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너 거기서 뭐하냥? 물에 빠진거냥? 도와줘야하냥?

by 맹이들맘 2023. 7. 14.

 

지난 밤..

남집사랑 밤에 운동을 하고 들어와서

씻기 전에 잠시 앉아 있었는데..

 

수반을_뚫어져라_보고_있는_요미
미동도없이 수반을 뚫어져라 쳐다보는 요미

 

요미가 아이들 물그릇(수반)을

미동도 없이 뚫어져라 보고 있다.

 

언제부터 이러고 있었나 모르겠다 ㅋㅋ

 

요미와_수반
너 누구냥?

 

뭔가.. 싶어서 자세히 봤더니

 

수반에_떠있는_종이스크래쳐_부스러기를_쳐다보는_요미
왜 거기 있냥?

 

종이스크래쳐 부스러기다 ㅋㅋㅋㅋㅋ

 

 

수반에 빠져 있는 이물질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요미

 

한참 동안을 가만히 보고만 있던 요미가

살짝 코를 갖다 대고 냄새를 맡아본다 ㅋㅋ

 

이미 코를 한번 갖다댔어서..

코끝에 물방울이 이쁘게 맺혀있다 ㅋㅋ

 

삼색이고양이_요미
너 거기서 뭐하냥?
수반을_보고_있는_삼색이_고양이_요미
물에 빠진거냥?

 

집중력 갑 요미 ㅋㅋ

 

 

 

반응형

 

 

 

이때다..

저기에 집중하고 있는 요미

맘껏 찍어보기 ㅋㅋㅋ

 

집중하고_있는_요미의_뒤태
집중하는 뒤태... 도와줘야하냥?

 

먼저 뒤태 ㅠㅠ

가만히 앉아 있는 뒷모습이

이렇게 사랑스러울 일이냐고 ㅠ

 

집중하고_있는_요미의_냥통수
집중하는 냥통수

 

집중하고 있는 냥통수도

너무 사랑스럽다.

 

삼색이_고양이_요미의_냥통수
무늬가 귀여운 삼색이

 

삼색이 특유의 귀여운 무늬

 

삼색이_고양이_요미의_귀여운_앞발
여차하면 솜방맹이를 날릴예정 ㅋ

 

당장이라도 솜방맹이질을

할 것 같은 앞발 포즈 ㅋㅋ

 

수반에_떠있는_부스러기를_보고_있는_요미
종이 부스러기를 뚫어져라 쳐다보는중

 

다시 한번 저 불청객의

냄새를 맡아보려나보다 ㅋㅋ

 

수반에_떠있는_부스러기_냄새를_맡는_요미
너 정체가 뭐냥? 킁킁..

 

가까이서 냄새한번 맡아보고 ㅋ

 

집중하고_있는_고양이_요미

 

솜방망이로 톡 건드려보는 장면은

너무 순식간이라 찍을 수가 없었다..

내 눈에만 담는 걸로 ㅋ

 

집중하고_있는_요미의_눈동자
오~ 집중한 눈동자!!

 

저 불청객 냄새를 자꾸 맡아보는 바람에

코끝은 마를 날이 없고 ㅋㅋㅋ

 

요미_코끝에_물방울
코끝에 귀여운 물방울 ㅋ

 

코끝에 물방울이 사진촬영이

끝날 때까지 있었다 ㅋㅋㅋ

 

요미 성격상

이 정도 가까이서 이렇게 많이 찍었으면

'우아앙~'하면서 가버려야 하는데

어지간히 궁금했나 보다 ㅋㅋ

 

정말 오랫동안 보고 있다가

자리를 뜨길래 얼른 물을 갈아줬다.

 

 

 

 

 

네...우리집 고양이들 이러고 놀아요.. (feat. 삼색냥이 요미와 젖소냥이 두리)

제목 그대로다... 우리집 고양이들은 이러고 논다..ㅋㅋ 청소하고 이쁘게 펴놓으면 복도거실을 우다다다 뛰어가서 슬라이드~~~!! ㅇ ㅖ~~ 그리곤 담요가 맘에 들게 꼬불꼬불 해지면 ㅋㅋㅋ 요러고

monglove04.tistory.com

 

집사랑 숨바꼭질하는 고양이 요미 (feat. 나 찾아보라냥~)

음~ 분명히 요미는 요즘 건이의 최애 자리인 제습기 위에 앉아 있었다! 근데 우리 요미 이날은 기분이 엄청 좋았나 보다 ㅋㅋ 건이랑 엄청나게 우다다다하며 '우르륵' 울어대며 뛰어놀더니 도도

monglove04.tistory.com

 

쉴 때도 엣지 있는 요미 꼬리

날이 좋은 어느날.. 요미가 캣타워 꼭대기에 앉아 있었다. 근데 꼬리가....ㅋㅋ 요미는 꼬리까지 힘을 주고 있다! 자기 관리인가... 보통 다른 아이들은 이렇게 앉아있을 때면 꼬리를 축 늘어트리

monglove04.tistory.com

 

이른 새벽.. 요미에게 그분이 오셨다. (feat. 사차원 아기맹수와 호야)

새벽 12시 30분.... 남들 다 자는 시간에.. 우리 요미에게 그분이 오셨다... 캣폴 꼭대기에서 점점 발동이 걸리는 중... 우리 요미는 그분이 오실 땐 항상 저렇게 누워서 맞이하는 듯 ㅋㅋㅋ 누워서

monglove04.tistory.com

 

아니...그게 그렇게 이어진다고?? (feat.사차원고양이 요미와 막둥이)

아침부터 막둥이 요미 커플이 심상치가 않다 ㅋㅋ 달달하기만 하던 커플이 오늘 아침엔 왜그러냥 ㅋㅋ 냥냥이들이 뒷발을 살짝살짝 깨물거나 앞발로 톡톡 건드는건 놀자라는 뜻이라 한다. 흐즈

monglove04.tistory.com

 

삼색이 요미가 벽보고 앉아서 움직이지 않는 이유.

지난 저녁이었다.. 남집사 퇴근후 저녁을 먹고도 한참이 시간이 지났었다.. 밥 먹기전에 저러고 있는걸 봤지만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다. 근데 밥을 다 먹고 나서도 요미는 저 자세에서 움직이지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