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뽀뽀 중독 고양이 건이 (feat. 엄마랑 같이 걷는 고양이 건)

by 맹이들맘 2023. 4. 9.

음~ 오늘 아침에 청소를 시작하려고

아이들 화장실방 창문을 열었다.

뽀뽀 중독 고양이 건이 (feat. 엄마랑 같이 걷는 고양이 건)
창밖을 구경중인 건이

오늘은 건이가 먼저 와서 

창밖을 구경 중이다.

뽀뽀 중독 고양이 건이 (feat. 엄마랑 같이 걷는 고양이 건)

"건아~ 오늘 날씨가 참 좋다 그지?"

했더니 ㅋ 

마치 '응!'하고 대답하듯 돌아본다 ㅋ

 

청소를 시작하니.. ㅋㅋㅋ

건이가 '애옹애옹~' 울면서

방해하기 시작했다 ㅋㅋ

뽀뽀 중독 고양이 건이 (feat. 엄마랑 같이 걷는 고양이 건)

여기서 방해란....

자꾸만 다리에 매달리기..

뽀뽀 중독 고양이 건이 (feat. 엄마랑 같이 걷는 고양이 건)
엄마 내눈을 보라냥!

자꾸만 눈 맞추라고 강요하기 ㅋㅋ

 

자꾸만 뽀뽀하라고 강요하기 ㅋㅋ

화장실 하나를 청소할 때마다

뽀뽀를 해야 한다 ㅋㅋㅋ

 

뽀뽀를 안 하고 있으면 자꾸만 앞발로

내 손을  끌어당기고 깨문다 ㅋㅋ

뽀뽀 중독 고양이 건이 (feat. 엄마랑 같이 걷는 고양이 건)
뽀뽀 내놔!

청소 안 한 화장실 입구를 

딱 지키고 서있는 건...

뽀뽀 중독 고양이 건이 (feat. 엄마랑 같이 걷는 고양이 건)
뽀뽀 전후 표정이 다르네 ㅋㅋㅋ

결국 뽀뽀 상납하고 청소를 했다.

음...

뽀뽀 중독 고양이 건이 (feat. 엄마랑 같이 걷는 고양이 건)

눈이 괜찮더니... 찬바람 쐬니까

또 눈물이 조금 난다.

 

청소 끝내고 엄마랑 같이 걷는 고양이 건

청소를 끝내고 가는 즐거운 고양이 ㅋ

(뽀뽀를 충분히 받아내서 기분 좋은 고양이 ㅋ)

 

걸어가면서 쫑알쫑알 말도 많다 ㅋ

수다스럽고 애교 많은 아들느낌 ㅋㅋ

 

주방에서도 결국 뽀뽀를 받아내는

뽀뽀중독 고양이 건 ㅋ

 

 

 

화장실 하나당 뽀뽀한번?! 악덕고양이 올블랙 건이!

오늘도 역시나 화장실청소 메이트 건이가 화장실 청소하는 동안 같이 있어줬다.. 그렇게 생각했다? 근데 뭔가좀 이상하다.. 요구사항이 늘어났다. 처음에는 쓰다듬을 요구하더니 그릉그릉 화장

monglove04.tistory.com

 

방묘창이 필요한 이유?창밖구경을 좋아하는 고양이들의 낙상사고와 가출 예방.

우리집은 휘산기를 틀기때문에 창문을 거의 열지 않는다. 근데 가끔...창문을 열면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거다. 특히 건이. 우리 올블랙고양이 건이는 창문을 열면 제일먼저 뛰어와서 바깥공기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