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섭섭한게 많아서 말이 많아진 수다냥이 호야. 엄마랑 눈맞춤은 필수.

by 맹이들맘 2022. 7. 7.

우리 호야는 

늘 엄마한테 눈을 맞추고

말을 한다.

엄마한테는 늘 수다냥인 호야.

섭섭한게 많아서 말이 많아진 수다냥이 호야. 엄마랑 눈맞춤은 필수.
건이 귀엽 ㅋㅋㅋㅋ

형제가 나란히 앉아서 뭐해?

' 엄마~ 엄마~~'

섭섭한게 많아서 말이 많아진 수다냥이 호야. 엄마랑 눈맞춤은 필수.
형아 보는 건이 또 귀엽 ㅋㅋㅋ

'왜~'

섭섭한게 많아서 말이 많아진 수다냥이 호야. 엄마랑 눈맞춤은 필수.
둘이 속닥속닥한듯 ㅋ

'할말이 있어!'

ㅋㅋㅋ 건이랑 둘이 상의해서

엄마한테 이야기 하는거야?

 

섭섭한게 많아서 말이 많아진 수다냥이 호야. 엄마랑 눈맞춤은 필수.
이사진 너무 귀엽 ㅋㅋㅋ

끙~차

섭섭한게 많아서 말이 많아진 수다냥이 호야. 엄마랑 눈맞춤은 필수.
창틀에 고양이

창틀에 올라간 호야

섭섭한게 많아서 말이 많아진 수다냥이 호야. 엄마랑 눈맞춤은 필수.
창틀에서 이쁘게 찰칵!

창틀에 올라가서도 엄마랑 아이컨택.

 

 

반응형

 

 

섭섭한게 많아서 말이 많아진 수다냥이 호야. 엄마랑 눈맞춤은 필수.
할말이 많은것 같은 얼굴

TV를 보고 있는 집사.

갑자기 화면을 가려버리는

거대한 뚱냥이 ㅋㅋ

'엄마?'

섭섭한게 많아서 말이 많아진 수다냥이 호야. 엄마랑 눈맞춤은 필수.
냥냥냥냥

'할말이 있어'

섭섭한게 많아서 말이 많아진 수다냥이 호야. 엄마랑 눈맞춤은 필수.
ㅋㅋㅋㅋㅋㅋ

내가 건성으로 대답하니까

아예 눈앞을 딱 버티고 서서

시야를 가려버리는 똑똑이 ㅋ

섭섭한게 많아서 말이 많아진 수다냥이 호야. 엄마랑 눈맞춤은 필수.
.....

그래도 TV로 눈이 가자..

섭섭한게 많아서 말이 많아진 수다냥이 호야. 엄마랑 눈맞춤은 필수.
시무룩..

좌절해 버리는 호야...ㅋㅋㅋㅋ

섭섭한게 많아서 말이 많아진 수다냥이 호야. 엄마랑 눈맞춤은 필수.

'맨날 컴퓨터 아니면 TV만 쳐다보고

나는 언제 쳐다볼거야??'

섭섭한게 많아서 말이 많아진 수다냥이 호야. 엄마랑 눈맞춤은 필수.
엄마한테 섭섭한 호야

'요즘에는 쉬야하고 울어도

잘했다잘했다 칭찬도 안해주고!'

 

 

뚱냥이 호야가 달리는 이유!

우리 치즈냥이 호야는 특이한 버릇? 습관? 이 있다. 바로 내가 집에 있을때, 호야가 쉬야나 응아를 하고나면 화장실 입구에서 날 부르는거다. 내가 대답하고 반응 해줄때까지 냐웅냐웅 우는데...

monglove04.tistory.com

쉬야, 응아 하고나면 

칭찬받고 달리는 호야!

 

섭섭한게 많아서 말이 많아진 수다냥이 호야. 엄마랑 눈맞춤은 필수.
(정색)

'요즘 나한테 너무 소홀한거 아니야?'

섭섭한게 많아서 말이 많아진 수다냥이 호야. 엄마랑 눈맞춤은 필수.
그래도 뽀뽀는 호야한테 제일 많이 하는데?

요즘 엄마한테

섭섭한게 많은듯한 호야.

요즘은 내가 너무 지쳐서,,, 

우리집 아이들에게

너무 소홀한거 같다ㅜㅜ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