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가을 햇살 만끽하는 안방 고양이들 (feat. 건이 다다 사랑이 호야)

by 맹이들맘 2023. 10. 3.

지난 포스팅이 거실에 있는 캣타워 위의 햇살아래 고양이들이었다면 오늘은 안방에서 가을 햇살을 만끽하는 고양이들을 올려보려고 한다.

 

가을아침에_햇살_받고_있는_건이
우리집은 안전방충망이다.

 

아침부터 햇살이 너무 따갑(?)다. 바람도 좋아 보이고 햇살도 따사로워서 창문을 열었더니 건이가 냉큼 가서 앉았다 ㅋ

 

창가에서_창밖_구경하는_건이
창틀에 앉아서 바깥구경 하는 건이

 

바깥구경 너무 좋아하는 우리 건이 ㅋㅋ 

우리집은 비 온 다음날이면 창틀 청소를 늘 한다. 이렇게 창틀에 앉아서 바깥을 구경하는 아이들이 많기 때문이다.

 

햇살 아래 너무 이쁜 건이

 

가을 햇살 아래 너무 이쁜 건이 ㅎ

 

 

 

반응형

 

 

 

 

고양이들은 이렇게 창밖을 구경하고 냄새 맡는 걸 좋아한다. 고양이들이 창밖을 넋을 잃고 본다고 마음 아파할 이유가 없다. 고양이들이 창밖을 보는 건 우리가 넷플릭스를 보는 것과 같다고 생각하면 된다. 그러기에 안전하게 창밖을 즐길 수 있도록  방묘창을 꼭 해야 한다.

 

 

방묘창이 필요한 이유?창밖구경을 좋아하는 고양이들의 낙상사고와 가출 예방.

우리집은 휘산기를 틀기때문에 창문을 거의 열지 않는다. 근데 가끔...창문을 열면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거다. 특히 건이. 우리 올블랙고양이 건이는 창문을 열면 제일먼저 뛰어와서 바깥공기

monglove04.tistory.com

 

 

건이가 엄마한테 와버리고 나서 옆을 보니 이쁜 삼색이 다다가 엄마 옆에서 햇빛을 쬐고 있다.

 

침대_위에서_가을햇살_즐기는_삼색이_다다

 

카메라의 시선이 자기를 향하자 살짝 부담스러운 다다 ㅋㅋㅋ

 

가을햇살_아래_너무_이쁜_다다

 

엄마를 잠깐 쳐다보다가 

 

가을아침_이쁜_삼색이_다다

 

다시 고개를 돌려버린다. 

 

 

햇살 아래 너무 이쁜 다다.. 끝까지 쳐다봐주지 않고 내려가버린다 ㅋㅋ

 

사랑방_스크래쳐_위에_있는_호야에게_내려가버리는_삼색이_다다

 

멀리 도망가는 것도 아니다 ㅋㅋ 그저... 부끄러운 건가? ㅋㅋㅋ 사랑방 스크래쳐에 미리 내려가서 자리 잡고 있던 호야 옆으로 가서 자리 잡는다.

 

창가_사랑방_스크래쳐_위에_자리잡은_다다

 

요즘 하는 짓이 귀여운 다다 ㅋㅋ

 

 

다음은 사랑이다.

 

가을햇살_아래_카오스_고양이_사랑이

 

엄마가 조곤조곤 말 걸면서 아이들 사진을 찍고 있었더니.. 슬며시 침대 위로 올라온 사랑이다 ㅎ

 

가을아침_침대_위에서_햇볕_쬐는_사랑이
가을햇살 만끽중인 카오스 사랑이

 

사랑이도 가을아침 햇살을 듬뿍 받았다.

고양이들도 집사도 힐링이 되는 가을 아침이다.

 

 

 

 

 

 

눈은 못 뜨지만 일광욕은 너무 좋은 노릇노릇 치즈냥이 호야

아침부터 햇살이 내려쬐고 있었다. 나는 하루 꼬빡 잠을 못 잔 상태여서 정신이 몽롱했다 ㅎ 근데 바로 옆에 햇살이 내리쬐니까 호야가 옆에 자리를 잡았다. 아침 햇살 아래에서 노릇노릇 구워

monglove04.tistory.com

 

냥냥이에 햇살이 더해지면 사랑스러움 (feat. 방묘창이 꼭 필요한 이유)

나는 분명.. 며칠 전에 이불과 베개커버를 교체했다.. 근데 또 침대패드가 벗겨져 있는 이유.... 우리 멋쟁이 건이님이.. 헤어볼을 토했는데... 그게 침대패드 위였다 ㅎㅎㅎ 웬만한건 닦고 스투키

monglove04.tistory.com

 

맑은날 햇빛쬐던 멋쟁이 건이 모습 (feat.안전방충망)

요 며칠 동안.. 정말이지 미세먼지가 너무 심했다. 아침에 일어났는데 창밖이 너무 뿌옇게 보이길래...안갠가?.. 설마 공기질이 이렇게까지 나쁠라고?.. 라고 했더니 진짜 그게 전부 미세먼지가

monglove04.tistory.com

 

안전방충망에 머리 꼭 대고 창밖 구경하고 있어서 귀가 접힌 고양이들

어제 일요일 오전.. 늦잠을 자고 일어나서 청소하려고 창문을 열었는데... 호야가 이렇게 목을 쭈욱 빼고 창밖을 내려다보고 있었다. 얼마나 집중을 했는지 ㅋㅋㅋ 안전방충망에 바짝 붙어서 내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