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신나서 꼬리 부풀린 고양이와 그만하라는 고양이 (feat. 치즈냥이 막둥이와 젖소냥이 두리)

by 맹이들맘 2023. 5. 3.

뭔가.... 우다다다다다 하더니

우리 막둥이가 완전 신이난 모습이다.

신나서 꼬리 부풀린 고양이와 그만하라는 고양이 (feat. 치즈냥이 막둥이와 젖소냥이 두리)
캣폴 위 두리 보는중

어라...?

신나서 꼬리 부풀린 고양이와 그만하라는 고양이 (feat. 치즈냥이 막둥이와 젖소냥이 두리)
신난 고양이

꼬리까지 펑 했다 ㅋㅋㅋㅋㅋ

신나서 꼬리 부풀린 고양이와 그만하라는 고양이 (feat. 치즈냥이 막둥이와 젖소냥이 두리)
캣폴로 올라갈 준비 ㅋㅋ

뭐가 그렇게 신나서 꼬리까지 펑! 하고선

쳐다보나 했더니 ㅋㅋㅋ

 

아주 신났구나 ㅋㅋㅋ

두리랑 우다다 했나보다 ㅋ

코가 빨개져서는 꼬리까지 펑 하고 ㅋㅋ

등에 털까지 섰다 ㅋㅋ

신나서 꼬리 부풀린 고양이와 그만하라는 고양이 (feat. 치즈냥이 막둥이와 젖소냥이 두리)
앜ㅋㅋ 막둥이 뒷발 떴다 ㅋㅋ 찰나의 사진!! ㅋㅋㅋ

막둥이는 너무 신이났는데

우리 두리는 이젠 그만 놀고 싶은가 보다 ㅋ

신나서 꼬리 부풀린 고양이와 그만하라는 고양이 (feat. 치즈냥이 막둥이와 젖소냥이 두리)
오! 하악질하는 두리 ㅋ 흠칫하는 막둥이 ㅋ

우리 막둥이가... 너무 순진하고 

다 좋은데... 낄끼빠빠가 잘 안 되는듯하다..

 

두리는 그만 놀고 싶다고 표현을 하는데

막둥이는 한참 신이 나서 

두리 의사를 무시하고 계속 따라다니니

두리가 화가 났다 ㅋ

 

우리 집 아이들 하악질 하는 거

보기가 진짜 힘든데..

특히나 두리는 더 힘든데..

하악질을 했다 ㅎ

신나서 꼬리 부풀린 고양이와 그만하라는 고양이 (feat. 치즈냥이 막둥이와 젖소냥이 두리)

막둥이는 눈치 없이 계속 따라다닌다.

에혀.... 눈치 없는 고양이 같으니..

 

그만 놀고싶다는 두리 의사를 무시하고 계속 놀자고 덤비는 막둥이 혼내는중

냥냥이들은 '놀자~' 할 때

놀고 싶은 냥냥이 뒷발을 살짝 깨물거나

앞발로 그 냥이 뒷발을 자꾸 건다.

 

막둥이는 우리 집에서 덩치가 

크기로 손에 꼽히고..

두리는 덩치가 작기로 손에 꼽힌다.

 

근데 막둥이는 두리한테만

놀자고 장난을 건다.

두리가 너무 착해서 그런것 같기도하다.

 

우리 집에서 제일 작은 루디한테는

막둥이가 꼼짝을 못 하는데..

두리는 약간 만만하게 보는 것 같기도 하고..

 

두리가 가끔은 받아주지만..

솔직히 두리 입장에서는 

덩치가 이렇게 큰 아이가 

자기를 향해서 우다다다 뛰어오면 

좀 무섭기도 하겠다 ㅋ

 

둘이서 한참 우다다하고 뛰어놀 땐

그냥 보고 있다가..

두리가 버거워하면 막둥이를 

떼어놓는 편이다.

 

혼내긴 했지만 너무 귀여운 막둥이다 ㅋ

 

엄마가 뭐라 하니까 두리랑 놀지는 못하고

캣폴 꼭대기까지 가버렸다 ㅋㅋ

신나서 꼬리 부풀린 고양이와 그만하라는 고양이 (feat. 치즈냥이 막둥이와 젖소냥이 두리)
두리는 막둥이를 피해 하우스 안으로!

약간 억울한 얼굴상이지만..

기분이 상당히 좋은 상태다 ㅋㅋ

신나서 꼬리 부풀린 고양이와 그만하라는 고양이 (feat. 치즈냥이 막둥이와 젖소냥이 두리)
라이온킹이 생각나는 ㅋㅋ

엄마의 중재(?)로 이들의 놀이는

이렇게 끝이 났다.

 

 

 

바지끈 물고 튀는 막둥이 ㅋㅋ(feat.고양이 원시주머니)

어제는 호야의 귀여운 모습을 올렸었다. 오늘은 막둥이다 ㅋㅋ. 물고 가다가도 엄마가 오나안오나 확인하는 막둥이 막둥이도 물고 튄다 ㅋㅋ 근데 막둥이는 진짜 힘이 어마어마하다. 이렇게 물

monglove04.tistory.com

 

막둥이 고양이 삐용이의 냥청미.

우리 막둥이의 아주 재밌는 영상을 확보했다. 우리 막둥이는 순수하고 맑은 아이다. 때로는 혼자 우다다를 미친듯이 즐기는 아이다. 엄마 껌딱지에 소심하고 겁도 많지만 장난감을 늘어놓을줄

monglove04.tistory.com

 

막둥이 삐용이 귀여운 짤 ㅋㅋㅋㅋ

사료를 소분하고 있던 때였다. 막둥이 삐용이의 짧지만 귀여운 냥청미 영상을 건질수 있었다 ㅎ 박스뒤에 숨어있다가 루나 놀래키는 막둥이 ㅋ 막둥이가 박스 뒤에 숨어있더니 화장실을 다녀오

monglove04.tistory.com

 

기분이 좋은 젖소냥이 두리 (feat. 꼬리 펑, 발라당)

이건 얼마 전에 찍어 뒀던 건데... 우리 요조숙녀 두리가.. 아.... 장난감만 보면 정신줄을 놓는 두리가 ㅋ 기분이 아주 좋았을 때를 포착했다. 두리가 꼬리를 한껏 부풀리고 있다. 아이들이랑 우

monglove04.tistory.com

 

마음이 급한 두리와 그런 두리가 귀여운 집사(feat.먼저 뛰어가지 말라고오 ㅋㅋㅋ)

치킨을 먹고 있다가... 또 놀이판이 펼쳐졌다..ㅋㅋㅋ 막대기 끝만 보고 있는 이 집중력!!! 잡았다!! 막대기 끝을 야무지게 앞발로 잡고 있다. 발가락 사이에 끼웠어 ㅋㅋㅋㅋㅋㅋㅋ 엄마 뭐하냥?

monglove04.tistory.com

 

캣닢쿠션에 대한 아홉냥이들의 반응 (feat.이날의 MVP도 역시 두리)

음~ 나는 아이들 장난감을 요즘엔 그리 많이 사지 않았다. 주로 있는 것들을 재활용했었고.. 작은방 안에는 아이들 장난감이 너무 많이 있다... 그런데.. 우리집에 캣닢장난감이나 쿠션같은건 거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