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장난치는 동생 고양이와 그루밍 해주는 형아 고양이. 사이좋은 고양이들.

by 맹이들맘 2022. 7. 21.

처음엔...

사이좋은 형제의 그루밍이었다..

장난치는 동생 고양이와 그루밍 해주는 형아 고양이. 사이좋은 고양이들.
그루밍그루밍~

분명... 건이가 호야한테 가서

폭 안기고... 호야는 그런 건이를

다정하게 안고 그루밍 해주고 있었다.

장난치는 동생 고양이와 그루밍 해주는 형아 고양이. 사이좋은 고양이들.
슬슬 시동거는 건.

그런데 곧...ㅋㅋ

 

'그루밍의 끝은 멱살잡이'

라는 말대로..ㅋㅋ

 

건이가 슬슬 시동을 걸기 시작했다.

장난치는 동생 고양이와 그루밍 해주는 형아 고양이. 사이좋은 고양이들.
슬슬 시비거는 건.

건 : "형아 입에서 츄르냄새가 난다?"

       "혼자 츄르먹었어?!!!"

호야 : "나 츄르 안먹......!"

 

건이 장난 잘 받아주는 호야.

건이에게 대답은 필요 없었다.

그저 멱살잡이가 하고팠을뿐 ㅋㅋ

 

호야는 건이가 이렇게 장난을 걸어와도

잘 받아주기 때문에 

건이가 자주 이런식으로 장난을 건다.

 

건이가 시비거는 이 상황에서도 호야는 건이를 그루밍 해준다!

건이가 '애옹~!!' 거리면서

덤빌준비를 하자 착한 호야는

또 건이를 그루밍 해준다 ㅋ

장난치는 동생 고양이와 그루밍 해주는 형아 고양이. 사이좋은 고양이들.
건이가 덤벼도 그루밍 해주는 착한 형아

호야가 반격하지 않고

그루밍을 해주자..

 

더이상 덤빌 명분을 찾지 못한 건이는

시비걸기를 포기 ㅋㅋ

 

 

반응형

 

 

그런데 이 모든 상황을

지켜보는 이가 있었으니...!

장난치는 동생 고양이와 그루밍 해주는 형아 고양이. 사이좋은 고양이들.
지켜보고 있다..

바로 우리집 서열1위!

우리집 군기반장!

루나다 ㅋㅋ

 

조용히 이 모든 상황을

지켜보고 있었다.

장난치는 동생 고양이와 그루밍 해주는 형아 고양이. 사이좋은 고양이들.
급 얌전해진 건...ㅋㅋㅋ

루나가 지켜보고 있었다는걸

알게 된 아이들..

장난치는 동생 고양이와 그루밍 해주는 형아 고양이. 사이좋은 고양이들.
카리스마 짱! 루나!

눈빛으로 제압하는 루나와

같이 맞서고(?) 있는..

방금까지 투닥거리던 호야랑 건이 형제 ㅋ

 

몸을 쭈욱~~ 뻗고 편하게 자리잡는 건.

투닥투닥 거리는건 장난치는거라~

전혀 걱정하지 않는다.

 

그냥 둘이 알콩달콩 재미지게 노는게

귀여워서 올려본 이번 포스팅!

 

호야랑 건이는

너무너무 사이가 좋은 형제다.

 

브로맨스. 사이가 너무 좋은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고양이 건이.

오늘도 역시나.. 호야랑 건이의 달달한 장면을 포착했다. 너무너무 사랑스럽게 호야가 그루밍을 하고 있는게 아닌가. 근데 또 건이는 너무너무 만족스럽게 안겨있는게 아닌가 ㅋㅋ 건이는... 불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