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형아한테 폭 안겨서 자고 있는 막둥이와 깊은 잠에 빠진 호야 도촬하기

by 맹이들맘 2023. 7. 11.

오늘 아침이었다.

 

사이좋게_끌어_안고_자는_치즈냥이들
치즈냥이 둘이서 다정하게 껴안고 자는 중 ㅋㅋ

 

눈을 뜨고 스트레칭 후에..

몸을 일으키고 딱 본 광경이 

이 흐뭇한 광경이다 ㅋㅋ

 

나는 또 씨익...웃으면서

카메라를 켰다 ㅋㅋㅋ

 

눈을 뜨자마자 이쁜 냥냥이들 모습을

찍을 수 있는 게 집사의 특권 아니겠는가

 

형아한테_폭_안겨서_자는_막둥이

 

거대 치즈냥냥이 둘이서

서로 껴안고자고 있다 ㅋㅋ

 

다정하게_자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와_막둥이

 

특히 우리 막둥이가..

형아품에 머리를 포옥 파묻고

자고 있다.

 

기지개_켜는_호야와_여전히_호야한테_안겨_있는_막둥이
쫘악 편 호야 앞발 킬포 ㅋ

 

카메라 소리에 자던 호야가

기지개를 쭈욱~켰다.

그래도 형아품에 머리를 파묻고 있는 막둥이 ㅋ

 

사이좋은_호야와_막둥이
눈 꼬옥 감고 형아 품에 안겨 있는 막둥이

 

우리 막둥이는 ㅋㅋ

늘 하는 이야기지만

덩치가 집에서 제일 큰데 

하는 짓은 애기다 ㅋㅋ

 

 

호야 형아 품에 머리를 폭 파묻고 자는 중인 막둥이

 

호야 형아 품에 막둥이가

얼굴을 파묻고 같이 자고 있다.

 

너무 이쁜 냥냥이들이다.

 

잠에서_깬_막둥이
자다 일어나서 멍한 막둥이 ㅋㅋㅋ

 

ㅋㅋㅋㅋ 한참을 파묻혀 자던 막둥이가

슬며시 머리를 들었는데 ㅋㅋ

얼굴 털이 눌려서 얼굴이 찌그러져있다 ㅋㅋ

 

멍하게 엄마를 쳐다보는 막둥이 ㅋㅋ

 

잠에서_막_깨서_멍_한_막둥이
잠시 생각하는듯 하더니 ㅋ

 

자다가 막 깨서 멍한 표정으로

사태파악 중인 막둥이다 ㅋㅋ

 

기지개_켜면서_엄마한테_오는_막둥이와_여전히_자고_있는_호야
기지개켜면서 엄마한테 오는중

 

저 조그마한 머리로 잠시 생각하더니

정신을 차렸는지 ㅋㅋ

그제야 일어나서 기지개를 켜며

엄마한테 와서 애교를 부리는 막둥이다 ㅋ

 

 

 

 

반응형

 

 

 

우리 호야는 안겨 있던 막둥이가 일어나서

엄마한테 가든 엄마가 사진을 찍어대든

잠에서 깨지 못하고 있다 ㅋ

 

치즈냥이_호야
깊은 잠에 빠져있는 호야

 

요즘 날씨가 우중충하고

비가 와서 그런지...

냥냥이들도 왠지 좀 더 깊이 자는 것 같다.

 

 

깊은 잠에 빠져 있는 호야

 

 

그래서 조용히 불러봤다.

 

보통 때라면...

이렇게까지 부르기 전에 일어날 텐데...

 

바로 옆에서 부르는데도 

듣지 못하고 자고 있다.

 

아기같이_자고_있는_호야
아기처럼 자는 8살 고양이 호야

 

 

보통 자는 척하거나 일어나기 귀찮을 때는

귀라도 듣는 티를 내는데..

오늘은 귀도 꼼짝 않고 있다.

 

그래서 일어나서 앞쪽으로 왔는데도

꼼짝않고 자는 걸로 봐서는..

진짜 깊은 잠에 빠진 거다 ㅋ

 

이럴 땐 행여나 잘못해서 깨우게 되면

보는 사람 미안할 정도로 화들짝 놀라면서 깬다.

 

그래서 최대한 조심조심 ㅋ

잠에서 깨지 않게!

 

잘때도_이쁜_치즈냥이_호야
잠자는 모습도 너무 이쁜 호야

 

바로 앞에서 사진을 찍어도

너무 이쁘게 잠자고 있는 호야 ㅎ

 

귀여운_고양이_호야

 

옆에서 찍어도 안 일어나고 ㅋㅋㅋ

 

냥냥이들은 소리에 민감해서

살짝만 움직여도 눈치채는데 ㅋㅋ

 

이렇게까지 잠들어있다니

절호의 기회다!!!

 

도촬!!

 

귀여운_치즈냥이_호야의_오동통한_앞발_젤리
호야 핑크 젤리!

 

ㅋㅋ 먼저 오동통 귀여운 

우리 호야 앞발 핑크젤리 ㅋ

 

자고_있는_호야_얼굴과_루디와_건이
자는 호야 도촬 (feat. 루디와 건이)

 

카메라 바로 앞에다 대고 

얼굴 찍기 ㅋㅋ

 

뒤에 루디랑 건이도 같이 찍혔다 ㅋ

 

호야는 요즘 종종

이렇게 깊은 잠을 잔다.

 

 

 

다정하고 듬직한 형아 호야와 동생 고양이들 (feat. 막둥이와 건이)

바로 어젯밤이었다. 화장대에 앉았는데... 호야랑 막둥이가 이렇게 사이좋게 끌어안고 그루밍을 해주고 있었다. 음~너무 다정하고 이뻐 보여서 촬영을 ㅋㅋㅋ 호야가 막둥이를 끌어안고 그루밍

monglove04.tistory.com

 

덩치 큰 치즈들이 스크래쳐 하나에! (feat. 질투대마왕 건이)

우리집에서 덩치가 가장 큰 아이들 막둥이와 호야가 스크래쳐 하나에 나란히 앉아 있다. 우리집에는 아들고양이가 세마리 있는데 유독 이 아들들은 사이가 좋다. 그래서 호야랑 건, 혹은 호야랑

monglove04.tistory.com

 

남자는 핑크지! (feat. 다정한 치즈냥이 형제 막둥이와 호야)

겨울 내내 봄까지 뒀던 터래기방석을 세탁하려고 벗겨놓고.. 핑크색 커버를 씌웠다. 털이 없어도 폭신한 방석에 잘 올라가 있는 호야. 역시... 핑크도 잘 어울린다. 얼마 후...ㅋㅋ 우리집에서 덩

monglove04.tistory.com

 

귀여운 치즈냥이 호야의 습격! (feat. 잘때도 다정한 호야랑 건)

호야가 자고 있다. 호야의 트레이드마크! '아이코!' 하면서 이마 짚고 자기 ㅋㅋ 저 뽀송뽀송한 앞발로 저 귀여운 이마를 짚고 자는건..... 진짜.... 너무 귀엽 ㅠㅠ 옆에서 봐도 너무너무 귀엽다..

monglove04.tistory.com

 

평온한 호야 사진으로 힐링하기. 고양이멍 해보기.

요즘 호야가 동그란 스크래쳐에서 잘 잔다. 이 스크래쳐에서 늘 냥모나이트로 자던 호야. 근데 이날은 너무 귀엽게 팔을 베고 자고 있었다. 깨알같이 앞발을 베개로 쓰고 있는 호야 사진들이 너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