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호야 배를 만졌더니 돌아온 것은...(feat. 그루밍 중독 치즈냥이 호야)

by 맹이들맘 2023. 5. 1.

지난 포스팅에...

터래기방석에서 자는 호야를 올렸다.

호야 배를 만졌더니 돌아온 것은...(feat. 그루밍 중독 치즈냥이 호야)
이 포즈에 어떻게 배를 그냥 지나칠수 있는가!

근데 호야 배가 너무 귀여운 거다..

나도 모르게 손이 나갔다 ㅋㅋㅋ

 

배가 폭신폭신 따뜻따뜻,

부들부들하다 ㅋ

호야 배를 만졌더니 돌아온 것은...(feat. 그루밍 중독 치즈냥이 호야)
배를 만져본다 ㅋㅋㅋ

호야는 손을 보자마자 

그루밍을 하려고 앞발을 뻗었다 ㅋ

 

호야는 그루밍중독(?)이다.

호야는 집사들의 손이든 얼굴이든...

살 부분만 보이면 그렇게 그루밍을 한다.

 

냥냥이들 혀에는 돌기가 나 있기 때문에

그루밍이 제법 아프다.

 

그래도 손은 얼굴보다는 덜 아파서

참을 수 있지만.. 얼굴은 진짜..

피부가 벗겨지는듯하다 ㅠㅠ

 

그래서 손엔 로션을 바르지 않고

호야에게 양보한다..ㅋㅋㅋㅋ

 

손! 손! 손을 이리 달라냥!!!

호야 배를 만지고 싶어서..

배에 손을 갖다 댔더니 손을 살짝 물고

당겨서는 그루밍을 한다.

 

코찡긋 한채로 계속 그루밍!

양쪽 앞발로 손을 야무지게 잡고

그루밍하는 호야.

 

혀에 나있는 돌기 때문에

그루밍할 때 쓱싹쓱싹 소리가 나는데

그 소리가 듣기 좋다.

호야 배를 만졌더니 돌아온 것은...(feat. 그루밍 중독 치즈냥이 호야)
내 그루밍을 받으라냥!

앞발로 내 손을 걸어서 잡고

그루밍 중이다.

호야 배를 만졌더니 돌아온 것은...(feat. 그루밍 중독 치즈냥이 호야)

그루밍 무아지경!

 

호야 배를 만졌더니 돌아온 것은...(feat. 그루밍 중독 치즈냥이 호야)

이렇게 손가락을 잡고 있다가

손을 살포시 빼려고 했더니...

호야 배를 만졌더니 돌아온 것은...(feat. 그루밍 중독 치즈냥이 호야)
엄마손 도망 못가게 꽉 잡고 있는 호야

엄마손을 꽈악! 잡고 놔주지 않는 호야다.

 

재밌다.. ㅋㅋㅋ

호야는 힘도 제법 세다!

그래서 당기는 맛이 있다 ㅋㅋ

호야 배를 만졌더니 돌아온 것은...(feat. 그루밍 중독 치즈냥이 호야)

그래도 손을 빼려고 해 봤더니

손가락을 살짝 물고는 자기 쪽으로 당긴다 ㅋ

호야 배를 만졌더니 돌아온 것은...(feat. 그루밍 중독 치즈냥이 호야)

그리곤 또다시 무한 그루밍.

 

엄마손은 원래 건조하지만,,

호야 그루밍을 위해서라면 이까짓 손쯤이야..

고목나무 한번 되어보지 뭐! ㅋㅋㅋ

 

손은 얼마든지 내어줄 테니

맘껏 그루밍하렴!!

 

 

 

터래기방석 위치를 옮겼더니 고양이들이.. (feat. 방석에 폭 안겨 자는 치즈냥이 호야와 삼색이 다

터래기방석 위치를 옮겼다. 옮긴 이유는 나중에....ㅋㅋ 방석을 옮겨 놓으니.. 호야가 너무 좋아한다. 요즘 호야는 내 옆에서 자지 않고 터래기방석 위에서 잔다. (터래기방석은 방석 이름이 '터

monglove04.tistory.com

 

호야는 그루밍으로 애정표현을 한다.

호야는 그루밍머신이다... 주로 집사들 손, 얼굴을 그루밍한다. 간혹 터래기방석도 그루밍한다. 주로,, 손을 준다. 얼굴은 너무 아픈데다.. 로션, 크림을 다 그루밍해버려서 하지 못하게 한다. 그

monglove04.tistory.com

 

방석 안에서 잠이들었던 호야는 결국..(feat.너무 귀엽게 자는 호야)

환기하느라 창문을 다 열어둬서 추웠던 호야는 방석안에 들어가서 잠이 들었는데... 창문을 다 닫고 보일러를 틀어서 살짝 더웠는지.... 담요속에서 살짝 나와서는 이렇게 귀엽게 자고 있었다.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