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다다의 그루밍 포즈 ㅋ(feat. 호야)

by 맹이들맘 2024. 1. 18.

다다가 그루밍 중이다 ㅋ

고양이들의 그루밍 정석 자세 ㅋㅋ

뒷발을 쭈욱~~ 뻗고 그루밍하고 있길래 카메라를 켰다.

 

털썩_앉아_있는_치즈냥이_호야와_뒷다리_쭉_뻗고_그루밍_중인_삼색이고양이_다다

 

ㅋㅋ 유연하다

호야는 옆에 아무 생각이 없어 보이지만 털썩 앉은 자세로 ㅋㅋ

 

털썩_앉아_있는_치즈냥이_호야와_뒷다리_쭉_뻗고_그루밍_중인_삼색이고양이_다다_1

 

어두운 방 안에서 다다가 그루밍 삼매경에 빠져있다 ㅋ

 

 

애타게 불렀더니 겨우 한번 봐주는 다다 ㅋ

 

호야와_다다

 

뱃살 그루밍을 끝낸 다다 ㅋ

이젠 옆구리를 공략중이다.

 

치즈냥이_호야와_삼색이고양이_다다
털썩 앉아 있는 호야 ㅋ

 

우리 호야는 뭔생각중이니 ㅋㅋㅋㅋ

포즈가 첨부터 끝까지 똑같다ㅋㅋ

털썩 주저앉아 있는 듯한 포즈 ㅋㅋ

 

치즈냥이_호야와_삼색이고양이_다다_1
처음부터 끝까지 자세가 고정인 치즈냥이 호야가 킬포 ㅋㅋㅋ

 

다다는 자꾸 앞에서 사진 찍는 엄마가 신경 쓰였는지 저만치 뒤로 가서 다시 그루밍 중이다 ㅋ

 

요즘 또 밥을 잘 안 먹는 다다지만...

곧 잘 먹을 거라 생각한다.

 

그래도 우리 다다..

요즘 밤새 제일 많이 집안을 뛰어다닌다고 한다 ㅋㅋ

 

나는 아이들이 이렇게 우다다하는게 좋다. 

건강해 보이고 기분좋아보여서..

아프지만 말자!

 

 

 

 

어머 ㅋㅋ 이번엔 다다다 ㅋㅋ

이 자리는 내가 침대 앞에 미니책상을 펴고 앉아서 일하는 곳 바로 옆에 있는 스크래쳐다. 이 자리는 내가 책상 앞에 앉아서 팔을 기댈 수 있을 정도로 가까운 데다 눈높이도 아이들이랑 딱인 자

monglove04.tistory.com

 

남집사가 보내 온 사진 (feat. 호야 다다)

음,,, 남집사와 나는 이제 같이 산지 음... 10년 가까이다. 다들 그런지 모르겠지만 우리는 딱히 일이 있지 않으면 카톡을 하거나 전화를 하지 않는다 ㅋㅋ 어디서 뭘 하는지 알고 있기도 하고 가

monglove04.tistory.com

 

가을 햇살 만끽하는 안방 고양이들 (feat. 건이 다다 사랑이 호야)

지난 포스팅이 거실에 있는 캣타워 위의 햇살아래 고양이들이었다면 오늘은 안방에서 가을 햇살을 만끽하는 고양이들을 올려보려고 한다. 아침부터 햇살이 너무 따갑(?)다. 바람도 좋아 보이고

monglove04.tistory.com

 

다다가 애정하는 장난감 별의별! (feat. 다다가 엄마의 관심을 끄는 방법과 질투쟁이 건이)

오늘은~ 결국은 포스팅을 다다 편을 통해서 하게 된 옥희독희 별의별 장난감 이야기도 포함이다 ㅎ 이 장난감을 산 지가 꽤 오래됐다. 건전지를 넣어서 쓰는 장난감인데 처음 넣었던 건전지가

monglove04.tistory.com

 

고양이 프로그램 보는 고양이들 (feat. 다다 호야)

우리 집 아이들이 고양이 TV를 잘 보는 건 이미 몇 번 포스팅을 했었다. 관심없던 냥냥이들도 춤추게 만드는 마력의 고양이 플레이 TV 요즘 우리 아이들이 푸욱... 빠져 있는 고양이 플레이 TV가 있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