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아침부터 기분이 업된 건이의 스크래쳐 위에서 발라당 뒹구르르

by 맹이들맘 2023. 7. 10.

아침부터 건이 기분이 업! 된 상태다 ㅋ

너무 신이 난 건이다 ㅋㅋㅋ

 

내 뱃짤을 만졌냥!! 

 

엄마랑 아이컨택 한 후..

스크래쳐에서 발라당발라당 빙글빙글~

 

너무 귀엽게 애교부리길래..

 

뱃살을 좀 만졌더니 ㅋㅋ

엄마 손 잡고 물고 뒷발팡팡!!

 

스크래쳐_위에_누워서_발라당_하는_고양이_건이

 

그러더니 혼자서 빙글빙글~

 

스크래쳐_위에_누워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뒹구르르~ ㅋㅋ

 

스크래쳐_위에서_그루밍_하는_건이

 

그루밍도 잠시 했다가~

 

다시_스크래쳐_위에서_발라당_뒹구르르_하는_건이
뒹구르르~

 

다시 뒹구르르 ㅋㅋㅋ

왜 이러는지 모르겠다 ㅋㅋ

 

 

 

반응형

 

 

 

그냥 아침부터 기분이 좋아서

이렇게 표현을 하니 ㅋㅋ

보는 나도 덩달아 기분이 업됐다 ㅋ

 

너무 씐난 건이가 발라당발라당 ㅋㅋㅋ

 

건이가 아주 신이 났다.

엄마손을 깨물었다가

스크래쳐 위에서 빙글빙글 ㅋㅋㅋ

파닥파닥 완전 신났다.

 

얼핏 보면 비보잉 같기도 ㅋㅋㅋ

 

스크래쳐_위에_우뚝_선_고양이
갑자기 멋쟁이 건이모드 ㅋ

 

그렇게 한참을 애교를 부리던 건이가

갑자기 멋쟁이 건이로 돌아왔다.

 

스크래쳐_위에_서_있는_올블랙_고양이_건이

 

그렇게 애교를 부리더니

이렇게 갑자기 싹 멋쟁이로 돌아오니

이것도 또한 멋지다ㅋㅋ

 

우리 아들 진짜 볼수록 멋지다 ㅎ

실제로 보면 진짜..너무 멋있는데

포스팅엔 다 담기지 않아서

너무 안타까운..ㅎㅎ

 

 

 

 

고양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침대형스크래쳐.(feat.엄마 손이랑 놀아주는 건이)

나는... 이런 납작한 침대형 스크래쳐는 아이들이 좋아하지 않을거란 오만한 생각으로 그동안 사질 않았었다. 근데 그건 순전한 집사의 착각. 아이들은 이 납작한 침대형 스크래쳐를 너무 편해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