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잘 때도 귀여운 막둥이 도촬하기 (feat. 6월에도 찜질하는 고양이들)

by 맹이들맘 2023. 6. 17.

물론 다른 냥냥이들도 잘 때 너무 귀엽다.

근데 오늘은 우리 막둥이 위주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1. 침대 붙잡고 자는 막둥이

 

잘 때도 귀여운 막둥이 도촬하기 (feat. 6월에도 찜질하는 고양이들)
침대에 머리 딱 붙이고 자는 막둥이

 

막둥이는... 머리를 어딘가에

붙이고 자는걸 좋아하는 것 같다.

 

잘 때도 귀여운 막둥이 도촬하기 (feat. 6월에도 찜질하는 고양이들)
앞발은 침대위에 올려두고 ㅋㅋ

 

근데 간혹... 이렇게 앞발을 

침대에 올려두고 잔다 ㅋㅋ

 

잘 때도 귀여운 막둥이 도촬하기 (feat. 6월에도 찜질하는 고양이들)

 

머리는 침대에 꼭 붙이고 

앞발은 침대를 붙잡고..ㅋㅋㅋ

도대체 무슨 꿈을 꾸는거야 ㅋㅋ

 

 

 

2. 전기장판 위에서 눈 가리고 자는 막둥이

 

잘 때도 귀여운 막둥이 도촬하기 (feat. 6월에도 찜질하는 고양이들)
전기장판 위에서 자고 있는 막둥이

 

며칠 전.... 낮에 좀 추운 날이 있었다.

소파 전기장판에 와서 쪼로록 누워있길래

전기장판을 틀어줬더니 막둥이가

쭈욱 뻗어서 깊은 잠이 들었다.

 

잘 때도 귀여운 막둥이 도촬하기 (feat. 6월에도 찜질하는 고양이들)

 

그리곤... 눈이 부셔서 그런 건지..

눈을 저렇게 가리고 귀엽게 자고 있다..

 

잘 때도 귀여운 막둥이 도촬하기 (feat. 6월에도 찜질하는 고양이들)

 

저 보송보송 솜방맹이랑

핑크핑크 주댕이는 어쩔....ㅠ

 

잘 때도 귀여운 막둥이 도촬하기 (feat. 6월에도 찜질하는 고양이들)

 

냥냥이 발이 왕 크니까

진짜 왕 귀엽다...ㅠ

 

잘 때도 귀여운 막둥이 도촬하기 (feat. 6월에도 찜질하는 고양이들)
건이도 전기장판 위에서 잠드는 중

 

막둥이 옆에는

건이도 찜질을 하는 중이다.

날이 춥긴 추운가 보다 ㅋㅋㅋ

 

잘 때도 귀여운 막둥이 도촬하기 (feat. 6월에도 찜질하는 고양이들)
전기장판 위에서 찜질중인 요미

 

뒤늦게 요미도 추운지

캣폴 해먹에서 내려와

전기장판에 합류했다 ㅋ

 

얘두라.... 6월 중순이라고.....ㅋㅋㅋㅋ

 

잘 때도 귀여운 막둥이 도촬하기 (feat. 6월에도 찜질하는 고양이들)

 

몰라 몰라~

막둥이 깊은 잠들었으니까

오랜만에 도촬 해야겠다!

 

잘 때도 귀여운 막둥이 도촬하기 (feat. 6월에도 찜질하는 고양이들)

 

두툼~한 솜방맹이로

눈을 제대로 가리고 있다 ㅋ

 

잘 때도 귀여운 막둥이 도촬하기 (feat. 6월에도 찜질하는 고양이들)
막둥이 솜방맹이 ㅋㅋㅋ

 

내가 정말 귀여워하는 솜방맹이ㅎㅎ

 

잘 때도 귀여운 막둥이 도촬하기 (feat. 6월에도 찜질하는 고양이들)
왕 큰 발에 왕 큰 젤리

 

막둥이는 젤리도 크다 ㅋ

 

잘 때도 귀여운 막둥이 도촬하기 (feat. 6월에도 찜질하는 고양이들)

 

옆에 있는 우리 건이는 상대적으로

더 작아 보인다 ㅋ

 

잘 때도 귀여운 막둥이 도촬하기 (feat. 6월에도 찜질하는 고양이들)
젤리 찍을랬는데 초점이 나갔네 ㅎㅎㅎ

 

건이도 깊은 잠 자나보다.

