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침대 위에서 찜질하는 카오스 사랑이 (feat. 자동차 엔진룸 노크, 시동 건 후 바로 출발하지 않기)

by 맹이들맘 2023. 5. 2.

침대 위 전기장판에서 찜질하는 사랑이.

요즘 우리 사랑이의 근황이다..ㅋㅋ

침대 위에서 찜질하는 카오스 사랑이 (feat. 자동차 엔진룸 노크, 시동 건 후 바로 출발하지 않기)
사랑이가 침대 전기장판 위에서 찜질중이다.

낮에는 침대아래에 숨어 지내던 사랑이는

아침에 습식을 먹이기 시작한 이후로

성격이 많이 밝아졌다.

침대 위에서 찜질하는 카오스 사랑이 (feat. 자동차 엔진룸 노크, 시동 건 후 바로 출발하지 않기)
편하게 드러누워있다 ㅋㅋ

그리고 요즘은 낮에 침대 위에서

이렇게 벌러덩...드러누워 잔다 ㅋ

 

요즘은 날이 많이 따뜻해져서

낮에는 보일러를 종종 끈다.

침대 위 전기장판도 끄고 싶은데..

냥냥이들이 전기장판을 좋아해서..

끌수없다.

 

낮에는 냥냥이들만 침대를 사용해서

전기장판을 켜두면 찜질을 한다.

침대 위에서 찜질하는 카오스 사랑이 (feat. 자동차 엔진룸 노크, 시동 건 후 바로 출발하지 않기)
사진을 찍으니 살포시 눈을 뜨는 사랑. 하지만 일어나기는 싫다 ㅋㅋ

사랑이도 요즘은 적극적으로 찜질을 한다.

아이들의 이런 사소한 변화 하나하나가

다 기쁘다.

침대 위에서 찜질하는 카오스 사랑이 (feat. 자동차 엔진룸 노크, 시동 건 후 바로 출발하지 않기)
엣지있게 발끝은 살짝 꺾어주고 ㅋㅋ

바로 앞에서 사진을 찍는데도 

일어나지 않는 걸 보니....

도촬을 해봐도 되겠다 ㅋㅋㅋ

침대 위에서 찜질하는 카오스 사랑이 (feat. 자동차 엔진룸 노크, 시동 건 후 바로 출발하지 않기)
뒷쪽 양발도 색이 다르다.

보다시피 우리 사랑이는 

털색이 이쁘고 모량이 풍부하다.

털도 다른 아이들보다 약간 길다.

침대 위에서 찜질하는 카오스 사랑이 (feat. 자동차 엔진룸 노크, 시동 건 후 바로 출발하지 않기)
카오스 사랑이 앞발 젤리

젤리도 다르고 ㅋ

침대 위에서 찜질하는 카오스 사랑이 (feat. 자동차 엔진룸 노크, 시동 건 후 바로 출발하지 않기)
카오스 사랑이 배. 윗쪽에 살짝 요미 젤리 ㅋ

배에 털색도 다양한 색이 어우러져있다.

 

처음 사랑이를 구조했을 때...

나는 이런 털색의 고양이를 처음 봤었다.

'뭐 이렇게 못생긴 고양이가 있지...'

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ㅋㅋ

눈에 익지 않았을 뿐..ㅋㅋ

 

우리 남집사는 아직도 사랑이가

우리집에서 제일 이쁘다고 한다.

물론 나도 우리 사랑이가 

정말 이쁜 고양이라고 생각한다.

침대 위에서 찜질하는 카오스 사랑이 (feat. 자동차 엔진룸 노크, 시동 건 후 바로 출발하지 않기)
눈색이랑 털색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사랑이

사랑이 애기 때는..

자동차 SUV엔진룸에서

구조가 됐었기에...

 

코에 까만 무늬랑 귀끝 까만 무늬가

기름때인 줄 알고...ㅋㅋㅋ

얼마나 닦아줬었는지 ㅋㅋㅋㅋ

 

냥냥이들 보통...

겨울에 추워서 엔진룸에

들어간다고 알고 있지만..

우리 사랑이는 6월에 자동차 엔진룸에서

구조 됐었다.

 차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시동 걸고 바로 출발하지 말고...

10~20초만 기다렸다가 출발해 주시길..ㅠ

그리고 자동차 탑승전에 엔진룸에 

'똑똑' 노크를 해주시길..ㅠㅠ

침대 위에서 찜질하는 카오스 사랑이 (feat. 자동차 엔진룸 노크, 시동 건 후 바로 출발하지 않기)
일어나서 쭈우욱 기지개켜는 사랑이

엄마가 한참을 옆에서 사진을 찍어대니..

귀찮았던지 ㅋㅋㅋ

잘 참아주던 사랑이가 일어났다.

침대 위에서 찜질하는 카오스 사랑이 (feat. 자동차 엔진룸 노크, 시동 건 후 바로 출발하지 않기)
집사 최애 앞발!

난 사랑이 네 발 중에

이 색을 제일 좋아한다.

너무 이쁘다 ㅎ

침대 위에서 찜질하는 카오스 사랑이 (feat. 자동차 엔진룸 노크, 시동 건 후 바로 출발하지 않기)
너무 이쁜 사랑이 앞발!

마치 기름때가 묻은 듯 얼룩덜룩하니..

착각하지 않게 생겼냐공 ㅋㅋㅋ

침대 위에서 찜질하는 카오스 사랑이 (feat. 자동차 엔진룸 노크, 시동 건 후 바로 출발하지 않기)
사랑이는 그루밍중

한껏 기지개를 켠 사랑이는

이제 그루밍을 시작했다.

 

한참 동안 그루밍을 한 사랑이었다 ㅎ

 

찜질 잘하고 자고 있는 아이를 

깨워서 살짝 미안하긴 하지만..

오랜만에 사랑이를 도촬할수 있어서

기분은 좋다 ㅋ

 

넌 다시 자 ㅋㅋ

 

 

 

사랑이의 요즘 아침 루틴 (feat.집사 배에 꾹꾹이 하는 고양이)

요즘 사랑이는 내가 빨리 안일어나면... 옆에서 깨우기 시작한다. 보통은 8시에 일어나지만... 요 며칠 몸이 계속 좋지 않아서 일어나지를 못하고 있었다 ㅋ 근데 우리집 아이들은... 내가 늦잠 자

monglove04.tistory.com

 

간식앞에서 기다릴줄 아는 '기다려'하는 고양이 사랑이 (feat.건이랑 막둥이)

우리집에는..먹는것 앞에서는 이성을 잃어버리는 냥냥이가 한마리 있다. 그렇다.. 바로 먹이를 노리고 가재눈을 한채 트릿으로 직진 중인 사랑이다 ㅋ 사랑이는 냠냐미 앞에서는 이성을 잃어버

monglove04.tistory.com

 

'기다려' 하는 먹보 고양이. 카오스 소심냥 사랑이.

우리 사랑이는 먹보 고양이다. 먹는걸 보면 정신줄을 놓는다.. 먹보인데 '기다려'를 한다. 아이러니하다 ㅋㅋ 사료 소분 하는데 한자리 차지하고 앉은 사랑이! 사료 한알만요?! 어엄~~~청 맛있다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