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아홉냥이네 재간둥이들 (feat. 환상의 콤비 루나와 건이)

by 맹이들맘 2023. 6. 15.

음~ 우리 루나는 내가 냉동실 문을 열려고

허리를 숙이고 있으면 내 허리를

디딤돌 삼아 점프해서 냉장고로 올라간다.

 

아홉냥이네 재간둥이들 (feat. 환상의 콤비 루나와 건이)
사자냥 ㅋㅋ

 

이날도 내 허리를 디딤돌 삼아 

점프해서 냉장고로 올라갔다.

 

아홉냥이네 재간둥이들 (feat. 환상의 콤비 루나와 건이)

 

루나가 노리고 있는 이 가방은 ㅋㅋ

얼마 전부터 남집사랑 밤에 아파트 걷기

운동을 하고 있는데....

그때 핸드폰을 넣어 다니는 가방이다.

 

남집사도 나도 가방을 하나씩 샀는데..

고리를 산다는게 자꾸 까먹어서

냉장고 자석에다가 걸어뒀었다.

 

아홉냥이네 재간둥이들 (feat. 환상의 콤비 루나와 건이)

 

그랬더니... 못 보던 가방이 보인다고..

글쎄 고양이들이 너무 관심을 갖는 거다.

 

지들 한참 윗 공간에 티 안 나게 

냉장고 옆에 살짝 걸어뒀는데 ㅋㅋㅋ

 

고양이들은 기가차게 새로운 물건을 알아차린다.

 

모든 고양이들이 지나가면서

고개를 들고 냄새를 맡으면서 탐색을 했더랬다 ㅎ

 

근데 루나는 직접 행동으로 보인다.

역시 우리집 서열 1위!

 

 

너 딱 걸렸다잉? 박제!

처음에 몇 번은 몰랐다.

'아니 왜.. 자꾸 떨어져 있지?'

이 생각만 했는데

루나가 떨어트리는 게

딱 걸려버린 거다 ㅋㅋㅋ

 

아홉냥이네 재간둥이들 (feat. 환상의 콤비 루나와 건이)
루나가 떨어트리면

 

루나가 냉장고 위에 올라갈 때부터

냉장고 위에서 앞발 내려서 휘적거리다가

가방을 떨어트리는 것까지 다 보고 있던 건이가 ㅋ

 

아홉냥이네 재간둥이들 (feat. 환상의 콤비 루나와 건이)
건이가 탐색! 환상의 콤비구만 ㅋㅋ

가방이 떨어지니 냉큼 가서

직접 하지 못했던 탐색을 한다 ㅋ

 

하~이 귀여운 재간둥이들 같으니..ㅋㅋ

 

 

 

 

집 지키는 으르렁 고양이 루나 (feat. 용맹한 고양이 루나와 쫄보 고양이 막둥이)

우리 집엔... 집을 지키는 고양이가 있다. 바로 서열 1위 루나다. 괜히 서열 1위가 아니다 ㅋㅋ 지난 비 오는 화요일... 냥냥이들은 모두 자는 낮잠시간이었다. 루나도 역시나 다른 아이들과 함께

monglove04.tistory.com

 

서열1위 아비시니안 루나 모음 (feat.호야)

이번엔 그동안 찍어뒀던.. 루나의 사진과 영상들을 모아봤다. 먼저... 루나 없~다~! 뒷다리에 얼굴을 야무지게 묻고 자고 있다. 이런거 보면 집사들 그냥 못지나가지.. "루나야~~"하고 계속 불러봤

monglove04.tistory.com

 

멋지고 이쁘고 사랑스럽고 애교 많고 귀여운 건이 (feat. 정색하는 건이)

내가 씻고 나오자.. 건이는 말이 많아진다 ㅋㅋ 자꾸만 말을 건다 ㅋㅋ 건이가 수다스러워지는 순간이다 ㅋ 엄마랑 같이 발맞춰걷기 내가 씻고 나오는 순간부터 건이는 기분이 좋아진다 ㅋㅋ 왠

monglove04.tistory.com

 

투슬리스 닮은 건이의 박스사랑. 특히 몸에 꼭 끼는 박스! (feat. 이번 포스팅의 뽀인트는 건이의

음~ 오랜만에 냥냥이들 택배를 정리했다. 먼저 제일 작았던 상자부터 뜯고 정리 중이었는데 ㅋㅋ 건이가 냉큼 들어가 앉아서는 이렇게 앙콤하게 쳐다보고 있었다. 하....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