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한창 엄마 가방이 궁금할 나이 ㅋㅋㅋ (feat. 올블랙고양이 건이)

by 맹이들맘 2023. 7. 12.

6살인 건이가 무언가에

아주 열중하고 있다 ㅋㅋ

 

엄마_가방에_머리_넣고_탐색중
머리를 쑥 집어 넣고 구경중인게 너무 재밌다

 

바로 엄마 가방인데..

평소에 볼 수 없는 엄마 가방이

열려 있으니까 호기심을 자극한 모양이다.

 

한창 엄마 가방이 궁금할 나이이다 ㅋㅋ

 

머리를 쑥 집어넣고 ㅋㅋ

한참을 구경중이다 ㅋㅋㅋ

 

맘에 드는게 뭐가 있나 둘러보는 중인 듯 ㅋㅋ

 

한창 엄마 가방이 궁금할 나이 ㅋㅋ

 

엄마_가방_뒤지는_고양이_건이
언제까지 그러고 있을거냥 ㅋㅋㅋ

 

나는 외출복이랑 가방은 

꼭 옷장안에 넣어두기 때문에

냥냥이들이 접근할 기회가 없다.

 

 

엄마 가방에서 줄이어폰을 사냥한 건이 ㅋㅋ

 

 

가방 속을 한참이나 머리까지 넣고

뒤지더니 결국 맘에 드는 걸

발견했나 보다 ㅋㅋ

 

 

 

반응형

 

 

 

한껏 집중해서 앞발을 이용해

줄이어폰을 꺼냈다 ㅋ

 

엄마_가방_뒤지는_올블랙_고양이_건이

 

안된다며 줄이어폰을 다시

가방에 넣었더니 

 

엄마_가방에_집중_하고_있는_건이

 

또다시 머리를 쑤욱~ ㅋㅋㅋ

 

 

엄마 가방에 있는 줄이어폰 다시 사냥 도전 ㅋㅋ

 

다시 열심히 줄이어폰 사냥에

열중하는 건이다 ㅋ

 

하지만 줄이어폰 사냥에 재미들렸다가

집에 있는 다른 줄에도 관심을 가질까 봐

단호하게 "안돼!"를 외친 ㅋㅋ

 

다행스럽게도 우리집 아이들은

전기선등 집에서 사용하는

가전제품 연결 선에는 관심이 없다.

이건 정말 다행이다.

 

올블랙_고양이_건이
새로운 사냥감 포착 ㅋ

 

지난번에도 한번 이야기한 적이 있지만

냥냥이들이 하면 안 되는 행동을 할 때는

화내지 말고 반복적으로 거절을 해야 한다.

 

건이도 꺼낸 이어폰 두 번 다시 넣었더니

이어폰엔 관심을 껐다.

 

대신...ㅋㅋ 

마스크줄에 관심을 ㅋㅋ

 

마스크에_관심을_가지는_건이
엄마 이건?

 

'엄마 그럼 이건 갖고 놀아도 돼?'

'ㅋㅋㅋ 그것도 안돼~'

 

사냥감을_노리는듯한_눈빛_ㅋㅋㅋ
오~아기맹수의 눈빛~

 

하지만..

사냥감을 노리는 아기맹수의 눈빛 ㅋㅋㅋ

 

한창_엄마_가방이_궁금할_나이

 

결국 마스크도 두어번 막았더니

보고만 있다.

 

당장이라도 덤벼들어서

물어버릴 것 같은 눈빛이라 ㅋㅋ

얼른 가방을 옷장 안에 넣었다.

 

마스크줄이나 고무줄, 얇은 끈

같은 것들은 우리 집에선

항상 어딘가 안에 들어가 있다.

 

냥이들이 입을 댈 수 있는 곳에 둔다면

끊어먹어 버리는 아이들이 있기 때문이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재밌는 것들이 한가득인

엄마 가방이랑 논 건이다.

 

 

 

 

 

아침부터 기분이 업된 건이의 스크래쳐 위에서 발라당 뒹구르르

아침부터 건이 기분이 업! 된 상태다 ㅋ 너무 신이 난 건이다 ㅋㅋㅋ 내 뱃짤을 만졌냥!! 엄마랑 아이컨택 한 후.. 스크래쳐에서 발라당발라당 빙글빙글~ 너무 귀엽게 애교부리길래.. 뱃살을 좀

monglove04.tistory.com

 

건아 우리 같이 걸을까?

예전에 찍어뒀던 건이 영상이 있다. 건이랑 나란히 걸으면서 수다 떠는 영상인데 ㅋㅋ 볼 건 영상밖에 없어서... 쭉 미뤄지다가.. 지금 올리려고 한다. 건이가 나한테 다가왔다. 그리곤 눈빛교환

monglove04.tistory.com

 

똑똑한 고양이 건이가 소파 아래에 들어가는 방법

우리 집에서 몸집이 작은 아이들은 가끔 소파 아래에 기어들어간다. 그래서 소파 아래도 청소를 안 할 수가 없다. (다행히도 청소기가 소파 아래에 들어간다) 노트북을 하고 있다가 무심코.. 고

monglove04.tistory.com

 

투슬리스 닮은 건이의 박스사랑. 특히 몸에 꼭 끼는 박스! (feat. 이번 포스팅의 뽀인트는 건이의

음~ 오랜만에 냥냥이들 택배를 정리했다. 먼저 제일 작았던 상자부터 뜯고 정리 중이었는데 ㅋㅋ 건이가 냉큼 들어가 앉아서는 이렇게 앙콤하게 쳐다보고 있었다. 하....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

monglove04.tistory.com

 

박스가 풍년이다 (feat.신난 건이와 요미.그리고 두리)

바쁘다고 미뤄놨던.. 복도거실에 산처럼 쌓여있던 택배들을 정리했다. 빈 박스가 금방 5개가 됐다. 두리는 사진찍기 제일 어려운 아이 ㅋ 가만있지를 않는다. 우선 건이가 제일 먼저 차지!! 아이

monglove04.tistory.com

 

결국 막둥이 지정석을 만들어줬다 (feat. 냥냥이들 행동교정시 포인트는 평온한마음)

냥냥이 집사님들은 다 아시겠지만.. 냥냥이들은 집사가 노트북을 하면 항상 앞에 와서 자리 잡아버린다 ㅋ 지금까지는.. 아이들이 노트북할때 앞에 와서 비키지 않으면... 들어서 내려놓았다. 냥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