이렇게 찍으면 눈을 살짝 뜰만도 한데 ㅋㅋ

건이도 젤리 찰칵!

집사는 신나서 찰칵찰칵!! ㅋㅋㅋ

 

 

 

3. 이마 붙이고 자는 거 좋아하는 막둥이

 

잘 때도 귀여운 막둥이 도촬하기 (feat. 6월에도 찜질하는 고양이들)

 

이렇게 머리를 붙이고 자면 

뭔가 좀 더 안정적인가 보다 ㅋㅋ

 

잘 때도 귀여운 막둥이 도촬하기 (feat. 6월에도 찜질하는 고양이들)

 

귀도 접히고 ㅋㅋㅋ

 

잘 때도 귀여운 막둥이 도촬하기 (feat. 6월에도 찜질하는 고양이들)
삐삐 입벌리고 잔다아~ ㅋㅋㅋㅋ

 

핑크코랑 접힌 귀랑 전기장판에 딱 붙어서

보이지 않는 눈도 귀엽다 ㅋ

큼지막한 송곳니도 ㅋㅋㅋ

 

흠~좀 더 재밌게 적어볼랬는데 ㅋ

새벽인 데다... 우리 막둥이랑 아이들

잘 자고 있는 사진을 보니 졸려서..

오늘은 이쯤 해야겠다 ㅎ

 

 

 

 

 

힘든 월요일은 막둥이의 귀여움으로 극복!

간만에 낮잠을 잤는데 오래잤다. 원래 해가 떠있을때는 잘 못자는 성격이라.. 커텐을 쳐놨더니 오래잤나보다. 눈을 떴는데 내눈앞에 막둥이가! 막둥이가 내 옆에서 자고 있었다. 잠깬 호야가 막

monglove04.tistory.com

 

왕 큰 만큼 왕 귀엽다 ㅋㅋㅋ (feat.집사 홀리는 엉뚱한 매력 막둥이)

오늘은 막둥이의 짧지만 강한 포즈를 올려 보려고 한다 ㅋ 혼자보기 아까웠다 ㅋㅋㅋ 막둥이가 소파에서 그루밍을 하고 있었다. 근데 내가...."삐삐?" 하고 불렀더니 ㅋㅋㅋ "녜..?" 하면서 ㅋㅋㅋ

monglove04.tistory.com

 

막둥이는 숙면중..자는 모습마저 사랑스러운 그동물

막둥이가 숙면중이다. 근데 자는 모습이... 상당히 귀엽다 ㅋㅋㅋ 침대에 얼굴을 콕 박고는... 앞발로 침대패드를 붙잡고 있다 ㅋㅋㅋ 솜방망이는 귀여우니까 클로즈업 ㅋ 침대패드 아래에 살짝

monglove04.tistory.com

 

기특한 우리 막둥이 (feat. 막둥이 꼬리 베고 자는 루디)

옆에 있는 막둥이랑 캣닢 베개로 장난치고 놀다가.. 신기한 장면을 보게 됐다. 루디가 막둥이 꼬리를 베개 삼아 베고 자고 있는 게 아닌가?! 음... 이 둘의 관계라 함은.. 막둥이가 지나가면 루디

monglove04.tistory.com

 

고양이들의 찜질의 계절이 다가왔다!

어제 비가 온후... 기온이 많이 떨어졌다. 우리 집은 이미 전기장판을 켜고 있었다. 알다시피 고양이들은 따뜻한 곳을 정말 잘 찾아다닌다. 정수기 위, 노트북위 등등... 우리 요미는... 집에서 저

monglove04.tistory.com

 

엄마랑 손잡고 잘래...?

일찍 깬 어느 이른 아침... 눈을 뜨니 뒤돌아서 자고 있는 건이가 눈에 들어왔다. "건아~" "건~"하고 불렀더니 뒤돌아보진 않고 꼬리만 팔랑거리길래.. "건아~ 우리 손잡고 자자~" 라고 이야길 했다.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