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 건이의 달달한 브로맨스 (feat. 달달한 호야와 딸같은 아들고양이 건이)

by 맹이들맘 2023. 6. 14.

앞 포스팅에서도 이야기했지만

우리집 아들 고양이들은 사이가 좋다.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 건이의 달달한 브로맨스 (feat. 달달한 호야와 딸같은 아들고양이 건이)

보통 호야를 중심으로 달달한 장면이 나온다.

 

남자아이들이 호야를 좋아하는 것 같다 ㅋ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 건이의 달달한 브로맨스 (feat. 달달한 호야와 딸같은 아들고양이 건이)

건이가 호야 목에 앞발을 두르고 있다.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 건이의 달달한 브로맨스 (feat. 달달한 호야와 딸같은 아들고양이 건이)
ㅋㅋㅋㅋㅋ호야 안고 있다가 엄마랑 눈 마주친 건이 ㅋ

그래서 카메라를 살짝 켜고 봤더니...

 

'건??? 너 눈을 왜 그렇게 떠???'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 건이가 다정하게 누워서 그루밍중이다

호야가 건이한테 안겨(?)서 ㅋㅋ

건이한테 알로그루밍중이다!

 

알로그루밍은.. 사이가 좋은 냥냥이들이

그루밍하기 힘든 이마나 턱아래 등을

사이좋게 그루밍해주는 걸 말한다.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 건이의 달달한 브로맨스 (feat. 달달한 호야와 딸같은 아들고양이 건이)

이렇게 보면 호야가 건이한테

폭 안겨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 건이의 달달한 브로맨스 (feat. 달달한 호야와 딸같은 아들고양이 건이)
호야랑 건이 둘이 깜찍하게 쳐다본다.

사실은 호야가 건이를 안고 있는?

ㅋㅋㅋㅋ 

니들 뭐 해? ㅋㅋㅋ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 건이의 달달한 브로맨스 (feat. 달달한 호야와 딸같은 아들고양이 건이)
엄마 방해하지마~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 건이의 달달한 브로맨스 (feat. 달달한 호야와 딸같은 아들고양이 건이)
형아 내꺼야!!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 건이의 달달한 브로맨스 (feat. 달달한 호야와 딸같은 아들고양이 건이)

건이가 호야를 한껏 껴안고는

그루밍을 한다.

 

 

건이가 형아한테 애교부리는 중

건이가 호야한테 부비부비~하다가

형아 목을 살짝 깨물었다가 ㅋㅋㅋ

형아한테 칭얼대고 있다.

 

호야는 그런 건이를 다 받아주고 

그루밍해주는 중.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 건이의 달달한 브로맨스 (feat. 달달한 호야와 딸같은 아들고양이 건이)

막둥이랑 건이 둘 다 호야를 너무 좋아한다.

 

근데 둘의 스타일은 약간 다르다.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 건이의 달달한 브로맨스 (feat. 달달한 호야와 딸같은 아들고양이 건이)

호야가 어딘가에 앉아 있다면..

막둥이는 아무말없이

그냥 슬쩍 옆에 가서 앉는다.

진짜 남자아이 같은 성향이다.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 건이의 달달한 브로맨스 (feat. 달달한 호야와 딸같은 아들고양이 건이)

근데 건이는.. 호야가 어딘가에 있으면

이미 가면서부터 '으아앙~~' 하면서

장난을 걸면서 가서 애교를 부리거나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 건이의 달달한 브로맨스 (feat. 달달한 호야와 딸같은 아들고양이 건이)

아니면 머리부터 호야한테 들이밀면서

옆에 가서 애교를 부린다 ㅎ

건이는 마치.. 딸아이의 성향 같다.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 건이의 달달한 브로맨스 (feat. 달달한 호야와 딸같은 아들고양이 건이)

건이는 애교도 장난기도 너무 많은

고양이다.

 

호야는 건이든 막둥이든 

아이들이 옆에 오면 다 받아준다.

(물론 다다도 ㅋㅋ)

 

 

건이가 잠깐 호야에게 그루밍을 해준다

그루밍을 받던 건이가 

호야 목을 살짝 깨물면서 장난을 걸랬는데

호야가 계속 그루밍을 하니까

건이도 호야를 그루밍해 준다.

