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호야와 다다 커플의 터래기방석 사랑 (feat. 다다의 꾹꾹이!)

by 맹이들맘 2023. 6. 16.

씻어서 바꾼 지 얼마 안 된...

터래기방석 커버를 다시 바꿨다.

 

얼마 전까지 우리집에 아이들 방석은

핑크색이었다.

 


얼마전까지 핑크방석 쓰던 호야랑 다다

 

호야와 다다 커플의 터래기방석 사랑 (feat. 다다의 꾹꾹이!)
핑크방석에 눈가리고 자는 호야
호야와 다다 커플의 터래기방석 사랑 (feat. 다다의 꾹꾹이!)
핑크 방석에 이쁘게 앉아있는 다다

 


 

근데 저 핑크방석에 누군가..

토해놓은 거다...ㅋㅋ

 

고양이들 구토는 자주 있는 일이라 

계속되지 않으면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

 

누군가.. 급하게 먹고 토한 것 같다.

 

그래서 씻어뒀던 터래기방석을 씌웠다.

 

호야와 다다 커플의 터래기방석 사랑 (feat. 다다의 꾹꾹이!)
터래기방석 위의 호야

 

터래기방석으로 바꾸니까..

호야가 가장 좋아하는 것 같다.

씌우기 전부터 올라가더니 

씌우고 나니 아예 붙박이가 되었다.

 

호야와 다다 커플의 터래기방석 사랑 (feat. 다다의 꾹꾹이!)
터래기방석에서 자고 있는 호야

 

아이들이 그냥 천 보다는 이렇게 

털이 복실복실한 커버를 더 좋아하는 것 같다.

 

호야와 다다 커플의 터래기방석 사랑 (feat. 다다의 꾹꾹이!)

 

터래기방석 위에서 곤히 자고 있는

호야를 보더니 다다가 슬쩍 옆으로 올라간다.

 

근데 호야가 정중앙에 누워 있어서..

올라간 다다는 끄트머리에 앉았다.

 

호야와 다다 커플의 터래기방석 사랑 (feat. 다다의 꾹꾹이!)

 

터래기방석이 원래 큰데 씻어놓은 커버를

씌우니까 살짝 줄었는지 쿠션이 타이트하게 잡힌다.

 

이건 쓰다 보면 예전처럼 늘어날 거라 걱정하지 않는다.

 

 

다다가 터래기방석에 자리잡으면서 꾹꾹이를 한다!

끄트머리라 떨어질 것 같던 다다가

다시 자리를 잡는데 호야는 밥 먹으러 가버렸다.

 

호야가 내려가고 나서..

다다는 터래기방석에 자리 잡기 전에

꾹꾹이를 한다!

 

다다가 꾹꾹이를 한다?!!!

다다가 꾹꾹이 하는 거 처음 봤다 ㅋ

 

호야와 다다 커플의 터래기방석 사랑 (feat. 다다의 꾹꾹이!)
만족한 냥통수 ㅎㅎ

 

그리곤 아주 폭신~하게

자리를 잘 잡고 누웠다.

 

호야와 다다 커플의 터래기방석 사랑 (feat. 다다의 꾹꾹이!)
다다는 모색이 참 이쁜거같다.

 

위에서도 찍어보고 ㅋ

 

호야와 다다 커플의 터래기방석 사랑 (feat. 다다의 꾹꾹이!)
화난거 아니다 ㅋㅋㅋㅋ

 

앞에서도 찍어보고 ㅋ

 

호야와 다다 커플의 터래기방석 사랑 (feat. 다다의 꾹꾹이!)
엄마한테 잔뜩 관심을 두고 있는 다다의 귀 ㅋ

호야는 밥을 먹고 있고..

다다는 뒤돌아 있지만 나한테 잔뜩 신경을 쓰고 있다.

 

 

 

반응형

 

 

 

며칠 뒤...

호야와 다다 커플의 터래기방석 사랑 (feat. 다다의 꾹꾹이!)
뒷발은 야무지게 뚜껑안으로 넣어서 웃으면서 자고 있는 호야

 

늘 그렇듯 호야가 터래기방석에 자고 있다.

