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5월의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 갈이 (feat. 건이, 루디, 루나)

by 맹이들맘 2023. 5. 14.

5월 13일!! 

휴... 또다시 돌아왔다!

냥냥이들의 화장실 모래 전체 갈이!

 

지난 3월 26일에 전체갈이를 했었으니

한 달 반이 조금 넘었다.

 

5월의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 갈이 (feat. 건이, 루디, 루나)

 

늘 그렇듯... 건이 등장 ㅋㅋ

아빠한테 쓰다듬받고 시작하기!

 

5월의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 갈이 (feat. 건이, 루디, 루나)

 

건이 참견 들으면서 아이들 쓰던 

화장실 모래 다 수거하기.

 

5월의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 갈이 (feat. 건이, 루디, 루나)

 

우리집에선 이렇게 봉지에

모래를 수거하고 이 봉지들을

마대자루에 넣어서 내놓는다.

 

5월의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 갈이 (feat. 건이, 루디, 루나)

 

우리 건이...

오늘은 봉지도 머리에 써보고 ㅋ

 

5월의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 갈이 (feat. 건이, 루디, 루나)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엄마 다리에도 매달리고 ㅋ

 

5월의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 갈이 (feat. 건이, 루디, 루나)

 

이번에 병원 다녀온 후

안약 넣고는 눈 다 나았다!

 

5월의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 갈이 (feat. 건이, 루디, 루나)

 

오! 이번 화장실 전체갈이 때에는

루디도 왔다.

 

5월의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 갈이 (feat. 건이, 루디, 루나)

 

이번엔 건이가 아빠한테도

이쁜 짓을 많이 한다.

 

5월의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 갈이 (feat. 건이, 루디, 루나)

 

아빠눈 맞추고 아빠한테 쓰다듬받는 건.

 

5월의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 갈이 (feat. 건이, 루디, 루나)

 

남집사는 모래 수거하랴

건이 쓰다듬으랴 바빴다.

 

 

너무 사랑스러운 건이

 

아빠한테 한참 이쁨 받고 난 후..

'올라와!' 하니까 다리에 매달리는 건이 ㅎ

 

5월의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 갈이 (feat. 건이, 루디, 루나)

 

그렇게 건이의 이쁜 짓을 한참 보고 난 후..

 

5월의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 갈이 (feat. 건이, 루디, 루나)

 

모든 모래를 수거하고 화장실통을

욕실 쪽으로 옮겨놓은 후,

러그 위를 청소기로 청소하기 시작.

 

모래를 다 수거한 아이들 화장실통은

'베이킹소다+세제+락스조금'을

쉐킷쉐킷 해서 남집사가 욕실에서 씻는다.

 

씻은 화장실통을 하나씩 내어주면

나는 그걸 마른 수건으로

닦아서 제자리에 두고 잠시 말린다.

 

5월의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 갈이 (feat. 건이, 루디, 루나)

 

오늘은 루나도 와서 지켜보고 있다 ㅎ

 

5월의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 갈이 (feat. 건이, 루디, 루나)

 

루나 이쁘게 나왔으니까 하나 더 ㅋ

 

5월의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 갈이 (feat. 건이, 루디, 루나)

 

우리 건이는 이제 여유롭게

창밖 구경도 한다.

 

5월의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 갈이 (feat. 건이, 루디, 루나)

 

니들 뭐 보고 있냥 ㅋ

 

 

 

반응형

 

 

5월의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 갈이 (feat. 건이, 루디, 루나)
우리 건이 눈 다 나았다아~~~

 

"엄마 청소기 밀게 비켜주세요~!'

라고 하는 중.

 

자꾸만 왔다갔다하며

눈 맞추고 올려다보는 건이.

 

5월의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 갈이 (feat. 건이, 루디, 루나)
우리 건이 너무 이쁘당 ㅋ

 

엄마 청소 좀 하자구요오 ㅋㅋㅋㅋ

 

5월의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 갈이 (feat. 건이, 루디, 루나)
청소 전

 

아이들 화장실에 깔려 있는 러그는

사이잘룩 러그다.

