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사냥놀이 신나게 하고 테이블 위에 쭈욱 뻗어버린 건이

by 맹이들맘 2023. 6. 18.

오랜만에 사냥놀이를 아주 신나게 했다.

역시 우리집 아이들은...

끈을 가지고 놀 때 제일 신나 한다 ㅋㅋ

 

사냥놀이후에_테이블_위에_대짜로_뻗어버린_건이
건이는 쉬는중

 

건이는 사냥놀이 할때 점프를 

엄청 잘 하는 아이였다.

 

공중에서 돌기도 하고 

벽을 디딤돌삼아 벽을 짚고

점프도 했고 여튼...엄청 잘 노는 아이였다.

 

요즘은.. 그렇게까지 뛰지 않았었는데..

 

신나게_사냥놀이_후_뻗어있는_건이
테이블을 가로질러 쭈욱 뻗어있는 건이

 

오늘은 오랜만에 맘에 드는

사냥감을 만났는지

예전처럼 날아다녔다 ㅋㅋ

 

사냥놀이_후에_뻗어버린_올블랙고양이_건이
건이의 물개자세

 

건이도, 다른 아이들도 나도..

엄청나게 뛰어다니면서 진짜 재밌게

놀다가 놀이가 끝났고..

 

아이들 간식을 주고 돌아봤는데..

(사냥놀이가 끝나면 간식 주는 게 룰!)

 

 

테이블 위에 쭈욱 뻗어서 꼬리를 살랑거리고 있는 건이.

 

이렇게 테이블에 쭈욱 뻗어서

꼬리를 살랑살랑 거리고 있는 게 아닌가 ㅋㅋ

 

난 개인적으로 이 물개자세를 너무 좋아한다.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지 않은가 ㅋㅋ

 

테이블_위에_누워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한참 꼬리를 살랑거리던 건이가

자세를 고쳐잡았다 ㅋ

 

사냥놀이_후_테이블_위에서_쉬고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매일매일 사냥놀이를 이렇게

신나게 해야하지만 못해줘서 늘 미안했다.

 

엄마가 좀 더 사냥놀이 열심히 할게!

 

참... 내가 직접 놀아줄 수 있을 때만

끈으로 논다.

 

끈은 놀고 나면 틀림없이 아이들이

닿을 수 없는 서랍에 넣어둬야 한다!

끈을 먹는 아이들이 있기 때문이다.

 

 

 

끈 하나로 신난 올블랙냥이 건이 (feat.치즈냥이 호야와 막둥이)

건이는 사냥감을 오래 보고 덤비는 스타일이다. 그래서 늘... 보고 있다가 다른 아이들에게 뺏기는데..ㅋㅋ 이번에도 오래보고 있는 참에.. 막둥이가 다가오길래.. 막둥이에게로 끈을 넘겼더니...

monglove04.tistory.com

 

바지끈 물고 튀는 막둥이 ㅋㅋ(feat.고양이 원시주머니)

어제는 호야의 귀여운 모습을 올렸었다. 오늘은 막둥이다 ㅋㅋ. 물고 가다가도 엄마가 오나안오나 확인하는 막둥이 막둥이도 물고 튄다 ㅋㅋ 근데 막둥이는 진짜 힘이 어마어마하다. 이렇게 물

monglove04.tistory.com

 

리본 끈 하나로 장난꾸러기로 변해 버린 호야 (feat. 많이 밝아진 다다)

로봇랜드를 다녀온 날.. 집에 오면서 유명한 피자를 사 왔다. 우리 동네에는 없는 피자라... 시내에서 한판을 사서 집으로 왔다. 우선 피자가 왔으니.. 냥냥이들의 신나는 장난감이 딸려온 셈이다

monglove04.tistory.com

 

끈 하나로 엄청난 귀여움을 만들어보이는 호야.(feat.바지끈을 놓쳐버린 고양이의 표정)

호야가 신난 궁댕이를 씰룩거리면서 끈을 물고 튀고 있다! 신난 호야 궁댕이 ㅋㅋ 엄마가 힘들어서 헥헥 거리면 잠시 기다려주는 센스까지 ㅋㅋ 통통한 앞다리를 휘저으며 점프까지! 그렇다! 우

monglove04.tistory.com

 

엄마밖에 모르는 애교쟁이, 질투쟁이, 취미부자, 멋쟁이 건이

우리 멋쟁이 올블랙 건이는 엄마를 제일 좋아한다. 애교도 많지만 나좀 보라냥 질투도 많다. 다른아이들 다 가고나서 혼자 찬찬히 해보는 타입 그리고 우리집 아이들중 가장 똑똑한것 같다. 먀?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