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올블랙 건이가 소파 아래에 들어가는 실시간

by 맹이들맘 2023. 6. 19.

오늘 드디어 건이가 소파아래에

들어가는 실시간 현장을 잡았다!!

 

건이가 소파 아래에 들어가는 중이다

건이가 소파 아래에 들어가려고 하길래

영상을 켰다.

늘 들어가던 첫 번째 소파 아래에

들어가려고 노력중인 건이다.

 

근데 뭔가 잘 안되나보다 ㅋㅋㅋ

첫 번째 서랍아래는 들어가다가 포기!

 

서랍_아래를_관찰중인_건이
목을 쭈욱 빼고 두번째 서랍아래를 노리는 건이.

 

그러더니 이제는

두 번째 서랍 아래를 살피고 있다 ㅋㅋㅋ

 

목을_쭈욱_빼고_서랍_아래를_보는_건이
아직도 두번째 서랍아래 살피는 건

 

한~참을 두 번째 서랍 아래를 살피던 건이다.

 

근데 뭔가 오늘은 각이 제대로 안 나올 것 같은가 보다.

 

소파_아래에_들어가고_싶은_건이

 

잠시 고민을 하더니

 

다시_한번더_서랍_아래를_살펴보는_건이

 

다시 한번 두 번째 서랍아래에 

고개를 넣어보더니

 

결국_첫번째_서랍_아래로_들어가기로_결심한_건이

 

결국은 원래 들어가던 첫 번째 서랍 아래로

마음을 굳혔나 보다.

 

소파_아래로_상체를_밀어넣는_건이

 

건이가 첫 번째 서랍 아래로

기어 들어가기 시작했다 ㅋㅋㅋ

 

이 현장을 잡을 줄이야 ㅋㅋㅋ

 

 

다시 첫번째 서랍아래로 들어가고 있는 건이

뒷발을 뽀작 거리며 상체를 

소파아래에 밀어 넣은 다음...

하체가 들어가야 하는데...ㅋㅋㅋㅋㅋ

잠시 고장이 났다 ㅋㅋㅋㅋ

 

아ㅋㅋㅋㅋㅋ우리 건이 살쪘어? ㅋㅋㅋㅋ

 

 

집사 TMI 

 

이걸 보고 있으니...

침대 아래 청소할 때 내 모습을 보는 것 같다..

 

흠...

작년까지만 해도 침대아래에

아무 문제 없이 쑥 들어가던 내가..

이제는... 숨을 참고 낑낑대며 들어가서 

청소를 한다..

 

평소엔 청소기를 밀어 넣어서 청소하지만

아이들이 혹시나 침대 아래에 토해놓으면

들어가서 닦아야 하니까.....

 

어쩜 이렇게 건이모습이랑 내 모습이랑 같아 보이는지 원....

 

 

소파_아래에_왼쪽뒷발까지_들어간_건이
왼쪽뒷발 먼저 들어갔구요~

 

저렇게 잠시...ㅋㅋㅋ

숨을 고르던 건이는 나머지 뒷다리들도

차례차례 소파 아래로 들어갔다.

 

소파아래로_오른쪽_뒷발도_밀어넣고
오른쪽 뒷발도 들어갔어요 ㅋㅋ
왼쪽뒷발로_밀어서_소파아래로_들어가는중

 

소파 아래에는 공간이 협소해서

몸을 바닥에 딱 붙여야 하기 때문에

뒷다리 두 개로 밀어서 기어들어가야 한다.

 

 

겨우겨우 몸을 다 밀어넣고 꼬리만 살짝 보인다

 

잠시 숨도 고르고 낑낑대던 건이는

결국 소파 아래에 몸을 다 밀어 넣었다 ㅋㅋ

 

소파아래에_건이가_들어간_이유_ㅋㅋㅋ_소파_뒤로_가려고
건이가 소파 아래로 들어간 이유는 소파 뒤쪽 공간에 가려고..

 

소파 아래로 들어간 건이 모습

소파랑 벽 사이에는 공간이 넓기 때문에

왔다 갔다 할 수 있다.

 

아니 근데.... 왜 그렇게 어렵게 들어가? ㅋㅋ

 

소파_옆에_뒤로_갈수있는_공간이_있다
쉽게 소파 뒤쪽으로 갈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ㅋㅋ

 

소파 옆으로 들어가면..

기어들어가지 않아도 쏙 들어가서

뒤에서 놀 수 있는데 ㅋㅋㅋ

 

소파_뒤쪽_공간에_들어가_있는_건이
뒷편은 공간이 넓어서 두마리가 들어가서 장난도 친다

 

결국 소파 뒤로 갈 거였음 

옆으로 들어가면 됐는데..

굳이 이러는 거 보면..

우리 건이는 조금 어려운 탐험을 즐기는 

냥냥이인 걸로 ㅋㅋㅋ

 

가끔 이렇게 소파 아래쪽으로

기어들어가는 아이들이 있었다.

 

루디도 그랬었고 두리도 그랬었고 ㅋㅋ

주로 덩치가 작은 아이들이 이렇게 들어갔다.

 

건이는 늘 이렇게 소파 아래로 들어가서

옆으로 나온다 ㅋ

 

 

 

 

똑똑한 고양이 건이가 소파 아래에 들어가는 방법

우리 집에서 몸집이 작은 아이들은 가끔 소파 아래에 기어들어간다. 그래서 소파 아래도 청소를 안 할 수가 없다. (다행히도 청소기가 소파 아래에 들어간다) 노트북을 하고 있다가 무심코.. 고

monglove04.tistory.com

 

우리집 똑똑한 고양이 건이와 먹보 사랑이 (feat. 똑똑한 고양이를 둔 다묘집사의 고민)

음.... 건이가 간식통에서 간식을 꺼내 바닥에 떨어진 간식을 꺼내고 있다. 요즘 우리 아이들이 좀 무료한것 같기도 해서 전에 쓰던 간식놀이통을 꺼냈다. 이렇게 간식을 주면 아이들이 즐거워한

monglove04.tistory.com

 

엄마랑 눈맞추고 걷는 올블랙 고양이 건이는 넥카라를 벗어서 기분이 좋아!

우리 건이는 우리집에서 제일 똑똑한 고양이라 생각한다. 조금 난이도가 있는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걸 보면 다른 아이들이랑 확실히 차이가 난다. 화요일... 몸도 안좋고 속도 안좋아서 탄산음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