 

5월의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 갈이 (feat. 건이, 루디, 루나)
청소 후

 

쓰던 모래를 다 수거하고

통을 욕실로 옮겨놓으면

남집사가 통을 세척하고,

그동안 나는 화장실방을 청소하는데,,

 

제일 먼저,

사이잘룩러그 위를 청소기로 밀어준 후,

러그를 치우고 바닥을 청소하고,

다시 러그를 깔고 그 위를 한 번 더 

청소기로 밀어준다.

 

5월의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 갈이 (feat. 건이, 루디, 루나)

 

언제나 그렇듯...

모든 화장실 전체갈이가 끝나기 전에

급한 아이들 먼저 쓰라고

모래를 한통 채워준 후,

나머지 화장실통을 천천히 채워준다.

 

우리 아이들이 쓰는 모래는

'써유믹스'다.

 

5월의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 갈이 (feat. 건이, 루디, 루나)
어떻게...맘에 드십니까? ㅋㅋ

 

화장실 모래를 다 채운 후,,,

건이가 검사 중 ㅋㅋㅋㅋㅋ

 

5월의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 갈이 (feat. 건이, 루디, 루나)

 

힘들어서 좀 쉬는 중..ㅋㅋ

건이가 심각한 표정으로 다가오더니..

 

5월의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 갈이 (feat. 건이, 루디, 루나)
수고했다냥!

 

애교를...ㅋㅋ

 

5월의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 갈이 (feat. 건이, 루디, 루나)

 

그리곤 앞에서 잠시 같이 쉬다가 가고..

 

5월의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 갈이 (feat. 건이, 루디, 루나)
엄마 수고했다냥~

 

그 자리에 루디가 왔다 ㅎ

 

5월의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 갈이 (feat. 건이, 루디, 루나)

 

우리 예쁜 공주...

 

5월의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 갈이 (feat. 건이, 루디, 루나)

 

오늘은 웬일로 전체갈이 하는데 

와서 건이랑 같이 참견도 하고 ㅋ

 

5월의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 갈이 (feat. 건이, 루디, 루나)

 

애교도 부리고..

 

루디도 약 먹고

지금은 기침을 아예 안 하는데

그래서 컨디션이 좋은가보다.

 

5월의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 갈이 (feat. 건이, 루디, 루나)

 

휴.... 끝났다....!

 

5월의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 갈이 (feat. 건이, 루디, 루나)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일등공신들 ㅋㅋ

 

이번 화장실 모래 전체 갈이의

힐링포인트 루디와 건이!

 

5월의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 갈이 (feat. 건이, 루디, 루나)
엄마아빠 고생했다냥!

 

루디는 이쁜 목소리로 '아아!' 하고 ㅋ

루디는 원래 울 때 '아!' 한다 ㅋㅋㅋ

 

5월의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 갈이 (feat. 건이, 루디, 루나)

 

건이는 시크한 표정과는 반대되는

발라당으로 ㅋㅋ

 

5월의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 갈이 (feat. 건이, 루디, 루나)

 

'엄마아빠 고생했다냥!' 

 

 

이번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는 

루디와 루나도 같이 참견하는 바람에

사진이 더 늘었다 ㅋㅋ

호야도 잠깐 와서 인사하고 갔는데

사진은 못찍었다.

 

그래서 스크롤압박이 ㅋㅋ

 

 

 

어김없이 다가온 3월 고양이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feat.건이 애교 보면서 청소하기 ㅋ)

하.... 드디어 때가 되었다. 지난 일요일... 3월 26일! 우리집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는 주기가 한 달 반쯤 된다. 화장실 모래전체갈이는 어쩜 이렇게 빨리 돌아오는지 모르겠다고... 남집사가 꿍시

monglove04.tistory.com

 

2월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feat.사이잘룩러그)

어김없이 그날이 다가왔다 ㅎ 지난 2월 5일 일요일. 냥냥이들의 화장실모래 전체갈이를 했다. 전체갈이 주기는 한달반쯤 된다. 건이는 당연히 제일 먼저 와서 잔소리 대기 중이었고 이번에는 호

monglove04.tistory.com

 

또다시 돌아온 고양이들 화장실모래전체갈이!(feat.미우타임즈와 써유)

드디어 그날이 다가왔다. 지난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에! 우리 집에선 아이들의 전체모래갈이가 시작됐다. 지난달 11월 18일에 모래갈이를 했으니 한 달 하고 일주일정도 됐다. 쓰던 모래들을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