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멋쟁이 건이 훔쳐보기 (feat. 냥냥이가 카메라렌즈를 어떻게 생각하냐면..)

by 맹이들맘 2023. 5. 7.

건이가 내 머리 위에서

자리 잡고 있었다.

멋쟁이 건이 훔쳐보기 (feat. 냥냥이가 카메라렌즈를 어떻게 생각하냐면..)
건이가 내 머리맡에!

고개를 젖혀서 위쪽을 봤는데 

건이가 보이길래..

 

쿠션 아래서부터 카메라렌즈를 슥~ 올리면서 찍어보기 ㅋ

쿠션 아래서부터...건이를 훔쳐보기로 했다.

 

슈우웅~~!

하고 카메라를 천천히 올렸다.

 

처음엔 카메라렌즈를

이쁘게 쳐다봐주더니 이내 고개를 돌린다.

 

댕댕이들도 그렇지만 냥냥이도

카메라 렌즈를 눈이라고 생각한다고 한다.

 

댕댕이도 냥냥이도 눈을 똑바로 보는 건

싸우자는 의미가 있기 때문에 좋아하지 않는다.

멋쟁이 건이 훔쳐보기 (feat. 냥냥이가 카메라렌즈를 어떻게 생각하냐면..)
올블랙에 라임색눈!! 멋쟁이 올블랙고양이.

그래서 아이들 사진을 찍을 때

 카메라렌즈에 거부감을 보이는 아이들은

진짜 찰나에 다다다 찍고 사진을 고르던지

아님 카메라응시하지 않는 포즈로 사진을 찍는다.

멋쟁이 건이 훔쳐보기 (feat. 냥냥이가 카메라렌즈를 어떻게 생각하냐면..)
그새 엄마한테 눈뽀뽀를 ㅋㅋㅋㅋ 눈뽀뽀중인 건이

물론 냥냥이들도 다 개취(개묘취향)라..

호야처럼 렌즈를  아무 부담 없이

쳐다보는 아이들도 있다.

멋쟁이 건이 훔쳐보기 (feat. 냥냥이가 카메라렌즈를 어떻게 생각하냐면..)
렌즈를 똑바로 쳐다보는 건이!

건이도 딱히

렌즈에 거부감이 있는 아이는 아닌데

쿠션 아래에서 슥~ 올라오는 촬영방법이

어색해서 그런 게 아닐까 ㅋㅋㅋㅋ

 

여하튼 우리 멋쟁이 올블랙 건이는

밑에서 보든 앞에서 보든 위에서 보든

다~ 멋있다 ㅋㅋ

 

 

 

우리집 똑똑한 고양이 건이와 먹보 사랑이 (feat. 똑똑한 고양이를 둔 다묘집사의 고민)

음.... 건이가 간식통에서 간식을 꺼내 바닥에 떨어진 간식을 꺼내고 있다. 요즘 우리 아이들이 좀 무료한것 같기도 해서 전에 쓰던 간식놀이통을 꺼냈다. 이렇게 간식을 주면 아이들이 즐거워한

monglove04.tistory.com

 

뽀뽀 중독 고양이 건이 (feat. 엄마랑 같이 걷는 고양이 건)

음~ 오늘 아침에 청소를 시작하려고 아이들 화장실방 창문을 열었다. 오늘은 건이가 먼저 와서 창밖을 구경 중이다. "건아~ 오늘 날씨가 참 좋다 그지?" 했더니 ㅋ 마치 '응!'하고 대답하듯 돌아본

monglove04.tistory.com

 

엄마랑 같이 걸으면서 수다스런 고양이 건 ㅋ(feat.아이컨택은 기본)

건이는 엄마랑 걸을 때 엄마 눈을 보면서 쫑알쫑알 대면서 같이 걷는다 ㅋ 오늘도 오전 내내 따라다니길래 카메라를 켰다 ㅋ 엄마한테 쫑알쫑알대면서 같이 걷는 건 ㅋ 무슨 얘기를 그렇게 하는

monglove04.tistory.com

 

엄마랑 손잡고 잘래...?

일찍 깬 어느 이른 아침... 눈을 뜨니 뒤돌아서 자고 있는 건이가 눈에 들어왔다. "건아~" "건~"하고 불렀더니 뒤돌아보진 않고 꼬리만 팔랑거리길래.. "건아~ 우리 손잡고 자자~" 라고 이야길 했다.

monglove04.tistory.com

 

고양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침대형스크래쳐.(feat.엄마 손이랑 놀아주는 건이)

나는... 이런 납작한 침대형 스크래쳐는 아이들이 좋아하지 않을거란 오만한 생각으로 그동안 사질 않았었다. 근데 그건 순전한 집사의 착각. 아이들은 이 납작한 침대형 스크래쳐를 너무 편해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