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요즘 호야는 이렇게 잔다. (feat. 새로운 느낌의 아지트)

by 맹이들맘 2023. 6. 21.

 

요즘 우리 호야는 이렇게 잔다.

 

1. 라마를 베고 잔다.

 

라마_인형을_베고_자는_호야
라마 인형 베고 자는 호야

 

요즘 호야는 내가 사 온 라마인형을

잘 활용하고 있다.

 

라마_인형을_베고_자는_고양이

 

낮에 내가 없을땐 주로 호야가

내 자리에 누워서 자지만 

이날은 막둥이가 내 자리에 있었나 보다.

 

라마_인형을_베고_자는_귀여운_고양이_호야
너무 귀엽게 라마 베고 자는 호야

 

그래서 호야는 라마를 베고 자고 있다.

살짝... 고개가 높아 보이는 건 기분 탓이겠지..

 

호야는 엄마가 사준 인형 잘 사용해 주는

효자 고양이다.

 

 

 

2. 엄마 자리에서 편안하게 늘어져 잔다.

 

엄마_자리에서_쿠션_베고_자는_호야
베개 위에서 쿠션 베고 자는 호야

 

침대 위에 내 자리가 비어 있으면

 

엄마_자리에서_쿠션_베고_자는_치즈냥이

 

당연히 ㅋㅋ

호야가 그 자리에서 잔다.

 

엄마_자리에서_쿠션_베고_자는_치즈냥이_호야
쿠션 위에 쭈욱~몸을 펴서 자는중인 호야

 

이 자리는 뒤쪽으로는 작은 쿠션이

등을 받쳐주고,,

베개는 아주 포옥~신 하다.

심지어 앞의 쿠션은 얼굴을 올려놓기

알맞은 높이다.

 

자고_있는_귀여운_치즈고양이_호야

 

내가 편하게 자려고 쿠션을 

두 개 둔 건데... 어느새 호야한테 맞게

호야 침대로 맞춰졌다.

 

 

 

3. 새로운 아지트에서 잔다.

 

고양이들의_새로운_아지트
담요 두른 캣미로 루프탑

 

아이들에게 새로운 아지트가 생겼다.

캣미로 루프탑.

 

원래 있었던 거지만...

새로운 느낌의 루프탑이다.

 

리모델링을 몇 번을 하는지 ㅋㅋㅋ

 

이젠 살 수 없는 제품이라..

버리기도 아까운데 버릴려니

더 잘 써주는 아이들 때문에 

못 버리고 쓰는 중인데..

아이들이 참 좋아한다 ㅋㅋ

 

캣미로_루프탑_안에_있는_호야
담요 두른 캣미로 루프탑에 들어가 있는 호야

 

호야는.. 무게가 많이 나가서 

중간에 디딜만한 무언가가 없으면

높은 곳을 잘 못 올라간다.

 

근데 뻥 뚫려있던 루프탑을

담요로 가려줬더니.. 너무 좋아하는 거다.

 

아무것도 없는데 바닥에서 점프를 해서

여기까지 들어가는 거다.

 

한번 올라가다 실패한 후로는

올라가고 싶으면 아래에서

위를 보고 발을 동동 구르면서 냥냥거린다.

그러면 내가 올려준다 ㅎ

 

내려올 때도 내가 보면 내려주는데..

내가 못 볼 때는 혼자 뛰어내려오기도 한다.

 

몸은 무겁지만 그래도 아직 그 정도는 

괜찮은가 보다.

 

담요_덮어둔_캣미로_꼭대기_안에_있는_호야
새로운 아지트가 맘에 드는 호야

 

호야는 여기에 들어가면 

거의 반나절이상을 꼼짝하지 않고

조용히 잠만 잔다.

 

호야의_새로운_아지트

 

입구 하나만 빼고 다 가려둔 이후로는

여기도 아이들이 자주 찾는다.

 

루나, 루디, 두리, 막둥이까지

들어가 있으니 말 다했지 뭐..

 

엄청 좋은가보다.

 

담요_두른_새로운_고양이들의_아지트

 

당분간은 이 상태로 쭈욱 유지될 것 같다.

 

새로운_아지트가_마음에_드는_호야
담요 두른 캣미로 루프탑 안에 있는 호야

 

안락한 새로운 아지트에서

쉬는 중인 호야.

 

역시 고양이들은

새로운 혼자만의 공간을

좋아하는 것 같다.

 

요즘.. 호야가 더 살이 찐 게 아닐까

걱정되어서.. 어젯밤에 몸무게를 재봤는데

일년전이랑 똑같이.. 7.8~7.9kg을 

유지하고 있다.

다행이다!

 

 

 

 

캣닢 쿠션 베고 자는 호야 (feat. 창문 해먹 자리 있나 확인하는 건이)

캣닢 쿠션을 너무 자연스럽게 베고 자는 호야가 귀여워 글을 쓰게 된다. 비가 오는 연휴.. 아이들도 나른하고... 나도 나른하고 ㅋ 노트북을 하는 중이었다. 건이가 창문 해먹에 자리가 있나 하고

monglove04.tistory.com

 

집사가 뿌듯해질 때 (feat. 집사가 사 온 라마 인형 잘 써주는 호야)

얼마 전... 라마 인형을 집으로 데려왔었다. 라마는 내가 안고 있기도 아주 편한 모양새라.... 내가 늘 안고 자고 있다. 그런데.. 얼마 전 ㅋㅋ 호야가 라마에 기대 있는 게 아닌가 ㅋ 안 그래도 누

monglove04.tistory.com

 

귀여운 치즈냥이 호야의 습격! (feat. 잘때도 다정한 호야랑 건)

호야가 자고 있다. 호야의 트레이드마크! '아이코!' 하면서 이마 짚고 자기 ㅋㅋ 저 뽀송뽀송한 앞발로 저 귀여운 이마를 짚고 자는건..... 진짜.... 너무 귀엽 ㅠㅠ 옆에서 봐도 너무너무 귀엽다..

monglove04.tistory.com

 

호야랑 매일 힐링하기 (feat. 엄마 품에 안겨 있는 호야)

얼마 전 밤.. 호야가 이번에는 뒤돌아서 나한테 기대고 있다. 호야는 늘.. 날 마주 보고 내 품에 안겼었는데 이번에는 뒤돌았다.. 처음이었다 ㅋㅋ 뒤돌은 냥통수랑 뒷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ㅋㅋ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