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사랑이의 요즘 아침 루틴 (feat.집사 배에 꾹꾹이 하는 고양이)

by 맹이들맘 2023. 3. 23.

요즘 사랑이는 내가 빨리 안일어나면...

옆에서 깨우기 시작한다.

사랑이의 요즘 아침 루틴 (feat.집사 배에 꾹꾹이 하는 고양이)
옆에서 눈으로 레이저를 쏴도 내가 모르고 자면 행동을 개시한다.

보통은 8시에 일어나지만...

요 며칠 몸이 계속 좋지 않아서

일어나지를 못하고 있었다 ㅋ

근데 우리집 아이들은...

내가 늦잠 자면 걱정이 되나보다.

차례로 와서 깨운다......

(엄마도 늦잠잘 권리가 있다고오 ㅠ)

 

사랑이도 꽤 무겁다...무방비상태에서 밟히면 악소리남..

싸.. 한 느낌에 눈을 뜬 집사가

침대 옆에서 레이저를 쏘고 있는

사랑이를 발견하곤.... 카메라를 켰다.

 

(말이 레이저지...

엄마가 언제나 일어나려나..

옆에서 애타게 쳐다보고 있는 것 ㅋ)

 

내가 잠이 덜 깬 목소리로

말을 걸자...

사랑이가 대답을 하는 듯하더니..

내 배를 밟고 지나간다...

 

그렇게 무심하게 내배를

밟고 지나간 사랑이는

다정하게 꾹꾹이를 시작한다.

 

사랑이의 요즘 아침 루틴 (feat.집사 배에 꾹꾹이 하는 고양이)
사랑이는 지금 진지하다.

배 밟은 게 미안해서인지..

깨운게 미안해서인지 잘 모르겠지만

정성스레 꾹꾹이를 하고 있다 ㅋ

 

진지하게 꾹꾹이를 하던 사랑이가

나랑 눈이 마주치자 애교스런 목소리로

'앙~' 하면서 얼굴로 돌진한다 ㅋ

 

 

 

이건 다른 날..ㅋ

사랑이의 요즘 아침 루틴 (feat.집사 배에 꾹꾹이 하는 고양이)

베개를 야무지게 깔고 앉아서

배에 꾹꾹이 중이다 ㅋ

사랑이의 요즘 아침 루틴 (feat.집사 배에 꾹꾹이 하는 고양이)

집중한 수염들 ㅋㅋ

사랑이의 요즘 아침 루틴 (feat.집사 배에 꾹꾹이 하는 고양이)

앙증맞은 솜방맹이 ㅋㅋ

 

자세히 보면 집사는 막둥이를 다리베개로 쓰고 있다 ㅋ

열심히 배에 꾹꾹이 중이었는데...

내가 자꾸 카메라를 들이대자...

집사를 쳐다보는데.... 마치...

'이러기야?????'라고 하는듯..

아침부터... 눈으로 욕하는 고양이.....

 

자꾸 찍어서 하는 욕인지,,

깼으면서 안일어나니까 하는 욕인지

알 수 없지만 ㅋㅋ

사랑이의 요즘 아침 루틴 (feat.집사 배에 꾹꾹이 하는 고양이)

꾹꾹이가 끝난 사랑이는

엄마 배를 베고서는 

이쁘게 집사랑 눈을 맞추고 있다 ㅋ

 

 

 

베개에 걸터앉아서 엄마배에 꾹꾹이하는 사랑이 (feat.엄마 팔에 안겨있는 사랑이)

그렇다. 이 사진의 주인공은 사랑이다. 호야가 아니다. 내가 누우면 팔베개는 당연히 호야가 한다. 힌남노 태풍이 지나간 새벽 우리집 고양이들(feat.엄마품에 폭안긴 호야) 무섭디 무서운 태풍이

monglove04.tistory.com

 

간식앞에서 기다릴줄 아는 '기다려'하는 고양이 사랑이 (feat.건이랑 막둥이)

우리집에는..먹는것 앞에서는 이성을 잃어버리는 냥냥이가 한마리 있다. 그렇다.. 바로 먹이를 노리고 가재눈을 한채 트릿으로 직진 중인 사랑이다 ㅋ 사랑이는 냠냐미 앞에서는 이성을 잃어버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