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뱃짤을 만지는데도 이렇게 좋아라하는 냥냥이가 있다 (feat. 루디)

by 맹이들맘 2023. 7. 13.

 

저녁에 아이들 화장실을 치우러 갔더니

루디가 화장실방 스크래쳐 위에서

보고 있었다.

 

스크래쳐_위에서_발라당_하고_있는_루디_뱃살_만지는_중
내 뱃짤을 허락하겠다냥!

 

그래서 말을 걸었더니

발라당~하고 누워버린다 ㅎ

 

스크래쳐_위에서_발라당_하고_있는_아비시니안_루디
으헤헤~ 너무 좋다냥!

 

그래서 뱃짤 조물조물을 시전 했다 ㅋ

 

 

엄마가 뱃살을 만져도 너무 좋은 루디

 

계속 발라당발라당~ 하는

루디 뱃짤을 쓰다듬, 조물조물하는데도

그저 너무 좋다는 루디 ㅎ

 

우리집에서 내가 뱃살을 만지지 못하는

냥냥이는 없지만 대부분..

조금 만지고 나면 치우라며 깨물거나 도망간다.

 

 

 

반응형

 

 

 

근데 루디는 자기가 원할 때는

이렇게 정말 오랫동안 쓰다듬해도

좋다고 한다 ㅎ

 

디어캣_스크래쳐_위의_루디
뭐냥? 손을 왜 뗐냥!!

 

그러다가 쓰다듬을 잠시 멈췄다.

그랬더니 표정이..ㅋㅋㅋ

 

배를_다시_만져달라며_조르는_루디
엄마~!

 

내가 그냥 보고만 있으니까

일어나서 조르기 시작한다 ㅎ

 

고양이처럼_울지_않는_고양이_루디
빨리 다시 손을 내놓으라냥!

 

앞발을 동동 구르면서

'아아~~!' ㅋㅋ

우리 루디는 냥~하고 울지 않는다.

'아!'라고 하거나 소리 없이 입만 뻥끗 ㅋㅋ

(냥냥이들이 소리 없이 입만 뻥끗하는 건

엄마를 부르는 소리라고 한다)

 

 

빨리 다시 쓰다듬을 하라고 조르는 루디

 

왜 빨리 다시 쓰다듬지 않냐며

따지는듯한 눈빛으로 쳐다보는 루디 ㅎ

 

쓰다듬하라며 앞발로 자꾸 부르고

손을 갖다 대니 머리를 부비부비~

 

그러다가 보란 듯이 다시 

스크래쳐로 가서 발라당~

 

스크래쳐_위에_누워서_쳐다보는_루디

 

말하지 않아도 뭐라는지 알 것 같지만

모른 척 보고 있었더니..

 

스크래쳐_위에서_발라당_하는_고양이_루디
어서 뱃짤을 쓰다듬하라냥!

 

발라당~ 누워서 배를 보여준다 ㅋ

 

엄마가_배를_만져서_기분이_좋은_루디
만족하는 표정 ㅋㅋ

 

그래서 배를 다시 쓰담쓰담 ㅋㅋ

 

엄마랑_둘이_있어서_기분이_좋은_루디

 

너무 좋아하는 루디.

 

발라당_하고_있는_루디와_루디배를_만지고_있는_집사

 

루디는 이렇게 엄마랑 

둘이 있는걸 너무너무 좋아한다.

 

 

기분좋음을 온몸으로 표현하는 루디

 

이렇게 10분을 넘게 루디를 쓰다듬하고 

배를 조물조물했다.

 

이렇게 오랫동안 냥냥이 뱃짤 

조물조물할 수 있는 집사님 있냥?ㅋㅋ

 

 

 

 

'여기 자리 비었냥?' 일어서서 자리 확인하는 고양이 루디 (feat. 건이)

지난 포스팅에서도 잠깐 언급을 했었지만 우리집 창문해먹은 아이들이 올라가기 전에 일어서서 자리가 비었나 확인을 먼저 한다. 루디가 창문해먹이 비었는지 확인을 하고 있다. 아주 급하게

monglove04.tistory.com

 

내리는 빗방울 감상할 줄 아는 갬성적인 고양이 루디 (feat. 은근한 질투쟁이 호야)

어제 많은 비가 내렸다. 비가 내리니까 아이들도 차분해졌다. 우리 공주 루디는 캣타워 꼭대기에 앉아서 내리는 빗방울을 보고 있었다. . . . 아침부터 하루종일 비가 내리고 있었다. 아이들은 각

monglove04.tistory.com

 

딸만 편애하는듯한 남집사의 사진 결과물.. (feat. 딸 루디와 아들 막둥이)

내가 아이폰으로 바꾼 얼마 후, 남집사가 갤럭시 S23울트라로 바꿨다. 핸드폰을 바꾼 후... 남집사가 아이들 사진을 종종 찍었는데.. 이번에 루디랑 막둥이 사진을 찍었다며 나에게 보내왔다. 캣

monglove04.tistory.com

 

한마리의 아기맹수가 되어버린 아비시니안 루디 (feat.루디는 사냥중)

오랜만에 루디가 사냥놀이에 완전 신났다! 캣타워 위로 앞발을 챱! 올려서 사냥감을 물고는 입으로 가져간다! 우리 집에서 제일 작은 루디는 보통은 사냥놀이에 별반응을 보이지 않는다. 나이도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