 

근데 호야는 천 부분보다 털 부분을 

더 좋아하는 것 같다ㅋㅋ

 

저 천 부분이 뚜껑인데...

지퍼로 되어있어서 분리가 가능하다..

 

저 뚜껑 안쪽도

보이는 털로 다 되어 있는데..

저 뚜껑을 뒤집어서 붙여줄까 생각 중이다.

 

저번에는 한번 뒤집어서 붙여줬었는데 

아...! 뒤집어서 달아야겠다 ㅋㅋ

 

호야와 다다 커플의 터래기방석 사랑 (feat. 다다의 꾹꾹이!)
치즈냥이 호야 앞발과 젤리

 

호야 도톰한 앞발 ㅋㅋ

어제 발톱 깎아서 단정하다 ㅎ

 

호야와 다다 커플의 터래기방석 사랑 (feat. 다다의 꾹꾹이!)
고양이들은 잘때도 웃상 ㅋ

 

웃으면서 자는 호야 ㅋ

 

호야와 다다 커플의 터래기방석 사랑 (feat. 다다의 꾹꾹이!)

 

ㅋㅋㅋ 잘잔다!

 

 

오늘도 역시나~ 호야는 

터래기방석에서 자고 있다.

 

호야와 다다 커플의 터래기방석 사랑 (feat. 다다의 꾹꾹이!)

 

근데 상당히 귀엽게 방석 위에서

앞발을 베고 자고 있다 ㅎ

 

호야와 다다 커플의 터래기방석 사랑 (feat. 다다의 꾹꾹이!)

 

다다도 역시 호야 옆에서 같이 자리 잡고 있다.

 

호야와 다다 커플의 터래기방석 사랑 (feat. 다다의 꾹꾹이!)
방석하나 나눠쓰는 사이좋은 커플

 

터래기방석 잘 이용하는

이쁜 고양이 커플.

 

 

 

 

남자는 핑크지! (feat. 다정한 치즈냥이 형제 막둥이와 호야)

겨울 내내 봄까지 뒀던 터래기방석을 세탁하려고 벗겨놓고.. 핑크색 커버를 씌웠다. 털이 없어도 폭신한 방석에 잘 올라가 있는 호야. 역시... 핑크도 잘 어울린다. 얼마 후...ㅋㅋ 우리집에서 덩

monglove04.tistory.com

 

다정한 우리집 고양이 커플 1호 (feat. 삼색이 다다와 치즈냥이 호야)

지난 저녁... 터래기방석에 다다랑 호야 커플이 나란히 올라가 있었다. 다다랑 호야는 우리 집 1호 냥냥이 커플이다 ㅋ 다다가 호야를 많이 좋아한다 ㅋ 다다가 구조 됐을때.. 다른 아이들은 다다

monglove04.tistory.com

 

우리집 달달한 고양이 커플. 다다는 호야바라기.

어느날... 다다가 스멀스멀 호야 곁으로 가더니 호야품에 폭 안긴다. 그때 보면 진짜..딱 여우짓하는 여자애같음 ㅋㅋ 완전 애교 짱임... 호야 닳겠다 다다야~ 그리곤 이렇게 정성스럽게 그루밍을

monglove04.tistory.com

 

호야랑 다다는 사이좋은 고양이커플이다.

호야가 캣미로 꼭대기층에서 혼자 자고 있었다. 좀 있으니까 다다가 슬며시 들어가서 자리를 잡았다. 잠시뒤...ㅋㅋ 둘이서 사이좋게 자고 있었다. "그 좁은데 같이자고 있는거야? ㅋㅋ" 호야는

monglove04.tistory.com

 

알콩달콩 이쁜 고양이 커플

며칠전...집을 나서기전에 아이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었다. 자고 있는 아이들에게 인사를 하고 가려고 안방으로 갔더니... 호야랑 다다가 이러고 있다.. 이 해먹은 정말정말 추천한다. 해먹을 달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