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호야랑 다다는 사이좋은 고양이커플이다.

by 맹이들맘 2022. 7. 9.

호야가 캣미로 꼭대기층에서

혼자 자고 있었다.

호야랑 다다는 사이좋은 고양이커플이다.
호야랑 다다커플

좀 있으니까 다다가 

슬며시 들어가서 자리를 잡았다.

호야랑 다다는 사이좋은 고양이커플이다.
호야랑 다다 커플 루프탑에서 .

잠시뒤...ㅋㅋ

둘이서 사이좋게 자고 있었다.

 

"그 좁은데 같이자고 있는거야? ㅋㅋ"

호야랑 다다는 사이좋은 고양이커플이다.
다정한 고양이 커플.

호야는 일단 나를 보면

나한테로 오기 때문에

나때문에 다다의 좋은시간을

방해하기 싫어서 자리를 비켜줬다 ㅋ

 

 

이건 오늘 아침...ㅋㅋ

호야랑 다다는 사이좋은 고양이커플이다.
호야랑 다정하게 자던 다다..집사보고 일어남. 표정이 좋지않아보임..

화장실 청소하러 무심코

화장실방에 들어갔다가...

둘이 나란히 자고 있는거 보고

나도 모르게 슬쩍 돌아나왔다.

호야랑 다다는 사이좋은 고양이커플이다.
아니왜... 내가 다다 눈치를 보는거지??

왜지??

나 잘못한거 없는데 

왜 잘못한거 같지.....

호야랑 다다는 사이좋은 고양이커플이다.
호야곁에 항상 있고싶은 다다 ㅋ

다다는 호야랑 같이 누워 자다가

내가 들어가니까 일어서다가

호야랑 다다는 사이좋은 고양이커플이다.
호야....돌아눕지마아...호야는 다다한테는 상남자..

다시 다소곳이 자리잡음.

호야가 어지간히 좋긴 좋나보다 ㅋ

호야랑 다다는 사이좋은 고양이커플이다.
귀여운 막둥이 ㅋ

막둥이는 커플한테 밀려서

의자에서 자고 있음 ㅋㅋ

호야랑 다다는 사이좋은 고양이커플이다.
집사 : 알았어...지금 나갈거야..나가면 되잖아

자꾸 사진찍고 있으니 

다다표정이 점점 안좋아지는건

내 기분탓인가...

 

 

반응형

 

 

이건 어젯밤..

호야랑 다다는 사이좋은 고양이커플이다.
디딤판을 진작 나줬어야했는데..미안 호야!

어제 저녁에 집에 들어왔는데

캣미로가 옆으로 넘어져 있고

꼭대기가 바닥에 나뒹굴고 있었다.

 

무슨일인지 짐작이 갔다.

호야가 꼭대기 올라가려다가

캣미로가 넘어지면서 난리가 났나보다.

 

그래서 호야가..

화장실방 스크래쳐에서 자고 있었구나..

호야랑 다다는 사이좋은 고양이커플이다.
똑똑한 고양이 호야!

그래서 호야가 밟고 올라갈수 있게

스크래쳐를 옆에다가 놔줬다.

 

그리곤 호야를 불러서 

"이렇게 밟고 올라가면돼~"

하고 가르쳐 줬더니

 

스크래쳐를 밟고 올라가서 

캣미로를 한바퀴 돌더니 

꼭대기층에 들어가서 잔다.

 

딛고 올라갈 스크래쳐를

늦게 둬서 엄마가 미안해.

 

 

루나한테 혼나는 막둥이

 

우다다 한다고 서열1위 고양이에게 혼나는 막둥이 고양이.(feat.평화주의 고양이.)

우리집 서열1위 루나는 집에 냥냥이들끼리 다툼이 생기면 달려가서 응징하는 아이다. 집안의 서열을 담당하고 있다. 엄마한테는 한없이 애교쟁이지만 냥냥이들 사이에서는 카리스마 있는 누나,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