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내리는 빗방울 감상할 줄 아는 갬성적인 고양이 루디 (feat. 은근한 질투쟁이 호야)

by 맹이들맘 2023. 5. 19.

어제 많은 비가 내렸다.

비가 내리니까 아이들도 차분해졌다.

내리는-빗방울-감상할-줄-아는-갬성적인-고양이-루디-(feat.-은근한-질투쟁이-호야)
완전 분위기 있는 고양이 루디

우리 공주 루디는

캣타워 꼭대기에 앉아서

내리는 빗방울을 보고 있었다.

.

.

.

내리는-빗방울-감상할-줄-아는-갬성적인-고양이-루디-(feat.-은근한-질투쟁이-호야)
캣타워 꼭대기에 있는 루디

아침부터 하루종일 비가 내리고 있었다.

 

아이들은 각자 편한 자리에서

잠을 자고 있었고...

 

나는 노트북을 하다가

무심코 고개를 들었는데

 

루디가 캣타워 꼭대기 담요 위에서

창밖을 바라보고 있다가..

카메라를 들었더니 슬며시 눈을 감았다.

내리는-빗방울-감상할-줄-아는-갬성적인-고양이-루디-(feat.-은근한-질투쟁이-호야)
캣타워 꼭대기에 루디

사진을 찍으니 살짝 눈을 뜨는 루디.

내리는-빗방울-감상할-줄-아는-갬성적인-고양이-루디-(feat.-은근한-질투쟁이-호야)
은근 질투쟁이 호야 ㅋㅋ 앞발 젤리 그루밍하는척 ㅋㅋ

내가 캣타워 가까이 가서

루디를 찍고 있으니

 

호야가 ㅋㅋ 화장실 다녀와서는

루디랑 나 사이에 떡하니 서서

앞발을 그루밍 하는척 한다 ㅋㅋ

내리는-빗방울-감상할-줄-아는-갬성적인-고양이-루디-(feat.-은근한-질투쟁이-호야)
잠시 시선강탈 호야 ㅋ

이 와중에 이쁜 호야 ㅎ

 

내리는-빗방울-감상할-줄-아는-갬성적인-고양이-루디-(feat.-은근한-질투쟁이-호야)
창밖에 빗방울 바라보는 루디

루디는 다시 창밖에 떨어지는

빗방울을 바라보고 있었다.

내리는-빗방울-감상할-줄-아는-갬성적인-고양이-루디-(feat.-은근한-질투쟁이-호야)
내리는 빗방울 감상할줄 아는 고양이 루디

완전 분위기 있고 완전 우아한 

내 고양이 루디다.

 

 

 

자기 사진 찍는거 모른척 눈감아준 고양이 루디 ㅋ

눈을 떴는데 원래 건이가 자던 자리에 루디가 곱게 자고 있었다. 너무 이뻐서 찰칵찰칵.. 우리집에서 제일 작은 아이니만큼 자고 있는 모습도 작고 이쁘다. 최대한 안깨게... 조심조심.. 체구에

monglove04.tistory.com

 

요즘들어 어리광이 늘어버린 외동 성격의 고양이 루디. (feat.질투대마왕 건이)

우리집 공주 루디는 2014년 생..8살이다. 우리집에서 체구가 제일 작고 몸무게도 제일 작게 나간다. 화장실 문 앞에서 어리광중인 루디. 키워보니 우리 루디는 외동성격이다. 고양이들도 다른 고

monglove04.tistory.com

 

비오는 날 우리집 아홉냥이들은..(feat. 아홉냥이들 자는 모습)

정말 오랜만에 비가 많이 온다고 한다. 근데 하필... 연휴에 이렇게 비가 온다. 목요일 늦은 오후.. 비가 오기 시작했다. 오늘은 어린이날인데... 어린이들 실망이 크겠다.. 비가 오는 날은.. 나도

monglove04.tistory.com

 

뽀송뽀송 세탁한 담요 좋아하는 막둥이 (feat. 깔끔쟁이 고양이들)

우리 막둥이 귀여움 후다닥 풀고 가야겠다! 막둥이는 놀때 잠깐씩 말고는 캣타워 위나 캣폴 위에 잘 안 올라간다. 근데 지난밤에는 꼭대기에 올라가서 자리 잡고 있는 막둥이를 발견했다. 심지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