 

 

건이가 호야 머리에 앞다리를 올린채로 그루밍을 받고 있다

건이 앞발이 호야 머리에 ㅋㅋㅋㅋ

이 상태로 호야는 건이한테 

그루밍을 해주고 있다.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 건이의 달달한 브로맨스 (feat. 달달한 호야와 딸같은 아들고양이 건이)
사이좋은 고양이들 건이와 호야

 

 

호야한테 한참을 그루밍받던 건이는..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 건이의 달달한 브로맨스 (feat. 달달한 호야와 딸같은 아들고양이 건이)

깊은 잠에 빠졌다 ㅋㅋ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 건이의 달달한 브로맨스 (feat. 달달한 호야와 딸같은 아들고양이 건이)

집에 딸 같은 아들이 하나씩 있다더니..ㅋㅋㅋ

우리집엔 딸 같은 아들이 건이 같다ㅋㅋ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 건이의 달달한 브로맨스 (feat. 달달한 호야와 딸같은 아들고양이 건이)

건이 열심히 그루밍해주던 호야는

스스로 몸단장도 좀 하다가..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 건이의 달달한 브로맨스 (feat. 달달한 호야와 딸같은 아들고양이 건이)

또 건이랑 딱 붙어 잔다 ㅋ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 건이의 달달한 브로맨스 (feat. 달달한 호야와 딸같은 아들고양이 건이)
건이 아래에 핑크젤리 귀엽 ㅋㅋ

건이 잘 때도 호야 형아 팔 베고 자? ㅋㅋ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 건이의 달달한 브로맨스 (feat. 달달한 호야와 딸같은 아들고양이 건이)
엄마 우리 이제 잘거야!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 건이의 달달한 브로맨스 (feat. 달달한 호야와 딸같은 아들고양이 건이)
잘때도 형아 팔베고 자는 건이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 건이의 달달한 브로맨스 (feat. 달달한 호야와 딸같은 아들고양이 건이)

건이한테 앞발을 내어주고도

엄마 보면서 꾹꾹이 중인 호야다.

 

 

 

 

다정하게 끌어안고 자는 고양이들 (feat. 올블랙 건이와 치즈냥이 호야)

음.... 어제만 하더라도... 형아 머리를 꼬옥 안고... 깨물깨물하며 형아한테 장난치던 건이가 오늘은 눈을 떴더니... 이렇게 형아 머리를 꼬옥 안고 잠들어있다. 그래서 조심조심...사진을 찍었다.

monglove04.tistory.com

 

건이는 다 계획이 있었구나~(feat. 부드러운 카리스마 호야와 낄끼빠빠 되는 건이)

오랜만에 호야랑 건이의 포스팅이다. 치즈냥이 호야랑 올블랙 건이는 사이가 정말 좋다. 어릴 때부터 호야가 건이를 안아서 키웠고 ㅋ 교육도 호야가 시켰다. 그래서 건이는 호야에게 늘 철없는

monglove04.tistory.com

 

보면 마음이 따뜻해지는 다정한 냥냥이들 (feat.형아도 가끔은 동생한테 안길수 있지)

음.... 아들 셋이서 소파에 나란히 누워있다. 그런데... 호야는 건이한테 완전히 포옥... 기대고 있다. 다정도 해라~ 건이는 엊그제 형아한테 그렇게 덤비더니 오늘은 형아 안아주고 있네? 막둥이

monglove04.tistory.com

 

오가는 솜방망이 속의 평화로운 아침 (feat.집사웃참실패)

오늘도 좀 느즈막히 일어나야지.. 했던 다짐과 달리...일찍 눈을 떴다. 눈을 뜨자마자 본 광경.. 이놈들 아침부터 브로맨스 찍고 있네? 하면서 핸드폰 카메라를 켰다. 시작은 여느때처럼 다정한

monglove04.tistory.com

 

장난치는 동생 고양이와 그루밍 해주는 형아 고양이. 사이좋은 고양이들.

처음엔... 사이좋은 형제의 그루밍이었다.. 분명... 건이가 호야한테 가서 폭 안기고... 호야는 그런 건이를 다정하게 안고 그루밍 해주고 있었다. 그런데 곧...ㅋㅋ '그루밍의 끝은 멱살잡이' 라는

monglove04.tistory.com

 

브로맨스. 사이가 너무 좋은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고양이 건이.

오늘도 역시나.. 호야랑 건이의 달달한 장면을 포착했다. 너무너무 사랑스럽게 호야가 그루밍을 하고 있는게 아닌가. 근데 또 건이는 너무너무 만족스럽게 안겨있는게 아닌가 ㅋㅋ 건이는... 불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