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새 규조토매트를 본 냥냥이들 반응 (feat. 호야 두리 다다 막둥이)

by 맹이들맘 2023. 6. 26.

음... 6월 초에 주문해서 받아놨던
규조토매트를 이제야 언박싱을...ㅎㅎㅎ
당연히 내돈내산이다.
 

규조토매트
새 규조토매트들

 
우리집에서 쭉 쓰던 규조토는
아주 오래전에 샀던 옛날 규조토다.
 

지금까지_집에서_쓰던_규조토
지금까지 쓰던 원래 규조토

 
이게 얼룩도 많아지고...
사포질도 하고 해야 하는데
그렇게까지 관리를 하기가.. 흠...
여하튼 오래 쓰기도 해서 요즘 나오는
규조토매트를 사봤다.
 

욕실_앞_새_규조토_매트
규조토매트

 
이건 우선... 세탁이 가능하다고 한다.
내가 전에 쓰던 규조토를 
지금까지 못 버리고 있던 이유가 
다다 때문이었는데..
 
새로운 이 규조토매트를
다다가 좋아해 줄지 의문이다.
 

거실_욕실_앞_새_규조토_매트
새로운 거실 욕실 앞 규조토매트

 
이건 거실 욕실 앞.
귀요미 냥냥이들이다.
 

규조토_매트와_치즈냥이_호야
규조토매트와 치즈냥이 호야

 
호야가 살짝 관심을 가졌었지만 
별 반응은 없었다.
 
 
 

반응형

 
 
 

이건 안방 욕실 앞 규조토매트다.

안방_욕실_앞_새_규조토_매트
새로운 안방 욕실 앞 규조토매트

 
내가 건이 닮은 이 아이를
처음에 선택했었지만 남집사가 
자기가 할 거라길래.. 양보했다.
 

규조토_매트와_두리
일단 살짝 떨어져서 탐색하는 두리

 
우리 두리는..ㅋㅋㅋㅋ
집에 새로운 물건이 왔다며
또 탐색모드 ㅋㅋㅋㅋ
 
요즘 우리 두리 바쁘네 ㅋㅋ

 

너 누구냥? (feat. 신고식이 없었던 새 선풍기를 탐색하는 두리와 엄마가 좋은 호야)

집에 새로운 선풍기를 들였다. 음.. 남집사가 바로 조립을 해버려서 냥냥이들이 탐색할 시간이 없었던 것 같다 ㅋ 신고식 없이 들어온 선풍기를 탐색하는 두리를 찍게 되었다 ㅋㅋ 냥냥이들은

monglove04.tistory.com

 
엊그제 새 선풍기 탐색하느라
코 빨개졌었는데 ㅋㅋㅋ
 

안방_욕실_앞_규조토_매트_탐색하는_두리
새 규조토매트 냄새 맡아보는 두리

 
조심조심 가까이 가서 냄새 맡아보기 ㅋㅋ
 

안방_앞_규조토_매트_탐색하는_젖소냥이_두리
새 규조토매트 보고 살짝 긴장한 두리

 
살짝 긴장했나 보다.
코도 찐 핑크가 됐고 눈도 커졌다 ㅋㅋ
 

치즈냥이_호야_궁댕이
스크래쳐에 들어간 호야 궁댕이

 
호야는 안방에 따라와서
괜히 스크래쳐에 머리 넣어보기 ㅋㅋㅋ
궁댕이가 귀여워서 찍어봄 ㅋㅋ
돌아 나오는 순간에 찍혀서 흔들렸지만
귀여움 ㅋㅋ
 
 
음~ 제일 신경 쓰이는 다다.
 

옷걸이_아래에_숨어_있는_다다
살짝 떨어져 지켜보는 다다

 
다다가 규조토를 아주 좋아했는데..
바꾼 규조토매트도 좋아해 주면 좋을 텐데
살짝 긴장된다 ㅋㅋ
 

스크래쳐_위에_있는_삼색이_다다
스크래쳐 위에서 아직은 내외중인 다다

 
아직까지는 떨어져서 내외 중이다.
다다가 잘 써줘야 할 텐데...
 

안방_욕실_앞_새_규조토_매트_탐색하는_막둥이
규조토매트 냄새 맡고 있는 막둥이

 
해먹 위에서 자던 막둥이는
새로운 물건이 온 걸 아는 건지
자다가 내려와서 성큼성큼 다가가
탐색한다 ㅋㅋㅋ
 

창문_해먹_위에_있는_치즈냥이_막둥이
해먹위에서 잘 준비중이 막둥이

 
그리곤 별일 아니라는 듯 
다시 해먹 위로 올라가선 잔다.
 
 
어제 오후부터 비가 많이 오기 시작했다.
비피해가 없이 잘 지나가길...
 
 

 

우리집 발라당냥이들

먼저 우리집 까칠도도 다다냥! 다다는 규조토를 아주좋아한다. 평소 애교를 부리는 성격이 아닌데 규조토에만 가면 그렇게 애교냥이가 된다. 혼자 좋아서 뒹굴뒹굴 하는거지만ㅋ 물론 다른애들

monglove04.tistory.com

편안함이 남다르다. 냥몬스 베개! (feat.규조토를 너무 좋아하는 고양이 다다)

우리 집 냥냥이들은 음.. 많은 아이들이 베개를 베고 잔다..ㅋㅋ 우리 집 베개가 폭신하니 높이도 딱인가 보다 ㅋㅋ 너무 편안하게 베개를 베고 있는 다다.. 다다는 사진을 찍으면 참 이쁘게 나온

monglove04.tistory.com

엄마를 깜짝 놀라게 한 다다. 그 이유는? (feat.다다가 좋아하는 것들)

다다는 요즘 늘 따뜻한 보일러가 지나가는 자리에 드러누워 있는다. 지금까지는 침대옆에 드러누워 있었다면.... 지금은 ..이렇게 ㅋㅋㅋㅋ 안방 방문 앞에 드러누워 있다 ㅋ 어느 날... 딱 봤는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