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호야한테 그루밍 당한(?) 사랑이 ㅋㅋ (feat. 집사가 늦게 일어나면..)

by 맹이들맘 2023. 7. 7.

어제 아침이었다.

호야가 사랑이를 그루밍해주고 있다!

 

사랑이를_그루밍_해주는_호야
사랑이를 그루밍 해주는 호야

 

호야가 건이나 막둥이나

다른 아이들을 그루밍 해주는건 

많이 봤었는데...

사랑이를 그루밍해주는 건

처음 봤다 ㅎ

 

 

호야는 사랑이 그루밍중

 

사랑이 눈이랑 귀랑 이마를

정성스럽게 그루밍해주는 호야 ㅎ

 

카오스_고양이_사랑이
호야한테 그루밍 받은 사랑이는 지금 졸리는중 ㅋㅋ

 

자다가 갑자기 호야한테

그루밍을 당한 사랑이 ㅋㅋㅋㅋ

깔끔해졌는데? ㅋㅋ

 

 

 

반응형

 

 

어제 아침엔... 몸이 좋지 않아서

제시간에 일어나지 않고 미적거렸더니

 

엄마를_깨우는_삼색이_고양이_요미
엄마 뭐하냥? 어서 일어나라냥!

 

기다리다 지친 요미가 ㅋㅋ

침대 아래에 와서 냥냥거리며 

날 불러댔다.

 

 

막상 카메라 켜니 암말않는 요미 ㅋ

 

 

항상 요미보다 먼저 일어나서

청소하고 아이들 오메가 3 먹이고

그러고 나서 냠냠이를 줘야 하는데..

엄마가 아직도 침대에 누워 있으니

답답해서 엄마를 깨우러 온 거다 ㅋ

 

이쁜_삼색이_고양이_요미
엄마 빨리 일어나서 냠냐미 달라냥!

 

 

내가 늦게 일어나면

냥냥이들이 와서 깨우는데..

두리도 그중 하나다.

 

엄마를_깨우는_젖소냥이_두리
일어나라냥!!

 

내가 일어나야 할 시간에 일어나지 않으면

아이들은 불안한가 보다 ㅋㅋ

 

두리도 와서 엄마를 밟고(?) ㅋㅋㅋ

부비고 깨운다.

 

엄마가_늦잠_자니까_깨우러_온_젖소냥이_두리
엄마 어디아프냥?

 

요미는 냠냠이 때문이라 치고...ㅋㅋ

 

두리는 습식캔을 먹지 않는다.

그래서 두리는 순수하게 엄마가

걱정되니까 깨웠다고 생각을

해도 되지 않을까...!

 

 

 

쿨하게 충전하고 들어가는 카오스고양이 사랑이 ㅋㅋㅋ

오늘은 오랜만에 사랑이 이야기다. 사랑이 이야기를 안쓰려고 하는게 아니라 요즘 사랑이가 잘 눈에 띄지 않는다. 다시 은둔생활에 들어갔나보다. 나는 주 5회,, 아침마다 아이들 오메가3를 먹이

monglove04.tistory.com

 

다정하고 듬직한 형아 호야와 동생 고양이들 (feat. 막둥이와 건이)

바로 어젯밤이었다. 화장대에 앉았는데... 호야랑 막둥이가 이렇게 사이좋게 끌어안고 그루밍을 해주고 있었다. 음~너무 다정하고 이뻐 보여서 촬영을 ㅋㅋㅋ 호야가 막둥이를 끌어안고 그루밍

monglove04.tistory.com

 

엄마 옆에만 있으면 기분좋은 젖소냥이 두리 (feat. 골골송 눈키스 부비부비 아이컨택 발라당)

엄마만 옆에 있으면 늘 기분이 좋은 우리 두리는 요즘 내 품에 안겨서 애교를 많이 부린다. 엄마 양반다리에 올라앉아서 자리를 잡더니 엄마랑 아이컨택 하면서 부비부비~~ 냥냥~~ 너무 사랑스럽

monglove04.tistory.com

 

집사랑 숨바꼭질하는 고양이 요미 (feat. 나 찾아보라냥~)

음~ 분명히 요미는 요즘 건이의 최애 자리인 제습기 위에 앉아 있었다! 근데 우리 요미 이날은 기분이 엄청 좋았나 보다 ㅋㅋ 건이랑 엄청나게 우다다다하며 '우르륵' 울어대며 뛰어놀더니 도도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