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고양이 앞발 찜질은 전염되는 것인가! (feat. 다다, 루나)

by 맹이들맘 2023. 5. 16.

우리집의 앞발 찜질러! 라고 하면

당연히 요미다!

 

 

4월에도 전기장판 찜질하는 고양이. 이유는?! 너무 귀여운 잔망스러운 삼색이 고양이.

삼색이 요미의 잔망스러움과 귀여움, 스릴을 즐기는 성격과 따뜻한 4월에도 전기장판에 앞발찜질을 하는 이유에 대해서 생각해봤다. 요미는 주로 해먹위에서 잔다. 해먹 위에서 자다가 내가 거

monglove04.tistory.com

 

요미는 예전부터 전기장판만 켜놓으면

앞발을 찜질하는 원조 앞발 찜질러다!

 

고양이 앞발 찜질은 전염되는 것인가! (feat. 다다, 루나)
앞발 찜질중인 다다

 

근데 어느날 밤...

내 옆에서 다다가 담요 아래에

앞발을 넣고 찜질을 하고 있었다 ㅋㅋ

 

고양이 앞발 찜질은 전염되는 것인가! (feat. 다다, 루나)

 

다다가 앞발 찜질하는 건 처음 봐서 ㅋㅋㅋ

 

고양이 앞발 찜질은 전염되는 것인가! (feat. 다다, 루나)
보고 있으니 내 손이 다 따뜻하다..

 

조심스레 찍어보는 중 ㅋㅋㅋ

 

냥냥이들은 찜질을 하지만...

나는 더워서 부채 갖다놓고 가끔

부채질하면서 자는 중..ㅠㅠ

 

고양이 앞발 찜질은 전염되는 것인가! (feat. 다다, 루나)

 

진짜 따뜻한 거 좋아하는 냥냥이들..

 

고양이 앞발 찜질은 전염되는 것인가! (feat. 다다, 루나)

 

원조 찜질러 요미는 

베개 위에서 주무시는 중 ㅋㅋ

 

 

 

다음은 루나 ㅋㅋ

고양이 앞발 찜질은 전염되는 것인가! (feat. 다다, 루나)
앞발 제대로 찜질 중인 루나

 

얘도 앞발 담요 아래에 넣고

찜질하면서 자고 있다.

 

고양이 앞발 찜질은 전염되는 것인가! (feat. 다다, 루나)
앞발 찜질하면서 잠든 루나

 

거참...

찜질이 전염이 되나 보다 ㅋㅋ

 

우리집 냥냥이들은...

5월에도 찜질한다!!

 

 

 

 

고양이들의 찜질의 계절이 다가왔다!

어제 비가 온후... 기온이 많이 떨어졌다. 우리 집은 이미 전기장판을 켜고 있었다. 알다시피 고양이들은 따뜻한 곳을 정말 잘 찾아다닌다. 정수기 위, 노트북위 등등... 우리 요미는... 집에서 저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