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뽀송뽀송 세탁한 담요 좋아하는 막둥이 (feat. 깔끔쟁이 고양이들)

by 맹이들맘 2023. 5. 12.

 

우리 막둥이 귀여움 후다닥 풀고 가야겠다!

 

뽀송뽀송 세탁한 담요 좋아하는 막둥이 (feat. 깔끔쟁이 고양이들)
어머... 우리 막둥이 캣타워 꼭대기에 있냥

 

막둥이는 놀때 잠깐씩 말고는

캣타워 위나 캣폴 위에 잘 안 올라간다.

 

뽀송뽀송 세탁한 담요 좋아하는 막둥이 (feat. 깔끔쟁이 고양이들)
캣타워에 기대고 있는 막둥이

 

근데 지난밤에는 꼭대기에 올라가서

자리 잡고 있는 막둥이를 발견했다.

 

뽀송뽀송 세탁한 담요 좋아하는 막둥이 (feat. 깔끔쟁이 고양이들)
형아 누나 노는거 구경하다가

 

심지어 아련아련한 눈빛까지 더했다 ㅋㅋ

 

뽀송뽀송 세탁한 담요 좋아하는 막둥이 (feat. 깔끔쟁이 고양이들)
엄마한테 윙크하는 막둥이 ㅋ

원래는 캣타워 꼭대기에

담요를 깔아 뒀다가

아이들이 사용하지 않길래

그냥 치워버렸었는데

 

뽀송뽀송 세탁한 담요 좋아하는 막둥이 (feat. 깔끔쟁이 고양이들)
꼭대기에 있으니까 다 보이고 좋지?

 

세탁한 새 담요를 꼭대기에 깔아주니

아이들이 사용을 잘하고 있다 ㅋ

 

우리 냥냥이들이 깔끔쟁이라 

막 세탁한 뽀송뽀송한 담요나 이불을

아주 좋아한다 ㅋ

 

루나, 루디, 요미 돌아가며 앉아있더니

어젯밤엔 막둥이가 차지하고 있었다.

 

꼭대기엔 잘 안 올라가더니

새담요 있다고 맘에 들었나 보다.

편하게 자리까지 잡은 걸 보면 ㅎㅎ

 

뽀송뽀송 세탁한 담요 좋아하는 막둥이 (feat. 깔끔쟁이 고양이들)
막둥이는 간식먹으면 눈물 흘리는 냥이....(간식먹고 올라옴)

 

이렇게 앞에서 사진을 찍어대도

움직이지 않는 걸 보니 아주 맘에 드나보다.

 

뽀송뽀송 세탁한 담요 좋아하는 막둥이 (feat. 깔끔쟁이 고양이들)

 

앞으론 좀 더 자주...

애들 담요를 세탁해 줘야겠다...

(화, 목, 토, 일요일 세탁하는 집사..)

 

 

 

 

기특한 우리 막둥이 (feat. 막둥이 꼬리 베고 자는 루디)

옆에 있는 막둥이랑 캣닢 베개로 장난치고 놀다가.. 신기한 장면을 보게 됐다. 루디가 막둥이 꼬리를 베개 삼아 베고 자고 있는 게 아닌가?! 음... 이 둘의 관계라 함은.. 막둥이가 지나가면 루디

monglove04.tistory.com

 

신나서 꼬리 부풀린 고양이와 그만하라는 고양이 (feat. 치즈냥이 막둥이와 젖소냥이 두리)

뭔가.... 우다다다다다 하더니 우리 막둥이가 완전 신이난 모습이다. 어라...? 꼬리까지 펑 했다 ㅋㅋㅋㅋㅋ 뭐가 그렇게 신나서 꼬리까지 펑! 하고선 쳐다보나 했더니 ㅋㅋㅋ 아주 신났구나 ㅋㅋ

monglove04.tistory.com

 

결국 막둥이 지정석을 만들어줬다 (feat. 냥냥이들 행동교정시 포인트는 평온한마음)

냥냥이 집사님들은 다 아시겠지만.. 냥냥이들은 집사가 노트북을 하면 항상 앞에 와서 자리 잡아버린다 ㅋ 지금까지는.. 아이들이 노트북할때 앞에 와서 비키지 않으면... 들어서 내려놓았다. 냥

monglove04.tistory.com

 

막둥이는 뭘 해도 아기 같다 (feat. 졸린 막둥이의 뒷발팡팡)

불을 끄고 자려고 다들 침대에 누워 있었다. 근데 막둥이가 옆에 있는 캣닢 쿠션을 잡고 뒷발팡팡을 야무지게 하는 게 아닌가.. 너무 귀여워서.... 집사는 그만 참지 못하고 불을 켜고 말았다. 졸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