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기분이 좋은 젖소냥이 두리 (feat. 꼬리 펑, 발라당)

by 맹이들맘 2023. 4. 29.

이건 얼마 전에 찍어 뒀던 건데...

우리 요조숙녀 두리가..

 

아....

장난감만 보면 정신줄을 놓는 두리가 ㅋ

기분이 아주 좋았을 때를 포착했다.

기분이 좋은 젖소냥이 두리 (feat. 꼬리 펑, 발라당)

두리가 꼬리를 한껏 부풀리고 있다.

기분이 좋은 젖소냥이 두리 (feat. 꼬리 펑, 발라당)

아이들이랑 우다다하면서 

기분이 업됐던 것 같다 ㅋㅋ

 

꼬리를 한껏 부풀리고 뛰어댕기다가 엄마한테 오는 두리

우리집 아이들은 꼬리부풀리는걸

거의 볼수가 없기 때문에....

볼때마다 귀엽고 귀엽다 ㅋㅋㅋ

 

 

이것도 얼마 전에 찍어뒀던 건데...

기분이 좋은 젖소냥이 두리 (feat. 꼬리 펑, 발라당)

우리 두리는.. 내가 집에 들어왔을 때

마주치면 무조건 발라당~ 눕는다 ㅋ

 

아...이게 노래 듣다가 갑자기 찍은거라... 배경음악이 김건모가 되었다! 아..나이 티나는데....ㅋㅋㅋ

스윽~미끄러지면서 드러눕더니

발라당~ ㅋㅋ

 

근데 그게 막둥이처럼

발라당발라당이 아니라

 

 

엄마 이래도 그냥 갈거냥? (feat. 막둥이가 계속 발라당하는 이유)

우리 막둥이가 내가 화장실 청소를 끝내기를 기다리고 있다 ㅋ '엄마 끝났냥~?' '삐용~~' 하고 우는 막둥이. 막둥이는 애기 때 울음소리가 '삐용삐용'이었어서 이름이 삐용이가 됐다 ㅎ 앞서걷던

monglove04.tistory.com

 

두리는 걸어가다가

갑자기 스윽~ 미끄러지면서

드러누워버린다 ㅋㅋ

그리곤 발라당발라당 ㅋㅋㅋ

 

다음엔 꼭 처음부터 찍으리라!! ㅋㅋ

 

발라당 후엔 기분이 좋은 두리가

스크래쳐를 신나게 긁는다 ㅋ

기분이 좋은 젖소냥이 두리 (feat. 꼬리 펑, 발라당)

한참 뒤...

TV를 보다가 우연히 봤는데..

캣타워 꼭대기에 귀여운 생명체가

빼꼼 보였다 ㅋㅋㅋ

기분이 좋은 젖소냥이 두리 (feat. 꼬리 펑, 발라당)

하... 귀여워.....

저러곤 엄마도 봤다가...

화장실 가는 아이들도 보고 있다가...

두루두루 구경 중이었다 ㅋ

 

예전 별명은 요조숙녀였던 두리가

요즘은 많이 활발해졌다 ㅋ

그래서 보기가 참 좋다!

 

 

 

 

마음이 급한 두리와 그런 두리가 귀여운 집사(feat.먼저 뛰어가지 말라고오 ㅋㅋㅋ)

치킨을 먹고 있다가... 또 놀이판이 펼쳐졌다..ㅋㅋㅋ 막대기 끝만 보고 있는 이 집중력!!! 잡았다!! 막대기 끝을 야무지게 앞발로 잡고 있다. 발가락 사이에 끼웠어 ㅋㅋㅋㅋㅋㅋㅋ 엄마 뭐하냥?

monglove04.tistory.com

 

막대기를 너무 사랑하는 고양이 두리

우리 두리는 막대기를 너무 사랑한다. 막대기만 보면 눈이 초롱초롱해진다 ㅋㅋ 하나~ 두울~ ㅋㅋ 우리집 아이들 공통점 ㅋㅋ 내가 "하나~두울~" 하면 다들 뛸 준비 ㅋㅋㅋ 먼저 뛰어나가서 기다

monglove04.tistory.com

 

캣닢파티! (feat.냥냥이들이 즐거울수록 집사는 일이 많아진다)

오랜만에 우리 아홉냥이들 캣닢파티를 열었다. 캣닢에 많이 취하신 분 확실히 막내라인이 좀 더 많이 즐기는거 같다. 씐나신 건이 ㅋㅋ 우리 막둥이는 캣닢에 한껏 뒹굴다가도 엄마옆에 와있기!

monglove04.tistory.com

 

엄마랑 둘이 있어 기분이 좋은 두리

두리가 발라당발라당 기부니가 좋다 ㅋ 엄마랑 둘이 있어서 그런가 보다 ㅋ 엄마랑 아이컨택하며 발라당발라당~ 다른 아이들은 다 자는 시간.. 웬일로 두리가 잠을 자지 않고 거실로 나왔다. 한

monglove04.tistory.com

 

우리집 발라당냥이들

먼저 우리집 까칠도도 다다냥! 다다는 규조토를 아주좋아한다. 평소 애교를 부리는 성격이 아닌데 규조토에만 가면 그렇게 애교냥이가 된다. 혼자 좋아서 뒹굴뒹굴 하는거지만ㅋ 물론 다른애들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