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귀여운 치즈냥이 호야의 습격! (feat. 잘때도 다정한 호야랑 건)

by 맹이들맘 2023. 5. 13.

호야가 자고 있다.

호야의 트레이드마크!

'아이코!' 하면서 이마 짚고 자기 ㅋㅋ

 

귀여운 치즈냥이 호야의 습격! (feat. 잘때도 다정한 호야랑 건)
눈가리고 자는 호야

 

저 뽀송뽀송한 앞발로 저 귀여운 이마를

짚고 자는건..... 진짜.... 너무 귀엽 ㅠㅠ

 

귀여운 치즈냥이 호야의 습격! (feat. 잘때도 다정한 호야랑 건)
옆에서도 찍고 ㅠㅠ

 

옆에서 봐도 너무너무 귀엽다..

어떻게 이렇게 귀여울수 있지..?

 

귀여운 치즈냥이 호야의 습격! (feat. 잘때도 다정한 호야랑 건)
엄마아~ 하면서 게슴츠레 눈뜨는 호야

 

기어이... 호야를 깨워본다 ㅋㅋㅋㅋ

 

귀여운 치즈냥이 호야의 습격! (feat. 잘때도 다정한 호야랑 건)
번쩍!

 

슬슬 정신이 드는 호야

 

귀여운 치즈냥이 호야의 습격! (feat. 잘때도 다정한 호야랑 건)

 

그러면서 슬쩍 요구하려 한다.

 

귀여운 치즈냥이 호야의 습격! (feat. 잘때도 다정한 호야랑 건)
집사손을 그루밍하겠다 요구하는 호야

 

'나 깨웠으니까 손 내놓으라냥!'

 

 

 

다른 날..

 

귀여운 치즈냥이 호야의 습격! (feat. 잘때도 다정한 호야랑 건)

 

터래기방석에서 또 눈 가리고 자는 중.

 

 

 

또 너무 귀여워서 깨워버림..

자다가 엄마 부른다고 부스스... 일어나는 호야 ㅎ

 

 

 

또 다른 날.

 

귀여운 치즈냥이 호야의 습격! (feat. 잘때도 다정한 호야랑 건)

 

최고로 귀여운 냥통수..

 

 

부스스 일어나는 호야

 

잠이 깊게 들었었나 보다.

한참을 깨워서 진짜 눈 감고 일어남 ㅎㅎㅎ

 

 

 

이건 또 다른 날..

 

귀여운 치즈냥이 호야의 습격! (feat. 잘때도 다정한 호야랑 건)
호러인줄 알겠지만 알고보면 따뜻한 사진 호야랑 건.

 

어느 날 자다가 무심코 옆을 봤는데..

호야 얼굴에 시커면 뭔가가 감싸고 있다!

 

보자마자 피식 웃음이 났다 ㅋㅋ

 

잠결에 아이들이 깨지 않게 

핸드폰을 찾아서 '빨리빨리!' 하며

조급한 마음에 셔터를 눌렀는데 

아 글쎄.... 플래시가 터져버림..

 

난 아이들 눈에 좋지 않기도 하고 

놀라기도 해서 플래시를 켜지 않는데

어쩌다가 눌러졌나 보다.

 

'아 미안!' 하면서 플래시를 끄고

야간모드를 찾았는데 

아니... 늘 한자리 차지하던 야간모드가 

이날따라 보이지 않는다..

 

귀여운 치즈냥이 호야의 습격! (feat. 잘때도 다정한 호야랑 건)

 

좌절하고 그냥이라도 찍어두자 싶어

플래시 끄고 찍었더니... 잘 보이지도 않는다.

 

실수로 켠 플래시지만... 

덕분에 따뜻한 사진을 건졌다.

 

귀여운 치즈냥이 호야의 습격! (feat. 잘때도 다정한 호야랑 건)
남다른 우애 호야랑 건이

 

사진 찍고 바로

자기 꼬리 가져가는 건이 ㅋ

 

잘 때도 호야형아한테

꼬리를 감고 있는 건이.

얘들은 잘때도 다정하네 ㅋ

 

 

 

 

 

다정하게 끌어안고 자는 고양이들 (feat. 올블랙 건이와 치즈냥이 호야)

음.... 어제만 하더라도... 형아 머리를 꼬옥 안고... 깨물깨물하며 형아한테 장난치던 건이가 오늘은 눈을 떴더니... 이렇게 형아 머리를 꼬옥 안고 잠들어있다. 그래서 조심조심...사진을 찍었다.

monglove04.tistory.com

 

브로맨스. 사이가 너무 좋은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고양이 건이.

오늘도 역시나.. 호야랑 건이의 달달한 장면을 포착했다. 너무너무 사랑스럽게 호야가 그루밍을 하고 있는게 아닌가. 근데 또 건이는 너무너무 만족스럽게 안겨있는게 아닌가 ㅋㅋ 건이는... 불

monglove04.tistory.com

 

너무 귀엽게 자는 치즈냥이 호야 (feat. 사람처럼 자는 고양이 호야)

오늘은.. 우리 귀염댕이 호야의 몇 가지 자는 포즈를 모아봤다. 주변 도구 활용하는 호야 여기는 분명... 내 자리다.. 내가 잘때 베개에 쿠션을 포개서 자는데 내가 자리에 없을 땐 아이들이 종종

monglove04.tistory.com

 

엄마 팔 꼭 껴안고 자는 고양이 호야

지난밤... 자려고 누워 있는데... 무언가가 내 팔을 꼬옥 잡는거다.. 이게 뭔고.... 급하게 사진을 찍었는데 흐릿하다. 초점을 맞춰서 다시 찍었다. 이 앙증맞은 포즈의 주인공은 호야다. 내 등뒤에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