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8년차 개냥이 호야의 엄마를 마중하는 클라쓰

by 맹이들맘 2023. 6. 23.

엊그제... 내가 집에 왔는데

호야 반응이 너무 웃겨서 찍었다.

8년 차 개냥이의 엄마 마중 클라쓰를 보라 ㅋㅋㅋ

 

스크래쳐_위에_누워서_쳐다보는_치즈냥이_호야
엄마 왔냥?

 

내가 들어왔는데 스크래쳐에서

꼼짝을 않고 누워서 마중을 하는 호야다.

 

누워서 엄마를 쓱 보더니..

 

스크래쳐_위에_누워서_부비부비
부비적부비적~

 

누운 채로 발라당발라당~

부비부비를 시작한다... 격하게 한다...

 

옆으로 가서 사진을 찍어도

일어나지 않는다.

 

스크래쳐_위에_누워서_부비부비하는_호야
스크래쳐위에 누워있는 호야

 

대신 스크래쳐에 누워서

최대한 움직일 수 있을 만큼

많~~ 이 부비적거린다 ㅋㅋㅋㅋㅋ

 

 

귀여워서.. ㅋㅋㅋ 웃음밖에 ㅋㅋㅋ

 

아아니 ㅋㅋㅋㅋ

이렇게 스크래쳐에 딱 붙어서 

엄마를 마중한다고? ㅋㅋㅋㅋ

 

우리 호야~ 8년 개냥이 짬밥으로

이제는 누워서 마중을 하네~~

 

습도가 계속 높았어서 그런가..

이틀쯤 전부터 호야가 턱드름이 생겼다. 

호야는 턱드름 없었는데..

턱드름에 손대는 걸 싫어해서

일단은 부담스럽지 않게 천천히..

관리할 예정.

 

치즈고양이_호야
부비부비 삼매경 ㅋㅋ

 

우리 호야 엄마 마중하는 클라쓰보소~

 

스크래쳐_위에_누워서_엄마_마중하는_호야
그렇게 이쁘게 쳐다보면...ㅎㅎㅎㅎ

 

너 이렇게 이쁘게 생겼다고 어?

그렇게 누워서 대충대충 하면 어?

이쁘지 귀엽지 사랑스럽지 ㅋㅋㅋㅋㅋ

 

 

 

 

요즘 호야는 이렇게 잔다. (feat. 새로운 느낌의 아지트)

요즘 우리 호야는 이렇게 잔다. 1. 라마를 베고 잔다. 요즘 호야는 내가 사 온 라마인형을 잘 활용하고 있다. 낮에 내가 없을땐 주로 호야가 내 자리에 누워서 자지만 이날은 막둥이가 내 자리에

monglove04.tistory.com

 

호야랑 매일 힐링하기 (feat. 엄마 품에 안겨 있는 호야)

얼마 전 밤.. 호야가 이번에는 뒤돌아서 나한테 기대고 있다. 호야는 늘.. 날 마주 보고 내 품에 안겼었는데 이번에는 뒤돌았다.. 처음이었다 ㅋㅋ 뒤돌은 냥통수랑 뒷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ㅋㅋ

monglove04.tistory.com

 

누워서 엄마 배웅하는 치즈냥이 호야 (feat. 집사들이 약속에 늦는 이유)

햇살이 좋은 날이었다. 호야가 캣타워 꼭대기에 자리를 잡고 있었다. 호야가 꼭대기에 자리잡는 바람에 루디는 아래층에 자리를 잡고 누워있다. 캣타워는 모든층이 다 좋긴한데 요자리가 딱 명

monglove04.tistory.com

 

집사가 외출하고 돌아왔을 때 고양이들의 반응 (feat. 긁긁, 우다다, 발라당, 아이컨택, 수줍어하

우리집 냥냥이들은 보통.. 오전부터 오후 5시 정도까지는 잠을 자는 시간이다. 나는 보통 5시~6시에 집에 도착하는데 내가 도착하는 시간이 아이들이 잠을 깨는 시간이랑 비슷하다. '어예~ 엄마왔

monglove04.tistory.com

 

니들 웬일이야? 이맛에 피로풀리지 ㅋ 마중냥이들.

예전 일찍들어올땐 아이들이 우루루 나와서 마중을 해줬었다. 근데 많이 늦어진 요즘은 애들도 잔다고 한두마리밖에 나오지 않는다. 근데 오늘은 왠일인지 많은 아이들이 마중을해줬다. 우리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