀던 터래기방석을 세탁하려고 벗겨놓고.. 핑크색 커버를 씌웠다. 털이 없어도 폭신한 방석에 잘 올라가 있는 호야. 역시... 핑크도 잘 어울린다. 얼마 후...ㅋㅋ 우리집에서 덩

monglove04.tistory.com

 

다정한 치즈냥이들 (feat.호야랑 막둥이 형제)

지난밤.. 화장대에 앉아 있는데... 옆 침대에서 치즈형제들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됐다. 보통은 호야가 다른 아이들과 집사들을 그루밍해주는데.. 아주 가끔 동생들한테 그루밍을 받을 때가 있다.

monglove04.tistory.com

 

오랜만에 치즈형제의 다정한 모습 (feat.사이좋은 호야와 막둥이, 그리고 요미)

호야랑 막둥이는 둘 다 치즈냥이다. 늘 하는 이야기지만... 우리집에 살고 있는 고양이중 3마리가 남자냥이들인데 남자 냥냥이들은 사이가 너무 좋다. 이날은 막둥이랑 호야가 나란히 자고 있어

monglove04.tistory.com

 

형아랑 놀고 싶어서 머리까지 깨물었지만...(feat.잔뜩 실망한 막둥이)

이건 좀 지난 사건인데.. 막둥이가 얼굴에 상처가 났던 그때다. 다들 아시다시피 우리집 아들들은 사이가 좋다. 호야랑 막둥이 역시 사이가 늘 좋다. 이날은.. 호야가 전기장판 위에서 찜질중이

monglove04.tistory.com

 

보면 마음이 따뜻해지는 다정한 냥냥이들 (feat.형아도 가끔은 동생한테 안길수 있지)

음.... 아들 셋이서 소파에 나란히 누워있다. 그런데... 호야는 건이한테 완전히 포옥... 기대고 있다. 다정도 해라~ 건이는 엊그제 형아한테 그렇게 덤비더니 오늘은 형아 안아주고 있네? 막둥이

monglove04.tistory.com

 

보면 힐링되는 사이좋은 치즈형제들

우리집 냥냥이들은 남자아이들끼리 유독 사이가 좋다. 소파 전기장판 위에 치즈형제가 자고 있었다. 또 이런장면 그냥 넘어가면 집사가 아니지.... 너무 이쁜 장면들은 그때그때 되도록 많이 남

monglove04.tistory.com

 

브로맨스. 사이가 너무 좋은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고양이 건이.

오늘도 역시나.. 호야랑 건이의 달달한 장면을 포착했다. 너무너무 사랑스럽게 호야가 그루밍을 하고 있는게 아닌가. 근데 또 건이는 너무너무 만족스럽게 안겨있는게 아닌가 ㅋㅋ 건이는... 불

monglove04.tistory.com

 

오랜만에 달달한 호야건이 브로맨스 (feat. 막둥이 삐용)

아이들이 모두 자는시간... 일하다가 잠시 안방에 들어가봤더니.. 우리 호야랑 건이가 이러고 자고있다 ㅠ 부시시..잠이 깬 호야가 건이한테 앞발을 올린채로 꾹꾹이 ㅋ 호야는 내가 옆에가서 찍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