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그루밍하다 고장 나버린 막둥이 ㅋㅋ(feat. 엄마의 관심을 받기 위해 연구하는 막둥이)

by 맹이들맘 2023. 4. 26.

지난밤... 우리 막둥이가 

또 재밌게 앉아있었다 ㅋㅋㅋㅋ

그루밍하다 고장 나버린 막둥이 ㅋㅋ(feat. 엄마의 관심을 받기 위해 연구하는 막둥이)
그루밍하다 고장난 막둥이 ㅋ

요즘 우리 막둥이 그루밍 포즈다 ㅋㅋ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

카메라를 켜니...

하던 그루밍을 멈춘 막둥이.

고장 나버렸다 ㅋㅋㅋ

그루밍하다 고장 나버린 막둥이 ㅋㅋ(feat. 엄마의 관심을 받기 위해 연구하는 막둥이)
멍.....

요즘 우리 막둥이는 

이런 포즈로 자주 그루밍을 한다.

그루밍하다 고장 나버린 막둥이 ㅋㅋ(feat. 엄마의 관심을 받기 위해 연구하는 막둥이)

근데 그루밍을 하다가 멈추면 

포즈가 너무 웃긴다 ㅋㅋ

그루밍하다 고장 나버린 막둥이 ㅋㅋ(feat. 엄마의 관심을 받기 위해 연구하는 막둥이)
음...마치...커~다란 보조배터리같다... 옆에 충전선이 나와있네..

지난번에는

우아한 냥냥이 같은 포즈 더니

ㅋㅋㅋㅋ

 

 

왕 큰 만큼 왕 귀엽다 ㅋㅋㅋ (feat.집사 홀리는 엉뚱한 매력 막둥이)

오늘은 막둥이의 짧지만 강한 포즈를 올려 보려고 한다 ㅋ 혼자보기 아까웠다 ㅋㅋㅋ 막둥이가 소파에서 그루밍을 하고 있었다. 근데 내가...."삐삐?" 하고 불렀더니 ㅋㅋㅋ "녜..?" 하면서 ㅋㅋㅋ

monglove04.tistory.com

 

이번에는 분위기가 사뭇 다르다 ㅋㅋ

그루밍하다 고장 나버린 막둥이 ㅋㅋ(feat. 엄마의 관심을 받기 위해 연구하는 막둥이)
여긴 어디..나는 누구..

거기다가 멍~한 상태라...

 

"막둥이!! 깨어낫!! ㅋㅋㅋㅋ"

정신 좀 차려보라고 ㅋㅋㅋ

그루밍하다 고장 나버린 막둥이 ㅋㅋ(feat. 엄마의 관심을 받기 위해 연구하는 막둥이)
짧뚱해보이는 앞발 ㅋㅋ 앞발옆은 꼬리!

뱃살이 접히고..ㅋㅋ

길던 앞발이 짧아 보이고 ㅋㅋ

 

우리 막둥이는 참 다양한 모습으로

엄마를 즐겁게 해 준다 ㅋㅋㅋ

 

 

그루밍하다 고장 나버린 막둥이 ㅋㅋ(feat. 엄마의 관심을 받기 위해 연구하는 막둥이)
똘망똘망 엄마 쳐다보는 막둥이

막둥이 그루밍 포즈 글을 쓰면서

혼자 웃고 있으니까...

막둥이가 와서 옆에 앉았다 ㅋ

 

지금은 아이들이 다 자는 낮잠시간인데

안 자고 옆에 와있다 ㅋ

 

그리고는 자기 좀 봐달라며

자꾸 삐용거리고 눈을 맞춘다 ㅋ

그루밍하다 고장 나버린 막둥이 ㅋㅋ(feat. 엄마의 관심을 받기 위해 연구하는 막둥이)
덩치 큰~ 애기같은 막둥이

그러더니 토닥토닥해주니

옆에 기대서 눕는 막둥이 ㅋㅋㅋ

그루밍하다 고장 나버린 막둥이 ㅋㅋ(feat. 엄마의 관심을 받기 위해 연구하는 막둥이)
앉아서 아이컨택 하는 막둥이

토닥토닥을 멈췄더니...

다시 일어서서 아이컨택 ㅋㅋㅋ

자꾸만 토닥토닥해달라며 삐용거린다.

 

자꾸 니 토닥거리면 

엄마가 글을 어떻게 쓰냥 ㅋㅋㅋㅋ

그루밍하다 고장 나버린 막둥이 ㅋㅋ(feat. 엄마의 관심을 받기 위해 연구하는 막둥이)
엄마한테 꼭 붙어서 누운 막둥이 ㅋ

내가 글을 쓰는 동안..

옆에서 보채다가...

누웠다가... 눈 맞추다가 ㅋㅋㅋ

그루밍하다 고장 나버린 막둥이 ㅋㅋ(feat. 엄마의 관심을 받기 위해 연구하는 막둥이)

결국엔 옆에 누워서 엄마랑 아이컨택만

하기로 한 막둥이 ㅋㅋ

 

고양이들은 자기가 좋아하는 집사의

관심을 받기위해 여러가지 소리를 내서

집사가 반응하는 소리를 찾아서 낸다고 한다.

 

행동도 마찬가지인듯하다.

우리 막둥이도 글을 쓰는 지금

몇가지의 행동을 했나 모르겠다 ㅋㅋ

 

뭐... 결론은...

냥냥이들은 집사의 관심과 사랑을 받기위해

나름대로 많이 연구를 하는것 같다 ㅋ

 

 

 

 

 

엄마 이래도 그냥 갈거냥? (feat. 막둥이가 계속 발라당하는 이유)

우리 막둥이가 내가 화장실 청소를 끝내기를 기다리고 있다 ㅋ '엄마 끝났냥~?' '삐용~~' 하고 우는 막둥이. 막둥이는 애기 때 울음소리가 '삐용삐용'이었어서 이름이 삐용이가 됐다 ㅎ 앞서걷던

monglove04.tistory.com

 

소심한 막둥이가 엄마를 지키는 방법 (feat.긴장해서 코까지 빨개진 막둥이)

사실... 요며칠 몸이 좋지 않았다. 그래서 아이들 캣타워로 쓰이고 있던 건식반신욕기를 켰다. 사고나서 몇번밖에 사용하지 않았어서 사용한 지가 좀 됐었다. 나는 낮은 온도로 사용하기 때문에

monglove04.tistory.com

 

막둥이는 숙면중..자는 모습마저 사랑스러운 그동물

막둥이가 숙면중이다. 근데 자는 모습이... 상당히 귀엽다 ㅋㅋㅋ 침대에 얼굴을 콕 박고는... 앞발로 침대패드를 붙잡고 있다 ㅋㅋㅋ 솜방망이는 귀여우니까 클로즈업 ㅋ 침대패드 아래에 살짝

monglove04.tistory.com

 

창문 밖이 궁금할 나이 ㅋㅋ (feat. 건이랑 막둥이)

유난히 창밖에 새떼들이 많이 날아다니는 날이었다. 건이가 창밖을 뚫어지게 쳐다보길래 지나가는 새를 보는 건가~ 하고 있었는데 오랫동안 한곳만 응시하고 움직이지 않길래... 뭘하나 가봤다.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