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주말에는 달달한 커플 보고 당 채우기 (feat. 눈치가 없었던 엄마)

by 맹이들맘 2023. 7. 8.

평소처럼 거실에서 

노트북을 하고 있었다..

 

근데 눈앞에서.. 너무 달달한

냥냥이들을 본게아닌가...

 

카라멜마끼야또 안 마셔도

당충전 완료!

 

다정한_고양이들
어머어머...달달한 커플보소..

 

처음에는 호야가 터래기방석 위에 

누워서 자고 있었는데..

 

사이좋은_고양이_커플
너무 다정하게 호야 얼굴에 포개고 있는 다다 ㅋ

 

다다가 와서 부비부비 하더니..

이렇게 호야 옆에 누워서

팔베개를 해주고 있다..

 

다정한_고양이_커플_다다와_호야
호야는 다다 팔베개 하고 자는 중

 

자세히 보면 호야가 

다다 앞발을 베고 누워 있다.

참 볼때마다..너무 다정하고

사랑스러운 커플이다.

 

삼색이_고양이_다다와_치즈냥이_호야
호야는 엄마한테 한껏 집중중 ㅋㅋㅋ

 

ㅋㅋㅋ 호야는 이미..

엄마가 찍는 사진 소리에 

귀는 엄마한테 집중 중 ㅋㅋ

 

달달한_고양이_커플_삼색이_다다와_치즈냥이_호야
다정한 냥통수들

솔직히... 집사가 아니면 

다 똑같은 사진처럼 보일 거라...

좀 뺄까 생각도 했지만..

 

다정하게_자고_있는_고양이_커플
항공샷

 

내가 보기에 너무 이뻐서 

뺄 수가 없었다.. ㅎㅎㅎ

 

 

 

반응형

 

 

 

그래서 약간씩 각도는 다르지만

비슷한 사진들이 많이 올라왔다.

 

치즈냥이_호야와_삼색이_고양이_다다
호야가 살짝 돌아보자...

 

일어서서 옆으로 가봤다 ㅎ

 

내가 움직이면 호야가 일어나 버려서

다다한테 미움 살까 봐 ㅎㅎㅎ

살짝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호야가 일어나 버리진 않았다 ㅋㅋ

 

하품하는_치즈냥이_호야와_삼색이_다다
이때부터 다다 표정 살짝 안좋아짐...

 

등 뒤에 있는 엄마를 발견하고 

호야가 하품하길래..

 

하품하고 일어나 버릴까 봐

후딱 제자리로 왔다...ㅎㅎㅎ

 

이때 이미 다다 표정이....ㅎㅎㅎㅎ

다다 표정을 보고 정신이 바짝...ㅋㅋㅋ

 

터래기방석_위에_다정하게_누워_있는_고양이_커플
다다가 인상을 풀었다.

 

일어나려는 거 "호야호야~엄마여깄네!"

하고 호야를 다시 제자리에 눕혀놓고..

사진을 찍는데..

 

귀여운_애_옆에_귀여운_애

 

이렇게 귀여운 포즈를 ㅠㅠ

저 귀여운 솜방맹이를 쭈욱~뻗어서

통통한 앞발을 쫙 펴 보인다 ㅋㅋ

 

앞발_쭉_뻗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와_옆에_누워_있는_삼색이_다다

 

ㅎㅎㅎ 이 사진은 

호야가 너무 이쁘게 나왔다 ㅎㅎ

 

치즈냥이_호야의_앙증맞은_앞발
너무 사랑스럽고 귀여운 호야 솜방맹이

 

진짜 앙증맞고 사랑스러운

호야 앞발 감상..ㅠ_ㅠ..

포스팅하면서도 사진 보고

너무 귀여워서.. 호야 어딨나 찾는 중..

 

정색하는_삼색이_고양이_다다
엄마 눈치챙겨..

 

호야가 너무 귀여워서..

'앜!!!!!' 하면서 사진을 막 찍고 있다가..

무심결에 본 다다 사진이.....

 

삼색이_고양이_다다
그만하면 많이 찍었다이가!

 

우리 다다... 화가 좀 났나 보다..

저거 저거... 주먹 쥐고 있는 거 아니지..?

 

다정하게_쉬고_있는_고양이_커플
아...미...미안...

 

엄마가 눈치가 없었네 그래..

 

그래서 이 사진을 마지막으로..

조용히 카메라를 내려놨다.

 

 

 

 

호야와 다다 커플의 터래기방석 사랑 (feat. 다다의 꾹꾹이!)

씻어서 바꾼 지 얼마 안 된... 터래기방석 커버를 다시 바꿨다. 얼마 전까지 우리집에 아이들 방석은 핑크색이었다. 얼마전까지 핑크방석 쓰던 호야랑 다다 근데 저 핑크방석에 누군가.. 토해놓

monglove04.tistory.com

 

다정한 우리집 고양이 커플 1호 (feat. 삼색이 다다와 치즈냥이 호야)

지난 저녁... 터래기방석에 다다랑 호야 커플이 나란히 올라가 있었다. 다다랑 호야는 우리 집 1호 냥냥이 커플이다 ㅋ 다다가 호야를 많이 좋아한다 ㅋ 다다가 구조 됐을때.. 다른 아이들은 다다

monglove04.tistory.com

 

쿠션 하나를 나눠쓰는 다정한 고양이 커플 호야랑 다다 (feat.집사는 잘곳을 잃고 방황을..)

다다는 내가 침대 위에 있으면 루나가 못 쫓아낸다는걸 안다. 그래서 내가 침대위에 있으면 침대 위로 올라온다. 호야는 늘 있던 자기 자리에 누워 있었고 내가 옆자리에 누워 있었다. 그런데 다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