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네...우리집 고양이들 이러고 놀아요.. (feat. 삼색냥이 요미와 젖소냥이 두리)

by 맹이들맘 2023. 6. 22.

제목 그대로다...

우리집 고양이들은 이러고 논다..ㅋㅋ

 

어질러진_담요_위에_있는_삼색냥이_요미
담요 위의 요미

 

청소하고 이쁘게 펴놓으면

복도거실을 우다다다 뛰어가서

슬라이드~~~!!

ㅇ ㅖ~~

 

귀여운_고양이는_가까이_보기
ㅋㅋㅋ 귀여운건 가까이 보기

 

그리곤 담요가 맘에 들게

꼬불꼬불 해지면 ㅋㅋㅋ

 

어질러진_담요_좋아하는_요미
요미야 니가 맘에 들었다면 됐다...나중에 정리하면 되는 거ㅈ......아...또 그럴거지?

 

요러고 딱 자리를 잡고 있다.

 

 

마음에 드는지 자리에서 일어나질 않는다 

 

꼬불꼬불 담요가 맘에 드는 요미와

이제는 통달한 집사..ㅋㅋㅋ

 

요미를 찍고 있으니 두리도 옆에 와서

스크래쳐를 긁는다.

자기 거기 있다고 티를 팍팍 내는 두리다 ㅋ

(엄마 나도 보라냥~)

 

담요_위의_삼색이_고양이_요미
담요 위에서 꼼짝도 않는 요미

 

사냥놀이 할 때는 이렇게

어질러져 있는 담요를 더 좋아한다.

 

저 티도 많이 안나는 담요벽(?) 

뒤에 숨어서 ㅋㅋㅋ

 

그것도 숨은 거라고..

자기보다 낮은 담요 뒤에 숨어서

몸을 한껏 낮추고,

귀는 한껏 마징가로 만들고,

고개 빼꼼 내밀고 토끼눈을 만든다.

그리곤 뚱실뚱실 하다가~

사냥감을 향해서 쩜프!!! ㅋㅋㅋ

 

예쁜_삼색이_고양이_요미
그와중에 이쁘고 난리야 ㅋㅋㅋ

 

아무래도 냥냥이들은 

바르게 펴져 있는 이불이나 담요보다

탐험심(?)을 유발하고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정리되지 않은 날것의(?) ㅋㅋㅋ

이불이나 담요를 더 재밌어한다.

 

가끔... 이렇게 놀아주면 

씬나서 숨는 게 ㅋㅋ 눈에 보인다.

눈이 초롱초롱하고

꼬리가 신이 나있다 ㅋㅋ

 

단... 그럴 땐 이불아래에 

냥냥이들이 있을 수 있으므로..

함부로 밟지 않길!!

 

스크래쳐_안에_있는_젖소냥이_두리
스크래쳐 안에서 존재감 뿜뿜 중인 두리

 

우리 두리도 '엄마 나 여기 있음!' 

티를 팍팍 내고 있었다 ㅋㅋ

 

하... 이 스크래쳐도 버리려고 뒀는데

애들이 이렇게 잘 써주니..

버릴 수가 없네 정말..

 

 

 

 

냥냥이들의 취향존중 혹은 앞다마?ㅋㅋ (feat. 이래도 냥냥이가 좋으니 할말없는 집사)

집사는 아침에 일어나면 청소와 정리를 시작한다. 뭐..물론 종일 청소에 정리가 되긴 하지만.. 우선 눈뜨고 나면 제일 먼저 청소.. 청소를 하면서 담요들도 반듯하게 정리를 한다. 물론 해먹에 이

monglove04.tistory.com

 

침대패드 어질러 놓고 기분좋아서 뒹굴거리던 루나. 갑자기 경계태세!

고양이들도 취향이 제각각 다르다. 우리집에 아이들이 많다보니 느껴지는 부분인데.. 내가 침대패드나 담요를 털어서 촥 펼쳐서 반반하게 정리해놓으면 좋~다고 뛰어와서 발라당 눕는 아이는

monglove04.tistory.com

 

인기짱인 이불속 체험! 진상고객들과 늘어나는 대기자들..

우리집 이불이랑 베개커버 교체하는 날은 고양이들이 신나는 날이다 ㅋ 침대패드, 베개커버 다 벗겨낸 후 새 패드를 깔려고 내놓으면 루나나 건이가 제일먼저 움직인다. 이날은 건이가 제일먼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