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아침부터 호야 형아한테 어리광을 부리는 건이

by 맹이들맘 2023. 7. 6.

아침부터 작은 소란이 ㅋㅋㅋ

기분 좋게 눈을 뜬 건이가  형아한테

어리광을 부리고 있다.

 

음... 전문용어로..

'치댄다'라고 하지만 ㅋㅋㅋ

어리광이라고 쓰겠다 ㅋㅋ

 

올블랙_고양이_건이와_치즈냥이_호야
으헤헤헤~ 형아 좋아 ㅋㅋㅋ

 

우리 건이는

호야 형아가 너무 좋은가보다.

어릴 때부터 그렇게 형아한테 붙어살더니

커서도 이렇게 어리광을 부린다 ㅋㅋ

 

그럼 호야는 또 그걸 다 받아준다 ㅋ

 

 

건이가 아침부터 호야 형아한테 장난을 걸고 있다 ㅋ

 

"ㄴ ㅑ아아아아~"하더니 ㅋㅋ

형아한테 덤벼든다 ㅋㅋㅋ

 

 

 

반응형

 

 

 

보기 좋은 형제들 

 

사이좋은_고양이_형제들
형아 목덜미를 눌렀다가

 

호야가 건이 어리광을 

잘 받아주고 있다.

 

형아한테_어리광부리는_동생_고양이
배도 살짝 깨물었다가 ㅋㅋ

 

음~ 적당히 해야 할 건데...

 

적당히는_모르는_동생_고양이_건이와_형아_고양이_호야
뒷발도 살짝 깨물려다가 ㅋㅋㅋ

 

음... 건아 적당히 해야 형아가

같이 놀아줄 건데.....라고 생각한 순간

 

 

호야가 가버리고 혼자 남겨진 건이 ㅋ

호야가 가버렸다 ㅋㅋㅋㅋ

혼자 남아 머쓱한 건이 ㅋㅋㅋㅋ

그러게 좀 적당히 물지~~ ㅋㅋ

너무 흥이 올랐구냥 ㅋㅋ

 

침대위에_혼자_있는_올블랙_고양이_건이
뭔가 심통난 표정 ㅋㅋㅋ

 

표정 그거 뭐야 ㅋㅋㅋ

기분 좋게 일어나서 형아한테

어리광 부리더니 ㅋㅋㅋ

 

'건~ 니 상대가 될만한 아이는

막둥이밖에 없어~

막둥이랑 놀아 ㅋㅋ'

 

하지만 건이는 호야 형아랑

엄마한테만 어리광 부린다 ㅋ

(왠지 모르겠지만 으쓱 ㅋㅋㅋ)

 

 

 

 

투닥투닥 다투는 호야와 건 (feat. 말리러 온 루나)

아침부터 건이 사이렌이 울렸다. "ㄴ ㅑ~~~~~~~~~~~" 그래서 돌아봤더니 ㅋㅋㅋ 건이가 또 호야한테 장난을 걸고 있다. 평소대로라면 호야가 장난을 받아주며 그루밍을 해주는데... 어라....? 오늘아

monglove04.tistory.com

 

건이는 다 계획이 있었구나~(feat. 부드러운 카리스마 호야와 낄끼빠빠 되는 건이)

오랜만에 호야랑 건이의 포스팅이다. 치즈냥이 호야랑 올블랙 건이는 사이가 정말 좋다. 어릴 때부터 호야가 건이를 안아서 키웠고 ㅋ 교육도 호야가 시켰다. 그래서 건이는 호야에게 늘 철없는

monglove04.tistory.com

 

철든 형아와 철없는 동생

간만에 다가온 호야랑 건이의 투닥투닥 타임이었다. 늘 사이가 좋은 이 형제는 가끔씩... 음... 건이가 형아한테 덤비는 날이 있다. 이날이 그날이었다. 미리 이야기하지만 이 아이들은 진심으로

monglove04.tistory.com

 

오가는 솜방망이 속의 평화로운 아침 (feat.집사웃참실패)

오늘도 좀 느즈막히 일어나야지.. 했던 다짐과 달리...일찍 눈을 떴다. 눈을 뜨자마자 본 광경.. 이놈들 아침부터 브로맨스 찍고 있네? 하면서 핸드폰 카메라를 켰다. 시작은 여느때처럼 다정한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