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진정한 찜질 러버 요미 (feat. 뜨끈한 곳은 기가 막히게 찾는 고양이들)

by 맹이들맘 2023. 5. 9.

찜질 중독 냥이 요미가

바닥에 드러누워있다.

진정한 찜질 러버 요미 (feat. 뜨끈한 곳은 기가 막히게 찾는 고양이들)

음... 청소 전이라... 바닥이 드럽네...ㅠ

진정한 찜질 러버 요미 (feat. 뜨끈한 곳은 기가 막히게 찾는 고양이들)

음... 여기도

보일러 지나가는 자리인가 보다.

 

요즘 날이 갑자기 쌀쌀해져서

보일러를 올려뒀는데

여기가 뜨끈한가 보다 ㅋㅋㅋ

진정한 찜질 러버 요미 (feat. 뜨끈한 곳은 기가 막히게 찾는 고양이들)
너 그렇게 이쁘게 한눈으로 쳐다보기냐? ㅋㅋ

요즘 이 자리에 자주 드러누워있더니..

 

전에는 요 옆에 바닥에 딱 붙어 있었는데

옆으로 조금 옮겼다 ㅋㅋ

 

다른 아이들도 종종 이 자리에

이렇게 누워 있는 걸 보면 새로운 명당인가 보다.

진정한 찜질 러버 요미 (feat. 뜨끈한 곳은 기가 막히게 찾는 고양이들)
뒷발은 곱게 스크래쳐에 모아두고 ㅋㅋ

뒷발을 곱게 모아서 스크래쳐 벽에

붙여두고 ㅋ

진정한 찜질 러버 요미 (feat. 뜨끈한 곳은 기가 막히게 찾는 고양이들)
꼬리는 벽에 딱 붙였다 ㅋ

옷걸이 다리 사이로 밖을 주시 중이다 ㅋ

진정한 찜질 러버 요미 (feat. 뜨끈한 곳은 기가 막히게 찾는 고양이들)
엄마랑 아이컨택

그러다 엄마 한번 보고는 

진정한 찜질 러버 요미 (feat. 뜨끈한 곳은 기가 막히게 찾는 고양이들)
부끄럼 많이 탈 나이 ㅋㅋ

또 부끄러워진 요미 ㅋㅋ

요미는 내가 자기를 보고 있으면

수줍어한다 ㅋㅋㅋ

진정한 찜질 러버 요미 (feat. 뜨끈한 곳은 기가 막히게 찾는 고양이들)
요미 냥통수

냥통수는 언제나 사랑스럽다.

진정한 찜질 러버 요미 (feat. 뜨끈한 곳은 기가 막히게 찾는 고양이들)
옷걸이 다리에 기대서 그루밍하는 요미

그루밍도 열심히 하고...

 

편하게 있는 시간을

딱히 방해하고 싶진 않았지만..

집사님들은 다 그럴걸...

 

이러고 있는 냥냥이는

그냥 지나칠 수가 없다.

그래도 조용히... 찍고

살짝 손만 대봤다가

조금 더 쉬라고 내버려 뒀다.

진정한 찜질 러버 요미 (feat. 뜨끈한 곳은 기가 막히게 찾는 고양이들)
바닥에 붙어서 찜질하는 요미를 바라보는 막둥이

우리 요미는...

전기장판 위에서는

쿠션이나 담요 아래에

앞발 넣어서 찜질하고..

보일러 지나가는 자리에서는

몸을 찜질하는 냥냥이다.

 

진정으로 찜질을 즐기는 냥냥이다 ㅎ

 

 

 

고양이들의 찜질의 계절이 다가왔다!

어제 비가 온후... 기온이 많이 떨어졌다. 우리 집은 이미 전기장판을 켜고 있었다. 알다시피 고양이들은 따뜻한 곳을 정말 잘 찾아다닌다. 정수기 위, 노트북위 등등... 우리 요미는... 집에서 저

monglove04.tistory.com

 

바닥과 한몸이 된 고양이 요미 (feat. 보일러를 틀어서 다행!)

웬 고양이가 벽에 바짝 붙어서 늘어져있다 ㅋㅋㅋ 우리 요미는 최애 투명캣볼을 잃은후... 갈 곳을 방황하다 바닥에 정착했나보다 ㅋㅋ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너무 귀여워서 ㅋㅋㅋ

monglove04.tistory.com

 

4월에도 전기장판 찜질하는 고양이. 이유는?! 너무 귀여운 잔망스러운 삼색이 고양이.

삼색이 요미의 잔망스러움과 귀여움, 스릴을 즐기는 성격과 따뜻한 4월에도 전기장판에 앞발찜질을 하는 이유에 대해서 생각해봤다. 요미는 주로 해먹위에서 잔다. 해먹 위에서 자다가 내가 거

monglove04.tistory.com

 

작은 박스에 꾸깃꾸깃 말아넣은 삼색이 고양이 요미. 참으로 유연한 그동물 고양이.

그렇다. 오늘은 삼색이 요미다. 항상 박스포스팅에 나오는 올블랙 건이가 아니다. 요즘은 요미도 박스가 보이면 잘 들어간다. 건이가 박스에 들어가면 그렇게 유심히 보더니.. 따라하나 보다. 이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